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기의 한반도2/위기의한반도·1

10월12일 주님께서 대규에게 한국 전쟁에 관해 주신 메시지입니다.(회개가 생명이다)(예사랑교회,펌)(내용글추가)|

대규계시.mp3

 

 

북한과 가까운 지역들이 많이 파괴가 될 수 있고, 되도록 빨리 피하는게 좋겠고, 오산에 유엔기지가 있어서 오산도 먼저 파괴될 수 있으니 오산을 빨리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시골로 갈 때 꼭 내가 말하는 것을 경청하길 바란다. 너희가 그곳으로 갈 때 꼭 보혈의 막을 치고 임재한 후에 가야하고 두번째는 거기 도착해서도 항상 주님의 보혈로 막을 쳐야한다. 전쟁이 일어나면 내가 항상 지켜줄테니 절대 정신줄을 놓지 말고 항상 나에게 붙어있어라. 나에게 붙어있는 것만이 생명줄이다.

네가 나를 따르지 않으면 불속으로 뛰어드는 것과 마찬가지다. 항상 나를 잡아라. 전쟁 후에는,
전쟁으로된 피해가 복원된 후에는 대 환난에 들어갈 것이고, 대 환난이 끝나고 천년왕국이 들어올 건데, 대 환난때 순교자들이 꽤 많을 것이다. 그러니 사명자들은 잘 견디길 바라고, 자기 힘으로 견디질
말고 나에게 간구하길 바란다. 고통을 받을 때 죄를 지은만큼 고통을 받고 죄 안지은 만큼 고통이 사라지니 너희가 항상 회개하길 바란다. 회개만이, 회개만이 생명이다. 회개하지 않으면 죽는다. 회개가 밥이다.
회개가 물이다. 회개가 너희를 살게하는 것이다. 회개가 없으면 끝나는 것이다. 회개가 없으면 없는거다. 회개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제발 내 말을 따르길 바라고 언제든지 내 말을 따르길 바란다.
그때 나온다해도 너희 집과 모든 아파트가 전멸이 될거다. 사람들도 많이 보일 것이다.
온갖 쓰레기 냄새와 그런 것들이 가득 할 것인데, 너희들은 어떻게 고통을 견딜 것이냐? 그리고 대 환난은 그것보다 천배 만배 더  많이 고통스럽다. 그리고 항상 내가 지켜주겠다. 내가 너희와 말하지만
너희가 하지 않으면 어쩔수 없다. 이제는 너희의 결정이다. 이제는 네가 결정을 해야한다.
너가 결정을 해야한다. 결정이 없으면 성공이든 뭐든 없다.  결정이 열쇠다. 결정을 해야한다.
결정을 하면 내가 뭔가를 줄것이다. 
하지만 너희가 믿지 않으면 안된다. 믿음이 있어야 한다. 믿음과 사랑과 이런것이 내가 주는 귀한 보물이다.

 

