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설교·8/박종순목사님

[찬양+가사] 파도를 기다린다

파도를 기다린다

뒤로 물러서지 않고 후회도 하지않으며
내가 가던 길을 간다 그분이 나와 함께 하심을 믿고
다시 마주 선 파도가 두려울 때도 있지만 
주어진 나의 길을 간다 주님이 나를 도와 주심을 믿고
나는 지금 파도를 기다린다 푸른 파도를 타며
뒤로 물러 서는 자는 다 알 수 없는 
전혀 다른 곳으로 나은 나를 위해 나은 삶을 위해
다시 마주 선 파도가 두려울 때도 있지만
주워진 나의 길을 간다 주님이 나를 도와주심을 믿고
나는 지금 파도를 기다린다 푸른 파도를 타며
마주 서있는 자들만 밟을 수 있는
저기 다른 곳으로
이제 나는 새노래로 노래한다 주님 내게 주시는 
전에 존재하지 않던 그 노래로 주님 내게 주시는
나은 나를 위해 나은 삶을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