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돔과 고모라/소돔과 고모라

[스크랩] 6/28(주)후3시 시청앞광장예배, 대한문광장(한국교회 연합예배) 하나님의 군대들이 연합하여 모이세요. 각 교단 총회장 사무총장 총무 등 교계를 대표하시는

6/28(주)후3시 시청앞광장예배, 대한문광장(한국교회 연합예배)
하나님의 군대들이 연합하여 모이세요.

각 교단 총회장 사무총장 총무 등 교계를 대표하시는 분들이 모여서 결정한 내용입니다

1. 동성애 축제가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6월 28일은 전국적으로 동성애 반대 설교하는 주일로 지킴

2. 6/28(주일) 오후 3시 대한문
광장(덕수궁 정문)에서 한국교회 연합예배 및 국민대회로 모든 성도들이 함께 모임

전 교단이 이 결정들을 각 교회들에게 공지하기로 했고 동성애 반대 설교와 기도를 돕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자료를 배부하였습니다

1. 동영상
2. 기도제목
3. 설교자료
4. 설교예문
[자료보기] http://iii.im/lzmY

▶ 6/28 오후 2:30~7:00, 한국교회 행사일정
1. 오후 2:30-3:00 식전행사(공연)
2. 오후 3:00-5:00 한국교회 연합예배 및 행사
3. 오후 5:00-7:00 국민대회 / 생명-가정-효(孝: Honor) 페스티벌
===
===
[도망가지 말고 다윗처럼 전장으로 달려가자... 함께 연합해 싸우자-미국교회]

"기독교인은 무기력하게 자신의 칼을 떨어뜨린 나홀로 신자가 되라고 부르심을 받지 않았다”

"우리는 함께 일어나 함께 고난 받고 서로를 대변해주기 위해 부르심을 받았다”

“에스더처럼 우리는 기도해야 하며, 어떠한 대가도 치를 각오가 되어 있는 충성된 남은 자들이 되어야 한다”

"그들은 우선 기독교 입양 기관을 숙청했다
나는 입양기관을 운영하지 않았으므로 침묵했다
그 다음엔 기독교인 결혼사진사를 숙청했다
나는 결혼사진사가 아니었으므로 침묵했다

그들은 기독교 베이커리를 숙청했다
나는 기독교 베이커리를 운영하지 않았으므로 침묵했다

그들은 기독교 꽃집을 숙청했다
나는 기독교 꽃집을 운영하지 않았으므로 침묵했다.

그 다음엔 나에게 왔다.
그 순간에 이르자, 나서줄 사람이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동성결혼을 둘러싼 오바마 정부와의 싸움”을 앞두고 미국 목사님들의 설교내용들이다
[기사보기] http://iii.im/vJkq
===
===
동성애가 합법화된 나라는 19개 국가, 동성애를 법으로 금지한 나라는 80개 국가이다

세계적인 영적전쟁이 시작됐다
한국교회는 서구사회의 동성애 물결을 막는 방파제가 되어야 하고 동성애를 반대하는 나라들을 포함해서 전 세계를 선도하는 ‘성결의 빛’이 되어야하는 시대적인 소명을 받았다

거룩한 대한민국이 되어 복음통일과 선교한국을 이뤄야한다

†이 문자를 10명이상에게 전달해 주세요
여호와 닛시!
===
===
♥에스겔 37장
♥에스겔골짜기 마른 뼈에 명을 좇아 대언하니 뼈들이 서로 연락하더라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매 그들이 곧 살아 일어나서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

♥서로 연합하여 하나가 되게 하라
♥그 범죄한 모든 처소에서 구원하여 정결케 한즉 그들은 내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열국이 나를 이스라엘을 거룩케 하는 여호와인줄 알리라 하셨다 하라.
===
===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엡1:10)

♥10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11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빌립보서 2:10-11)

♥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하박국 2:14)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요한계시록 11:15)

♥일찍 죽음당하신 어린양 예수님은 권능과 부와 지혜와 능력으로 만물을 붙드시니 존귀를 받으소서.

♥진실무망 전지전능 거룩양심 공의사랑이시며 하늘땅권세와 천군천사를 거느리시고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 하시는 창조주 하나님이 사람모습으로 오신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샬롬!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아브라함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