그리고 계시 사역자에게 모두 말하지만, 너희들은 아주 귀한 유리보물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 유리보물을 깨뜨리려면 차라리 가져가지 말아야한다. 그리고 너희가 전쟁과 대 환난을 준비하러 안가면 안된다. 안가면 후회해도 어떻게 해도 전쟁이 일어난 상태에서는 할수 없다.
그리고 전쟁을 안 피할 사람들은 이 상태에서는 대 환난에 들어가면 모두 나를 부인할 것이다.
그러니 지금 내가 기다려주는 것이다. 지금이 기회다. 이제 껏 아무리 기다려 줬지만, 그들은 나를
따르지 않았다 . 이제는 정말 심판할 때가 되었다.  세상에서 내가 나의 힘으로 보호해 줄 것이고
또 너희가 회개하라고 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생명줄이다. 이제 너는 걸음마를 할 차례이다.
이제것 내가  너희가 넘어지면  손을 잡아주고 했지만, 나도 물론 지금도 잡아줄 것이지만, 이제는
손을 놓을 것이다. 이제는 너혼자 결정을 할 차례다. 한발 한발 걸음마를 하는것처럼 너희도 결정을
조금씩 조금씩 해나가야한다. 너의 결정이 없다면 성공도 없다.
모범생처럼 나의 모범생이 되어야 하고 나를 항상 사랑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너희를 항상 사랑한다. 내가 너희를 혼내고할 때 너를 위한 것이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세례요한이 항상 말한 것처럼 나도 회개하라고 하는 것이다. 전쟁에서 주님이 나를 미워한다고 생각하지 말아라. 우리를 살리기 위해서 그러니 제발 나를 믿어줘라.
네가 아무리 나를 힘들게해도 나는 절대 변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너희를 절대 사랑하고, 이 사랑은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다. 단 너희가 끊으면 언제까지 잡아줄지 모르지만 너희가 그것을 강제로 끊으면 그것을 놓칠 수밖에 없다. 자를 수밖에 없다. 아니 나는 너희를 절대 못놓는다. 하지만 너희가 강제로 놓는다면 그건 어쩔 수 없다 그래도 나는 너희를 항상 사랑하고 항상 방어해 준다. 그러니 제발 나를 믿어주렴. 이 전쟁은 크게 날것이고 매우 위험할 것이다. 그리고 전쟁은 전의 전쟁보다 더 강할것이다. 진도가 쌔다. 지진도 진도가 있는 것 처럼, 이번 전쟁도 진도가 있다. 이번 진도는 위험할 것이다. 이번에는 정말 장난하고 놀고 티비보고 이렇게 있으면 다 죽는거다. 그러니 이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너희가 결정해야 한다. 이제는 내가 아닌 너희다. 그리고 이제는 세상 사람들이 모두 다 타락하였다.
아니라지만 모두 타락하였다. 모두 마귀 종이 되었고, 특히 싸이라는 그 사람은 정말 오염됐다.
너희가 매일 주를 찬양한다. 예수님을 사랑한다고 기도하지만. 너희 마음으로 사랑하지 않으면
그건 가짜다. 진짜가 아닌 가짜다. 가짜는 마지막에 처결된다. 곧 있으면 마지막이 된다.
갈래인 것이다 이것은 큰전쟁이다. 그리고 나는 전쟁이 왔다갔다 1월이나 5월에 나게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내가 전에 회개하라고 말로 했지만 이젠 더 이상 못 참는다. 회개를 하라고 진정성을 보여줘야한다. 미안하지만 이제는 정말 해야한다. 마직막 때다. 마지막이다. 이제 거의 안 남았다. 그리고 전쟁이 일어나고 그 후엔 아주 많은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 이번 세월호 사건과 기차추돌사건 처럼 엄청난 사고가 날것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다. 내가 생명줄이니 꼭 잡거라. 제발제발 나를 버리지 말아라.
대 환난이 되서도 전쟁이 일어나도 회개하지 않을 것이냐? 회개하지 않으면 지옥일 뿐이다. 회개하지않으면 천국은 없다. 회개를 해야 한다 회개가 곧 열쇠다. 힘이다. 생명이다. 회개가 필요하다. 그리고 사람들이 어찌하여 나를 왜 버리는 것이냐? 바로 마귀때문이다. 마귀는 많은 영과 티비 많은것으로 우리를 유혹하고 있다 .사탕으로 우리를 먹고 싶게 하는것처럼, 그런것들도 나쁜 음식이다. 그러니 절대 나를 버리지 말아야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나를 버릴 수 있지만 너희는 모두 믿기를 바란다.
나는 너희를 위해 항상 기도한다. 그리고 쉬지않고 마귀들은 이렇게 저렇게 어떻게든 너희는 죽이려한다.

 

 

주님이 하늘을 보여주시는데, 대기권이랑 그런거 후 긴 검은 마귀가 있는데, 거의 구멍이 뚤려있어요. 대한민국과 북한 둘이 . 남북이 있는데 북한은 빨강, 한국은 초록색으로 보이는데, 북의 빨강색에게 한국의 초록색이 밀립니다. 티비와 많은 것들은 지옥으로가는 기차 배 자동차다.
너희들은 그 악한배와 가차와 배와 자동차를 타지말고 선한 것만 하길 바란다. 그리고 너희는 나만 따라와야 한라. 너희는 나를 버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