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분별2/시대분별·2

[스크랩]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이 대중을 바보로 만드는 방법 - 거짓경배시스템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의 목적은 세계지배입니다. 이 글을 통해 처음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해 접한 사람들은 우습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들은 이미 전세계 정치, 경제, 언론, 문화, 종교, 교육 등 모든 분야에 침투했고 성공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이미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은 자신들의 계획을 방해하는 사람들은 미국의 대통령일지라도 암살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알아보길 원하시면 아래 링크의 글을 클릭해서 읽어보세요. 



위 글에도 나와있지만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가 그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일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선 대중을 바보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그들의 일을 방해받지 않고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루미나티 가정에서 태어나 30년간 일루미나티 조직에서 일하며 마인드 컨트롤 담당자로 일했던 Svali 라는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가 일루미나티 조직을 극적으로 탈출해 폭로한 내용 중 일루미나티의 약점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많은 사람이 이 문제를 실제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Illuminati의 야심을 저지하기 위해 조직화하는 기적이 일어난다면, 그리고 이를 위한 많은 기도와 하나님의 개입이 이루어진다면, 그들을 몰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진심으로 소망하는 바입니다."( 전 일루미나티 조직원 Svali) 

전 일루미나티 조직원 Svali가 폭로한 글의 전문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의 글을 클릭하세요.



Svali가 말한대로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의 조직이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을 대항해 일어날수 있을까요? 

사실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의 배후엔 사탄의 역사가 있습니다. 
반대로 진실된 그리스도인들의 배후엔 하나님의 역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는 왜 이렇게 힘이 없고 타락한 것처럼 보일까요? 
그것은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법과 진리의 말씀을 떠나 세상을 따르므로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민수기 22장부터 24장에 보면 발람이 이스라엘 백성을 저주하려다 실패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의 말씀에 충성할 동안에는 발람의 모든 노력에도 감히 하나님의 백성을 저주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셨기 때문이죠. 

그러나 민수기 25장에 보면 상황이 바뀝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모압 여인들과 음행하고 심지어 그들의 신들에 절까지 하며 하나님의 법을 떠나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염병으로 치십니다. 
하나님께서 죄를 얼마나 미워하시는지를 이스라엘 백성이 깨닫도록 하신 것이죠.

이스라엘을 저주하고 재물을 취하려던 발람이 뜻대로 되지 않자 이스라엘 백성이 범죄하도록 꾀를 낸 것입니다. 발람 뒤에는 모든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사탄이 있었죠. 
"보라 이들이 발람의 꾀를 좇아 이스라엘 자손으로 브올의 사건에 여호와 앞에 범죄케하여 여호와의 회중에 염병이 일어나게 하였느니라"(민 31:16)

이렇게 사탄은 옛날부터 하나님의 백성을 꾀어 하나님앞에 죄를 범하도록 유혹했고 성공해왔습니다. 

사탄(마귀)은 예수님도 다음의 말로 유혹했습니다. 
"마귀가 또 예수를 이끌고 올라가서 순식간에 천하 만국을 보이며 가로되 이 모든 권세와 그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이것은 내게 넘겨준 것이므로 나의 원하는 자에게 주노라
그러므로 네가 만일 내게 절하면 다 네 것이 되리라"(눅 4:5~7)
 
마귀의 유혹에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답하셨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기록하기를 주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눅 4:8)

사탄은 세상의 재물, 명예, 성공 등 을 약속하며 사람들이 자신을 경배하도록 유혹합니다. 이런 유혹을 통해 사탄은 수많은 사람을 기만하여 멸망시키는데 성공해왔습니다. 


오늘날은 어떤가요?
사탄은 오늘날 사람들을 유혹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있을까요?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은 어떤 방법을 사용해 대중을 바보로 만들고 있을까요?



역사상 가장 유명한 거짓 경배 강요는 바벨론에서 행해졌던 금신상에 대한 경배일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금신상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셨나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여하는 오스카 상은 영화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은 두번째로 시청률이 높은 이벤트라고 합니다. 
(참고로 첫번째로 시청률이 높은 이벤트는 슈퍼볼 게임입니다.)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이 금신상에 대해 미국에서 유명한 코메디언으로 알려진 존 스튜어트와 스티븐 콜베어의 설명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존 스튜어트와 스티븐 콜베어가 설명하는 금신상 에미상 시상식(텔레비젼 방송) 소개





마지막 멘트를 들으셨습니까? "바벨론아 너의 신에게 무릎을 꿇으라" 고 소리치고 있습니다. 
비록 농담처럼 진행했지만 그 안에 진실이 들어있지 않다면 사람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지 못했을 것이고 웃기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위 건물은 슈라인 이라는 곳입니다. 성지(聖地)라는 뜻이죠. 
예전엔 이 건물안에서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 슈라인은 프리메이슨 33도인 윌리엄 플로렌스와 월터 플레밍에 의해 건립되었습니다. 


