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말세 징조·1

[스크랩] 운석과 앞날

뉴스에도 나왔다시피 운석이 한국땅 진주에 떨어졌다 사람들은 운석이 얼마냐고 떠들고 있다 횡재했다고....

그운석이 아이손 파편이란걸 모르고
커다란 운석이 많은 사람이 있는 극장에 떨어졌다면 그래도 횡재했네... 이런 소리 나오고 운석가격이 얼마네 이런소리가 뉴스에 나오겠는가? 몇백명 죽는 것은 일도 아닐텐데

미국 캘리포니아 앞바다에 6.9강진이 며칠전에 발생했고 지진의 강도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그간 나는 아이손파편이 지구를 타격한다고 게시판에 도배할 정도로 글을 올렸다
요한계시록6장12~17절을 귀가 아프게 말했다

보니할머니간증을 다시 상기해라
그순서는 대지진-->> 3일간의 암흑의 날-->> 아이손파편의 지구타격이다

카두리랍비 예언처럼 샤론이 금년에 죽었다
예수님께서 오셨다 작년 9월달에 나는 하늘에서 나는 나팔소리를 들었다고 간증게시판에 간증글을 올렸다 며칠전에 나는 내방안에서 그비슷한 나팔소리를 또 들었다

금년내년에 발생하는 일식월식TETRAD에 대해서도 입이 아프게 말했다

보니할머니간증을 다시 상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