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한실상/샬롬·북한 실상

북괴군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은 남침땅굴로 시작될것입니다

북한군이 4월 23일 남측을 향하여서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이 곧 개시된다고 사실상 대남도발을 예고했을 뿐만아니라, 북한 조선중앙TV 여자 아나운서가 혁명무력의 대남 특별행동이 곧 개시될 것이라고 재차 밝혔다.

1]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특별작전행동소조의 통고 내용을 읽고 있다.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특별작전행동소조는 이날 통고를 통해 이명박 쥐XX무리들에 대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분노는 하늘에 닿았다며 역적패당의 분별없는 도전을 짓부셔버리기 위한 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이 곧 개시된다고 밝혔다.

2]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은 일단 개시되면 3~4분, 아니 그보다 더 짧은 순간에 지금까지 있어본 적이 없는 특이한 수단과 우리 식의 방법으로 모든 도발 근원들을 불이 번쩍 나게 초토화해버리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

분명히,북괴군이 4월23일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이 담긴 대남도발 메세지를 선포했습니다.남굴사(남침땅굴을 찾는사람들 http://www.ddanggul.com)대표로써 이명박 대통령과 김관진 국방장관과 정승조 합참의장에게 호소를 합니다. 북괴군이 오늘 선포한 대남도발 메세지 속에 숨겨진 비밀무기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1954년부터 굴착해온 북한남침땅굴입니다. 분명히,남굴사홈페이지와 보수인터넷 싸이트를 통하여 북한남침땅굴이 서울지역에 깊숙이 들어온 땅굴탐사지도를 2010년부터 공개적으로 올려 놓았습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2&page=2&wr_id=396) 그러나, 이명박정부나, 국방부 땅굴탐사 관계자들이 남굴사 진실을 외면하고 있는 작금의 현실이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만약에 북괴군이 공언하고 있는 대남도발 메세지 중에 눈여겨 보아야 할 대목이 입니다. << 일단 개시되면 3~4분, 아니 그보다 더 짧은 순간에 지금까지 있어본 적이 없는 특이한 수단과 우리 식의 방법으로 모든 도발 근원들을 불이 번쩍 나게 초토화해버리게 될 것이라...>> 이것은 분명히 북괴군이 서울중심부에 들어온 남침땅굴을 통해 상상 할수 없는 폭탄테러를 가할수도 있다는 사실을 이명박정부는 깊이 새겨야 할것입니다.

그래서, 하루속히 서울지역에 들어와 있는 북한남침땅굴 진실규명을 위해 민관군과 함께 외국에 우수한 기업체까지 동참시키는 테스크포스팀(TF)을 빨리 구성해야 할것입니다, 지금 가동되고 있는 국방부 땅굴탐지과는 남침땅굴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조직이 아닌,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조직이라는 사실을 이명박 대통령과 김관진 국방장관과 정승조 합참의장께서는 기억하시고 대한민국 자유를 위해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공산독재정권의 적화통일 도발의지를 막아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또한번 유념해주어야 할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국방부 땅굴탐지과가 보유하고 있는 땅굴탐지기술과 장비는 1970 -1980년대에 사용했던 장비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땅굴탐사장비를 가지고 북한남침땅굴이 심도깊이 100m 이상으로 들어와 있는 북한남침땅굴 진실을 규명하기는 바위에 계란치기와 같습니다. 그래서, 이명박대통령과 김관진국방장관과 정승조합참의장께서는 공정한 남침땅굴 진실규명을 위해 기존 국방부 땅굴탐지과에 대해 강력한 인적쇄신을 단행함과 동시에 남침땅굴 진실규명을 위해 외국에 있는 우수한 기업체를 동참시켜 민관군이 주체가 되는 데스크포스팀(TF)을 하루빨리 구성하시길 간곡히 호소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자유를 사랑하시는 애국시민여러분! 북괴 김정은공산정권이 호언장담하고 있는 기습적인 도발무기는 남침땅굴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남굴사는 절대로 없는 남침땅굴을 만들어서 이야기하는 애국단체가 아닙니다. 북한남침땅굴 진실때문에 많은 애국동지들께서 순직한 아픈 흔적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더 이명박정부에게 북한남침땅굴진실을 호소합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2&wr_id=680)

경기도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남굴사대표
남굴사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0-8722-2314]
남굴사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