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설교·6/장죠셉목사님

휴거를 기다리는 성도들에 초비상

휴거를 기다리는 성도들에 초비상

 

[2009년도 신년 경고의 메시지]

 

(김동백 목사)

 

 

1. 성경적 예언으로 우리 앞에 큰 전쟁이 두 번 있다. 그 하나는 휴거와 관계되고 두 번째는 7년 대 환란 마지막에 있을 아마겟돈 전쟁인데 이 전쟁은 예수님의 지상 재림과 관계된다.

 

2. 현재 첫째전쟁의 시작의 기미가 보인다. 오바마 대통령 취임식이 있기 전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할 풍문이 거세게 돌고 있다.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는데 이란의 핵무기가 완성되면 이스라엘을 공격할 것이 분명하며 이를 저지하기 위해서 이스라엘이 선공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는 이란 사람들이 현 정부를 싫어한다는 것이다. 셋째는 부시가 전쟁은 반대하나 오바마 보다 이스라엘과 더욱 친근하다, 라는 것이다. 2008년에 하마스로부터 3000미사일 공격만 받아오던 이스라엘이 이제는 더 참을 수 없다, 하여 현재 가자지역을 맹렬히 공습 하며 탱크부대가 집결되어 있고 공격을 감행할 태세이다. 오늘 뉴스에 하마스의 고위층 인물을 암살한 사건이 보도되고 있다. 앞으로 대통령 선서식이 약 한달 남아 있는데 이 사이에 무슨 큰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 무슨 일일까?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시설과 군사기지를 공격하게 되면 러시아가 가만히 있을 수 없을 것이다. 러시아와 아랍 동맹국이 이스라엘을 공격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만일 그렇게 되면 에스겔 38장과 39장의 예언에서 나오는 시나리오가 너무나 일치하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휴거가 일어날 도미노현상이 시작되는 것이다. 휴거를 기다리는 성도들에게는 아주 흥미진진한 일이다.

 

성경 예언에 의하면, 러시아가 이란과 인근 아랍국가와 연합하여 이스라엘을 공격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여기서 에스겔 38장 예언이 성취되는 것이다. 에스겔 38;4 마곡 땅에 있는 곡 곧 로스(러시아)와 아랍나라인 바사(이란) 구스(에티오피아) 붓(리비아) 고멜(발칸국들) 도갈마(터키및 알미니아)등의 나라가 동맹하여 러시아를 대장으로 삼고 이스라엘을 공격할 것이다. 러시아가 관련되는 장면을 자세히 예언 하셨는데 러시아를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너의 말과 기병 곧 네 온 군대를 끌어낸다"고 한 것 보니 러시아가 주저하는 상태를 끓어내는 장면이다. 에스겔38;8-9절, 15-16절에 러시아와 아랍동맹국들이 이스라엘을 공격하는 장면의 예언이 나온다. 그러나 승리는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이스라엘에게 돌아간다고 했다.(에스겔 38;17-23)

 

3. 이 전쟁이 성도들과 무슨 의미가 있는가? 이 전쟁에서 이스라엘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서 성령을 이스라엘에게 쏟아 부어주시리라는 예언을 하셨다(에스겔 39:29). 현재 성령께서는 오순절 성령 강림 이후 주로 이방사람으로 구성된 교회에서 역사하시는데 교회의 시간이 끝나고 이스라엘에게 다시금 역사하시는 7년의 기간(야곱의 환란 혹은 대환란)이 될 것이다.

 

4. 이방 교회시간이 끝이 나다. 로마서11:25 에서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 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것이라"라고 했다. 이방의 구원 곧 교회의 시간이 끝나면 성령께서 이스라엘에게 다시금 역사하실 것이다. 여기서 교회가 세상에서 데려감을 당할 것이다(휴거)

 

5. 휴거가 언제 일어날 것인가? 그날과 시는 알지 못하나 빛의 자녀들에게는 도적같이 올 수 없기 때문에 때는 알 수 있다고 하셨다(살전 5:1-6). 주님께서는 너희는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어찌하여 세대를 분변치 못하느냐?라고 책망하셨다. 아마 이 전쟁 직전 아니면 전쟁 중이라 볼 수 있겠는데 전쟁 끝에는 성령이 이미 이스라엘에게로 옮기셨다.

 

데살로니가 전서 4:16-17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쫓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란 말씀이 이뤄질 때가 가까웠다.

 

성도들이여! 주님이 곧 교회를 휴거하게 하실 터인데 기름(성령)없는 어리석은 처녀가 되여 휴거를 놓치지 말고 등잔인 믿음과 성령의 기름을 준비하여 슬기로운 처녀가 되여 들림 받아 신랑(예수 그리스도)을 맞이할 준비를 할 때입니다. 이때가 주님께서 교회를 휴거하게 하실 것 같은 때가 아닌가 생각 됩니다.

 

6. 두 번째 전쟁은 아마겟돈 전쟁으로 7년 대 환란의 후반기에 있을 것이며 세계대전이 이스라엘 멕기도 평야에서 그리고 세계 모든 함대가 지중해에 집결될 것이며 인공위성을 통한 무기와 각국마다 쌓아두었던 원자핵폭탄 중성자 및 레이저 무기들의 화력이 쏟아 부어질 것이다. 무서운 핵전쟁을 연상케 하는 예언이 스가랴와 계시록에 나와 있으며 이에 더하여 천재지변과 지각변동과 무서운 대지진들 그리고 천체의 변동이 일어나 이 땅위에 전무후무한 재앙이 내릴 것이다. 주님께서 이 전쟁을 중지 시키지 않으시면 이 땅위에 남을 육체가 없다고 하셨다. 이때가 예수님의 지상 재림이다. 나는 이때에 이 지구상에 있지 않고 주님과 함께 이 땅위에 와서 천년 왕국에 참여하기를 간절히 기도 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