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질서의 비밀/신세계질서의 비밀·2

[스크랩] 현실로 들어난 베리칩(강추) - 김베드로목사님

현실로 들어난 베리칩(강추)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FEMA에서 666베리칩을 받지 않는 자들을 잡아 들여 샤넬이란 명칭의 단두대에 사람의 목을 넣을 것입니다.

 

 

 

 

 

베리칩 실용화를 예고하듯 미국에선 약 20만명이 이미 받았고 멕시코에선 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에 받았으며, 인도에서는 베리칩이 사람의 몸 속에 삽입되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어제 뵈온 외국선교사(인도)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또한 시범적으로 아프리카 르완다에서 세계정부주의자들 주관하에 실시하고 있는데 공항입출입 등 상상외로 간편하고 편리하다는 잇점을 들어 서로 받겠다며 줄 서고 있다고 전해 옵니다.

 

 

 

 

 

한국에서도 대기업 등 실제 받은 많은 사람과 대형교회 한 목사도 삽입하여 쉬쉬~ 숨기고 있는 현실입니다.

 

 

 

 

 

한국에서 영성이 뛰어나신 목사님 한 분이 빌리그래함목사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케 되었는데 빌리그래함목사 측근목사들이 베리칩을 받았다면서 초청된 한국목사에게 어차피 받게될 것 미리 받으라는 권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분 제자목사님을 통해 직접들음)

 

 

 

 

 

미 정보당국자들과 ADS(베리칩개발국)사는 베리칩의 피켓시위 등 인권시비의 논란이 일자 '베리텍'으로 살짝 이름을 바꾸어 놓았지만 베리칩과 똑 같은 것이랍니다.

 

 

 

 

 

또한 일본에선 약 1mm 정도도 채 안되는 아주 작고 미세한 전자칩(베리칩)을 출시해 놓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한국교회 성도 여러분~!!

 

 

 

 

 

주님께선 사도요한을 통하여 요한계시록에서 7번씩이나 '666짐승의 표'를 받으면 멸망이라고 분명히 명령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살아 있는 주님의 말씀으로 실제의 수입니다.

 

 

 

 

 

 

 

 

실제수가 아니고 상징이라며 받아도 구원과는 아무상관 없다는 한국교계의 발표에 개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로마교황청에선 모든 카톨릭교회는 666베리칩을 모두 받으라고 명령이 하달되었다고 합니다.

 

 

 

 

 

WCC(다원주의, 성경불신주의, 종교통합주의, 동성애주의, 타종교도 구원이 있다, 일부다처제주의 등등 그 모체는 로마카톨릭임)가 개최된 후엔 WCC와 666은 베리칩이라는 교회는 문을 닫게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갈수록 좁아지고 있는 문입니다.

 

 

최후 승리는 오직 주님지신 십자가를 지고 죽으면 죽으리라 일강점기시대의 신사참배에 일사각오의 정신으로 투혼을 불살랐고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순교적 사명의 길만 고집하셨던 주기철, 길선주, 최권능, 손양원목사님 등의 순교의 얼을 이어받아 순교의 길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주님은 곧 오십니다.

 

 

순교적 각오가 되어 있는 아름다운 신부들은 인내의 말씀을 지키셔서 영광의 혼인잔치에 다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남은 자들을 666짐승의 표(베리칩)의 멸망과 도탄에서 구하는 것도 우리의 몫입니다. 마라나타~!!

 

 

 

 

 

 

 

 

출처 : 김베드로목사님 카스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