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대환란/휴거·3

[스크랩] Are you ready? 준비가 되었느냐?

[펌]

 

이 글은 제 사랑하는 형제가

기도 중에 주님께로부터 받은 메세지인데

아내되는 자매님이 보내준 글입니다.

박마이클 목사님의 친구이기도 하구요...


2011 년 3월 11일, 기도하며 받음.

“항상 준비하라, 항상 준비하라!
너희는 항상 (나를 맞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느니라!
나는 이제 올 것이라, 올 준비가 되었느니라! 하지만, 내 자녀들아 너희들은 휴거 준비가 안 되었구나!
내가 너희들에게 말하느니라, 기도하며 휴거를 준비하라!
오! 나는 준비가 되었건만, 너희는 준비가 되지 않았구나! 오~ 너무나 많은 너희들이준비가 되질 않았구나!
너희 자신을 준비하라! 너희는 준비가 되질 않았어! 나의 올 시간은 이제 임박하다! 왜 너희는 준비를 하지 않고 있는것이냐!
너희들 주위에서 일어나는 징조들이 안 보이더냐? 나는 이미 일을 시작했느니라, 그리고 나의 올 시간은 진정 임박했느니라!
너 무나도 많은 너희들이 준비가 되질 않았구나! 나는 더이상 (나의 올 시간을) 연기하지 않을것이라! 나는 이제 와야 하느니라,
하지만 많은 너희가 준비가 되지 않았구나! 얼마나더 얼마나더 내가 너희를 기다려 줘야하느냐!
나는 너희가 회개하고 나에게 돌아올 기회를 너무나 많이 주었다! 얼마나더! 이제 일어날 일들때문에 내 마음이 너무 아프구나.
더 많은 일들이 (재앙) 일어날 것이라! 내 마음은 너무나 슬프구나 더 많은 일어날 일들 때문에! 너희들 앞에 더 많은 일들이 닥칠 것이라!
나의 올 날이 임박했느니라, 하지만, (그 전에)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나리라!
하지만, 너희는 준비가 되질 않았구나! 정녕 준비가 되질 않았어! 자는 더 많은 일들을 일어나도록 허락할 것이라.
많은 이들이 무너지고, 많은 이들이 나를 등지고 떠나며, 많은 이들이 포기할 것이라! 많은 이들이!
너희는 나의 올 날을 기다리고 있구나, 너희는 휴거를 고대하고 있구나,
하지만, 너희가 너희 인생의 고난과 시험을 이기지도 못하고 있다면, 어찌 휴거가 될수 있단 말이냐!!

요한 일서 5:4 “대저 하나님 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이기지 못함음 믿음이 없다고 할수 있습니다)
요한 계시록 21:7 “이기는 자는 이것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요한 계시록 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
요한 계시록 2:11 “…이기는 자는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요한 계시록 3: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나의 자녀들은 이기는 자들이라!
만약 너희가 (너희 고난과 시험을) 이기지도 못하면서 나의 올때만 기다린다면 말이 된다고 생각하느냐?
너 희는 반드시 이겨야 하느니라! 너희는 정금같이 나와야 하느니라! 너희는 너희들 인생의 시험을 통과해야 하느니라!
그것이 휴거준비 이니라! 무엇이 휴거 준비라 생각하느냐! 그저 기다리는것이 휴거 준비라 생각하느냐?
이 세상을 떠나 천국가서 편하고 싶어하는 것이 휴거 준비이더냐? 그저 기다리기만 하는것은 준비가 아니니라!
너희는 너희자신을 정검하여야 하느니라! 너희 자신을 돌아봐야 하느니라! 준비가 되었느냐?
나만 보아라! 너희는 휴거에만 집중하고 너희 인생에서 무엇을 바로 잡아야 하는지는 보지 않는구나!
한가지라도 너희들 안에 세상적인 것이 있다면 너희는 휴거되지 못할것이라!
너희가 아직 끊기로 작정한 세상적인것이 너희안에 아직 있다면 너희는 휴거되지 못할 것이라!
세상적인 것들을 끊지 못한 자들은 휴거되지 못할 것이라! 이런 이들은 휴거 준비가 되지 않았느니라!
점과 흠이 없는 자들, 나의 깨끗한 신부만을 나는 휴거할 것이다! 이기는 자들! 그들 자신의 고난 과 시험을 이긴자!
세상것들을 끊기로 작정하고 온전히 나에게만 충성하는자! 그들이 나의 신부들이다!
그저 세상만 떠나고 싶어하는자가 아니라!
너희들안에 죄가 달린체로 휴거가 될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그렇지 못할 것이라!

내가 올 것이라! 내가 올 것이라! 진정 임박했느니라!
내 자녀들아, 많은 일들이 재빠르게 진행될 것이라! 제발 준비하여라, 너희들의 죄를 끊을지어다!
세상을 너에게서 끊기로 결정하라! 너희들의 자신을 휴거될수 있도록 준비할 지어다!
나 에게 이길수 있는 힘을 달라고 기도할 지어다! 그럼 내가 너에게 이길 힘을 줄 것이라!
너희가 나에게 이길 힘을 달라고 한다면, 너희 인생의 고난과 시험을 이길 힘을 내가 줄 것이라!
너희는 모든것을 이기고 휴거준비가 될 것이라!
세상에서 너희들 자신을 깨끗이하라! 나의 자녀들아 나에게 올지어다! 나에게 올 지어다!
너무나 많은 나의 자녀들이 준비가 되지 않았구나!
너희는 너희 자신이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도 모른체, 나의 올때만 기다리는 구나!
너희는 세상에 남겨질 것이라, 그리고 왜 남겨진것인지 모를것이라!
하지만, 나는 너희게게 어떻게 휴거를 준비할수 있는지 말하고 있느니라!
나는 너희가 어떻게 나의 신부가 될수 있는지 가르쳐 주고 있느니라!
너희는 당장 시작하라!

너희는 성경을 읽어야 하느니라!
너희는 기도해야 하느니라!
너희는 기도로 나에게 물어보아야 하느니라!
너무나 시간이 없구나! 휴거를 준비하라! 너무나 시간이 없구나!
시간이 남지 않았구나! 나에게 달려오너라, 나에게 올지어다! 너희는 깨끗히 할지어다, 세상것에서 깨끗게 될지어다!
세상에서 깨끗게 될 시간이라! 이길 시간이라! 이길 시간이라! 나의 승리의 신부들!! 나의 승리의 신부들!!

더 많은 사람들이 죽을것이라, 더 많은 사람들이 죽을것이라!!
어둠의 시간이 오느니라! 어둠의 시간이 오느니라! 어둠의 시간이 오느니라!
이길지어다 나의 자녀들아! 어둠의 시간이 오고있느니라! 이길지어다 나의 자녀들아! 어둠의 시간이 오고 있느니라!

언제나, 언제나 나의 자녀들아 너희 자신을 준비하라!”

FIRE OF GOD
MESSENGERS FOR THE MOST HIGH
YOOJIN KIM & STEVE YONG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