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천국과지옥·3

[간증문] ㅡ집 짓는 천사들ㅡ

하늘나라 집을 짓는 천사들

 

주님께서 처소를 예비하시고 다시 데릴러 가신다는 약속대로 하늘나라에는 수 많은 집들이 지어지고 있습니다.(요14;2-3). 그 집들의 모양, 색갈,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예수를 믿고 거듭났다 할지라도 하늘나라에 자기 집이 없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주님이 약속 하셨어도 집 지을 재료는 지상에 사는 동안에 본인이 주의 이름으로 헌신하고 봉사하고 수고 한 모든 일들이 집 짓는 재료인데 아무것도  한 것이 없으면서도 하늘나라에 들어오기만 하면 모든 것이 주어지는 줄로 알고 있겠지만 그것은 큰 오산이라 하십니다.  

 

하나님은 공의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심은 대로 거두고, 행한대로 갚아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법칙이며 공의의 하나님이심을 알게 하신다고 하십니다.

 

1. 찬양과 기쁨으로 집 짓는 천사들

 

 황금 망치를 들고 집을 짓는데 한 구릅(Group)의 천사들은 찬양하며 춤을 추며 집을 짓고 있습니다. 천사에게 "무엇이 그렇게 좋으냐?"고 물렀더니 천사들이 "땅에 있는 우리 주인은 주를 섬기는 일에 매우 열심이고, 날마다 봉사하고(전도하고, 밤마다 기도하고, 무엇이 든지 주의 이름으로 하고, 교회 안에서는 청소, 꽃 꽃이, 성가대, 악기반주 등등) 를 하기 때문에 집 짓는 재료를 날마다 보내줍니다. 그래서 쉬지 않고 이렇게 큰 집을 지을 수 있으니 하나님께 감사하다며" 기뻐서 찬양하며 아름답게 집을 짓는다고 합니다.

 

2. 재료가 없어서 안타까와 하는 천사들

 

또 다른 구릅(Group)의 천사들은 발을 동동 구르며 "우리 주인은 게을러서 아무 일도 안 하고 예수를 믿는다고 입으로만 말하고 있으니 집 지을 재료를 보내주지 않으니 우리가 어떻게 집을 지을 수 있겠습니까" 하며 안타까와 합니다.

 

님들 열심히 재료를 하늘나라에 올려 보내서 큰 집을 짓는 천사들에게 힘을 주시고 하나님께 인정 받으세요

[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