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기의 한반도2/위기의 한반도·7

[스크랩] 남양주서 북한군 땅굴 발견 주장 제기

원문 출처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1/14/2014111402593.html?news_Head2_02





남양주서 북한군 땅굴 발견 주장 제기

  • 뉴시스


  • 입력 : 2014.11.14 16:28

    
	남양주서 북한군 땅굴 발견 주장 제기
    경기 남양주시에서 북한군의 남침용 땅굴을 발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북한군 남침용 땅굴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남침땅굴을찾는 사람들과 남침땅굴 민간대책위원회, 땅굴안보국민연합 등은 14일 오후 지금동 소재 국제교회 앞 발굴현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북측의 땅굴을 확신한다"고 주장했다.

    딸굴 발견 과정에 대해 땅굴안보국민연합 한성주 대표는 "지난 7일 교회 장로가 잠을 자던 중 지하에서 강한 소음을 듣고 깼고, 이 소리를 녹음한 자료를 받아 들어본 결과 땅굴굴착장비 소음일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지난 11일 2개의 시추공을 뚫어 작업을 계속한 결과 지하 7~10m 사이에 땅굴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첨단 열상장비로 조사한 결과를 통해서도 땅굴로 확인돼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 단체는 대형 굴삭기 4대를 동원해 계속 땅을 파 내려가고 있으나, 물이 나와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성주 대표는 "오늘 새벽 2번에 걸쳐 큰 폭발음이 지하에서 들렸고 땅속에서 물이 솟구쳐 올라왔다"며 "이는 북한측이 인근의 수맥을 터뜨려 지하로 흘려보내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며, 역대책(되메우기)이 시작된 것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들 단체는 지난 10월 30일 경기 양주시에서도 남침용 땅굴을 발굴했다는 기자회견을 갖는 등 땅굴과 관련한 주장을 이어가고 있어 사실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


    아래 영상은 교회를 지키며 주무시던 장로님께서 녹음한 소리입니다. 


    위의 기사는 이 녹음된 소리를 기초로 하여 작업을 한 것입니다. 땅굴 작업 소리는 26분 경부터 나옵니다. 그러나 그 앞에 중요한 내용들이 나오니 보지 못하신 분들은 처음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waitingforjesus/BUVI/3395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고다니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