사실 헐리우드는 오래전부터 프리메이슨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에 나온 진 오트리, 존 웨인, 넷 킹 콜, 듀크 엘링톤, 세실 드밀, 클락 게이블, 월트 디즈니, 올리버 하디는 유명한 영화배우들, 가수, 영화 제작자들이며 알려진 프리메이슨 회원들입니다.



미국에서 영화와 텔레비젼 프로그램을 제작 및 배급하는 MGM, 워너브라더스, 20세기 폭스사는 우리에게도 아주 친숙한 회사들입니다. 이 회사들을 설립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사람들인 루이스 메이어, 잭 워너, 대릴 자눅은 모두 33도 프리메이슨 입니다. 
고위급 프리메이슨들은 대부분 일루미나티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은 프리메이슨이자 동시에 일루미나티일 확률이 높습니다. 



왼쪽 편에 보이는 그림은 태양인이라는 그림이고 오른쪽 편 그림은 프리메이슨 투사도입니다. 

프리메이슨 초기 회원들이 이 그림들을 통해 무엇이 프리메이슨을 나타내는지 배우게 됩니다. 
이 그림들에서 우리는 태양숭배의 여러 상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던 슈라인의 내부입니다. 
태양을 상징하는 조명이 보이십니까?



오른쪽 텔레비젼속 화면은 슈라인에서 무대를 비췬 화면입니다. 왼쪽의 프리메이슨 투사도와 비교하여 유사한 점이 보이십니까?
체크무늬 바닥, 아치, 태양장식 등 이런 것들은 고위급 프리메이슨이 '우리가 이것을 소유한다'라고 문자적으로 도장을 찍고 있는 것입니다. 


왼쪽은 아카데미 시상식이 새롭게 열리는 코닥 극장에 있는 큰 문입니다. 
그 위에 부조로 새겨진 태양신의 상징인 이시스와 호루스가 보이십니까?



태양숭배는 성경 창세기에 나온 니므롯 당시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사람들을 모아 바벨탑을 쌓았습니다.

니므롯의 아내였던 세미라미스는 니므롯이 죽어서 태양신이 되었다고 가르쳤으며 동시에 자신이 낳은 담무스는 태양신이 다시 인간으로 환생한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그 꼬리가 하늘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계 12:4, 9)
계시록 12장에는 사탄이 그의 사자들과 하늘에서 쫓겨난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시록 12장 4절에선 천사들을 '하늘의 별'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하늘의 별 중 삼분의 일이 사탄의 편에 섰고 함께 하늘에서 쫓겨난 것이죠. 


경배는 무엇입니까?
다음 말씀은 우리가 어떻게 주님을 경배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줍니다. 
"큰 음성으로 이르되 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 하더라"(계 5:12) 
우리의 능력, 부, 힘, 존귀, 영광, 찬송을 주님께 온전히 드릴 때 우리는 주님을 올바로 경배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우리가 주님을 올바로 경배하지 못하도록 거짓 경배 시스템으로 우리를 끊임없이 유혹하고 있습니다.
사탄은 오늘날 우리의 시간, 돈, 힘을 어디에 쏟도록 하고 있나요? 우리가 누구에게 영광과 찬송을 돌리게 하나요?
오늘날의 거짓 경배 시스템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배우들이 연기를 잘할 때 "신들린 듯한 연기"라는 표현을 씁니다. 
그것은 매우 적절한 표현인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덴젤 워싱턴이 신들린 연기를 할 수 있었던 비결





덴젤 워싱턴만이 아닙니다. 
아래 유명한 배우들이 자신의 연기 비결을 인터뷰한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로빈 윌리엄스는 자신의 연기비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네, 문자적으로, 이것은 귀신에 들린 것과 같습니다. 갑자기 안에 한 힘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또한 다른 것도 있습니다. 
이것은 귀신에 들리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이런 일들을 행하면 불에 타죽었습니다. 그러나 이 행위에는 권능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행위 속에서 당신은 완전히 지킬박사와 하이드씨 같이 되는 것입니다. 완전히 그 힘이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데블스 에드버킷의 영화 감독인 테일러 핵포드는 키아누 리브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키아누는 수많은 악령을 안에 가진 매우 복잡한 남자다. 그리고 나는 그 수도꼭지를 열어 사용하려고 노력했다"



토탈 이클립스의 감독 아그네츠카 홀란드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대해 한 말입니다. 
"레오는 마치 매개체와 같다. 그는 그의 몸과 마음을 열어서 다른 사람의 삶으로부터 메시지들을 받는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감독 바즈 루어만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레오에게서는 하루에 30명의 다른 사람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조니 뎁이 어스(US) 주간지와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나는 나에게 악령이 있는 것을 안다. 나는 어쩔 때는 30명의 다른 사람이다."



사탄교의 창시자인 안톤 라베이가 텔레비젼에 대해 말한 내용입니다. 

