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666짐승의 표·4

베리칩(VeriChip)은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으로 부른다!

베리칩(VeriChip)은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으로 부른다!

 

우리는 칩을 받지 않을 사람들》이라는 싸이트의 2010년 2월 2일자에 보면, 베리칩(Verichip) 지금부터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으로 부른다고 하였습니다. 사람의 몸에 넣는 마이크로칩(microchip)에 관해 본격적으로 준비를 하시오.”라며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이것은 ADS사가 개발하고 생산하는베리칩(Verichip)확실한 신분증(PositiveID) 제품명을 바꾸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번에 미국의 의회를 통과하고 오바마 대통령의 서명까지 거친 의료보험 개혁법안으로 내년부터 실시하게 될 의료혜택도 이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이 있어야만 혜택을 받게 되겠기에 다음의 내용은 아주 중요함으로 꼭 숙지하기 바랍니다.

 

"태양이 틀림없이 떠오르는 것처럼 베리칩(VeriChip)도 여전히 대량생산을 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하나로 묶기 위하여 사람들에게 칩을 받게 하려고 시장점유에 다른 방법을 취하고 있다. 그리고 IBM(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의 자금지원으로 인체주입화시인 Raytheon manufactured Human Implantable microchip company에서 세계시장을 점유하기 위해 지구촌 사람들에게 넣을 생체칩을 발전시키고 있다."

 

새해(2010년)의 “표”는 지금 베리칩(VeriChip)을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으로 부르게 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이 회사의 보급에 따른다면 칩을 주는 것과 암 사이에 걸려있는 원인이 확실히 두드려진 증거로 비난받게 될 것입니다. 베리칩(VeriChip)은 분명히 긍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속내를 감추고 최고 경영진에서 강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경영진 회의에서 다른 운영진들은 “알 수 없는 보호”라는 이름으로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누구의 동의도 없이 칩을 받는 치매환자들에게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이라는 말로 강행할 것임을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치매환자들에게 물어보세요. 환자들에게 넣는 것이 주사냐? 아니냐! 당신은 치매환자들을 기억하고 있습니까?

 

2010년에는 무엇이 변했는가?

 

베리칩(VeriChip)과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은 새로운 시장과 미디어로서, 회사와 연관을 가지고 있다. 마치 할리우드 배우들이 그들의 모습(영상)을 시장에 보급하기 위해 유통회사가 필요한 것과 같이 '베리칩/확실한 신분증'(VeriChip/PositiveID)도 같은 방법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베리칩/확실한 신분증'에 대한 유통회사는 바로 'Gilbralter'이다.

 

그 회사는 클린턴 행정부 때부터 가까이 접촉해오고 있던 생체칩 기술, 에너지 전문 기술을 가진 회사입니다.

물론 그 회사는 정부에 의해 지배 당하기 쉬운 회사입니다. Gibraltar는 워싱턴 각료들에게 매우 절대적이고 중요한 회사입니다.             

 

 

- 장죠셉 목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