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후세계/샬롬·말세·예언

2004.09.26 주일 3부 대예배중 조용기목사님의 방언통역;방언예언입니다.

방언기도의 유익은 무엇인가라는 설교후에 하신 것으로 mp3 로 첨부합니다.

-------------------------------------------

 

나의 아들 딸들아 내말에 귀를 기울이라 내가 어제도 너희와 같이 계셨고 오늘도 함께 있고 내일도 함께 있노라

 

보라 흑암이 다가오고 광풍이 불어오는도다 무서운 일이 일어날것이로다.

 

그러나 나를 의지하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내가 흑암에서 광명이 되고 어둠에서 빛으로 너희를 붙들어 줄것이라 올무에서 건져줄것이라

 

너희가 하나님이라고 부르시는 하나님은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이요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과 땅과 그 가운데 모든것을 지으신 하나님이라

 

그는 변역지 아니하시고 어제도 오늘도 동일하시며 너희 눈물을 보시고 너희 기도에 귀를 기울이시며 오른손으로 너를 붙잡아서 말하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니라 놀라지 말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첨부
  • 조용기목사님_20040926_주일3부예배에서_방언통역.mp3 (1467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