"텔레비젼은 새로운 사탄 종교의 가장 중요한 주류 침투법이다. 
TV 세트 즉 사탄교 가족제단은 50년대 이후로 굉장히 성장했고 작고 희미한 화면에서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센터가 되어 한 벽면을 여러개의 TV로 도배하기까지 성장했다.
순진한 일상으로부터 한숨 돌리기로 시작하여 그것은 수백만에게 현실 대체품이 되었고 대중의 거대한 종교가 되었다."




서두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우리가 거짓 경배에 빠져 있는 동안에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끝까지 보호하실 수 없습니다. 
사탄은 지금도 TV라는 거짓 제단을 통해 수많은 영화들과 다른 프로그램들을 보여주며 사람들이 거짓 경배에 빠지게 합니다. 

전 일루미나티 조직원인  Svali는 TV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텔레비전에 등장하는 폭력 장면이 아이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몇 년 전의 연구 결과 기억 나십니까? 그 연구를 누가 후원했는지는 알고 계십니까? 한마디로 쓰레기입니다. 사람은 화면을 통해 나오는 영상으로부터 분명히 영향을 받으며, Illuminati 내의 행동심리학자들은 이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대중"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도구로 TV를 이용합니다. 평범한 시민의 인격까지 바꿀 수는 없지만, 폭력, 포르노 및 신비주의에 대한 감각을 무력화시키고 어린 아이들의 지각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말씀과 참된 예배속에서 주님을 바라보며 주님의 형상을 닮아가게 됩니다. 
반대로 우리가 TV나 영화를 본다면 우리가 알지못하는 사이에 사탄이 원하는대로 꼴지워지게 될 것입니다.  


3S 정책 을 아십니까?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은 예전부터 사람들이 자신들이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을 파악하지 못하고 다른 곳에 시선을 두도록 3S 정책을 펴왔습니다. 

3S 정책은 Sports, Sex, Screen  세 단어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단어입니다. 
사람들은 Sports, Sex, Screen 에 열광합니다. 그리고 다른 중요한 것들은 생각하고 싶어하지 않게됩니다. 
그래서 3S정책은 '우민화 정책' 이라고도 불립니다. 사람들을 바보로 만드는 정책이라는 뜻이죠. 

3S 정책 중 Screen 에 대한 정책이 지금 우리가 살펴봤던 내용입니다. 

언제까지 우리의 눈과 귀를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가 원하는대로 아니 사탄이 원하는대로만 향하고 계실 건가요?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되게 하는 것이니라"(약 4:4)
여러분의 잠재의식속에 이런 사탄의 속삭임을 계속 밀어넣으시겠습니까?

우리는 지금 사탄의 요술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서두에 언급했던 전 일루미나티 조직원인 Svali씨가 말한 일루미나티의 약점을 기억하십니까?

Svali씨는 많은 사람이 깨어나 일루미나티의 야심을 저지하기 위한 조직이 일어난다면, 이를 위한 하나님의 개입이 이루어 진다면 그들을 몰아낼 수 있을지 모른다고 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야심을 저지하기 위한 조직은 인간의 힘으로 생길 수 없습니다. 이 조직은 성령에 의해 일어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마가의 다락방에 모였던 120명의 제자들에게 오순절 성령의 역사가 있었고, 그들이 온 세상에 복음을 전했습니다. 
성령에 의해 진리로 하나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준비되면 옛날 오순절 성령의 역사로 이뤄졌던 일들이 다시 한번 더 크게 일어날 것이고 온 세상에 천국 복음이 전파될 것이며 끝이 올 것입니다.

큰 성령의 역사에 참여할 사람들은 용기있게 사탄의 거짓경배를 물리치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진리의 말씀대로 전진하는 사람들입니다.  


이제는 자다가 깰 때가 벌써 되었습니다. 
"또한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써 되었으니 이는 이제 우리의 구원이 처음 믿을 때보다 가까웠음이라"(롬 13:11)


다음 여호수아의 말이 생각납니다. 
"만일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좋지 않게 보이거든 너희 열조가 강 저편에서 섬기던 신이든지 혹 너희의 거하는 땅 아모리 사람의 신이든지 너희 섬길 자를 오늘날 택하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수 24:15)

우리 모두가 더 늦기전에 오늘 이 순간 하나님 편에 설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제가 위에서 다루지 못한 중요한 내용들이 아래 영상에 많이 있습니다. 
꼭 아래 영상을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짓 경배 시스템 False System of Worship



위 영상과 관련된 문제를 더 알아보시기 원하시면 아래 링크의 글과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디즈니 만화 봐도 될까요? 마법왕국-Magic Kingdom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이 계획하는 신세계질서가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성경의 예언과 함께 더 연구해보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의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요한계시록 예언과 최근에 일어난 네가지 사건들 그리고 다가오는 신세계질서


 

환란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깨어나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고 다가오는 환란에 준비된 자로 서도록 해야겠습니다. 


원글 출처 : http://lkj267.blog.me/70167907451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