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발견/번개

금요일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한복음 1:1)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14장6절)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사도행전4장12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브리서9장27절)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요한계시록 3 : 10)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하였더라[사도행전4장12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 나의 백성들아, 그녀에게서 나오라. 그리하여 그녀의 죄들에 동참자가 되지 말고 그녀의 재앙들도 받지 말라』(계18:4).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요한계시록22:7)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살아계신 나의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안녕하세요. 형제,자매님!^^........예수님안에서 참으로 오랜 많에 문안인사 올립니다. 이 세상에는 두 길이 존재합니다. 하나는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그렇습니다. 또한가지는 하나님과 동행하지 않는 삶 입니다. 아무리 주님안에서 생각해도 이혜가 되지 않는 것은 혼합종교입니다. 구원의 길은 오직 한길 뿐인데,..... 말 입니다. 예수님은 오늘도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주님앞에 돌아오길 기다리고 계십니다....그런데요.. 나미아블 타블 아멘!은 절대 안됩니다. 주님은 분명히 마태복음에서 주기도문을 통해서 기도의 방법을 말씀하여 주시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오늘 죽으면, 아니, 내일 죽으면, 반드시 죽은 사람은 주님앞에 서야 된다는 사실을 늘 주님안에서 기억하셔야 합니다. 지금 세계는 하나님의 말씀때로 하나 하나 일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 일획이라고 다 이루어 진다고 말씀하여 주시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깨어서 기도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님과 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