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칩·7

[스크랩] 베리칩을 예표하는 영국정부의 손목밴드

기사>> 빨간 대문집 이어 강제 손목밴드.. 영국서 난민'낙인찍기' 논란




웨일스에서 손목밴드를 찬 난민신청자에게만 급식을 제공했다.


영국에서 최근 난민 신청자들을 빨간색 대문 집에 거주시킨 데 이어 식량 제공을 빌미로 손목 밴드 착용을 강제해 논란이 증폭되고 있다.

25일 가디언과 텔레그래프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국 웨일스의 수도 카디프에서 지난해부터 밝은 색 손목 밴드를 차고 다니는 난민 신청자들에게만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방침은 난민으로 인정받기 전까지는 취업을 하거나 지원금을 받을 수 없는 이들의 처지를 고려하면 사실상 강제적인 조치다.

난민 신청자들은 손목 밴드 강제 착용으로 굴욕감을 느끼고 있으며 눈에 잘 띄는 밴드 색 때문에 인종주의자들의 폭력에 더 쉽게 노출되고 있다고 호소했다.

지난해 11월 난민 지위를 얻기 전 한 달간 카디프의 난민 신청자 보호소에 거주했던 에릭 응갈레(36)씨는 "손목 밴드 없이 음식을 받으러 가면 거절당했다. 밴드를 착용하지 않으면 내무부에 보고하겠다고 말한 관계자도 있었다"고 말했다.

응갈레 씨는 또 "거리에서 우리가 손목 밴드를 찬 채 걷는 모습을 본 운전자들이 경적을 울리면서 '너희 나라로 돌아가'라거나 더 끔찍한 말들을 퍼붓기도 했다"고 전했다. 

 수단 출신의 인권운동가로 역시 같은 난민 신청자 보호소에서 3개월간 지냈던 모그다드 아브딘(24)씨는 "손목 밴드는 명백한 차별이다. 이것 때문에 우리는 2등 인간 취급을 당하는 기분이 든다"고 성토했다.


난민 신청자들과 관련 단체는 이 조치를 시행한 영국 내무부 계약업체 '클리어스프링스 레디홈스'에 항의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난민 지원단체인 트리니티센터의 클로이 마롱은 "업체 측에 해당 조치와 관련한 우려를 전달했지만 달라진 게 없다"면서 "강제 손목밴드는 이미 적대적인 환경에 처한 난민들을 더 눈에 띄게 함으로써 낙인을 찍는 것과 같다"고 지적했다.

클리어스프링스 측은 난민 신청자 수가 급증하자 지난해 5월부터 식량 지급과 관련한 규정을 더 엄격하게 시행하는 과정에서 손목밴드를 착용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영국 내무부는 관련 질의에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손목 밴드 착용 등 문제를 조사중인 변호사 애덤 헌트는 "이 조치는 따르지 않으면 굶게 된다는 점에서 더 문제가 크다. 난민 신청자들에게 굴욕감을 주지 않고 인종 관계를 악화시키지 않으면서 식량을 배급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영국에서는 최근 잉글랜드 북동부 미들즈브러에서 난민 신청자들에게 빨간색 대문이 있는 건물을 임시 거주지로 제공해 논란이 일었다.

난민 신청자들이 이 때문에 인종차별주의자들의 물리적 공격을 받으면서 '차별 정책'이라는 비판 여론이 높아지자 해당 관리 업체에서 대문 색깔을 바꾸기로 방침을 변경하기도 했다.

<출처 - 연합뉴스>
 

​ 영국정부는 난민들에게 빨간집에 거주하게 하면서 손목에 빨간색 밴드를 강제로 착용하게 하여, 이 밴드가 없을 시 음식도 제공하지 않았다.


본 블로거는 이와같은 영국정부의 조치가 향 후 전세계의 대혼란시 세계정부가 강제하는 베리칩을 받지 않으면 경제수단의 근본인 매매조차 할 수 없게 되는 세상이 떠올랐다.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계13:17)" 의 짐승의표와 위의 손목밴드가 얼마나 유사한 것인지 알 수 없는 것인가?



손목밴드와 짐승의표의 공통점



1. 손목밴드와 짐승의표를 받지 않으면 경제활동이 제한된다.

 (손목밴드를 받지 않으면 취업이 되지 않고, 지원금을 받을 수 없다.)


2. 노예의 표식이다.

 (손목밴드의 차별을 통해 2등 인간의 취급을 받고 있다.)


3. 정부에 의해 강제된다.

 (손목밴드가 없으면 음식을 제공받을 수 없다는 것은 밴드를 택하던지, 굶어죽던지 하라는 말이다.)


 한국교회는 더이상 무얼 더 보여줘야 깨닫는단 말인가?


UN은 2030년까지 생체 ID카드(베리칩)을 이 땅에 사는 모든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의 손에 받게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중앙 데이터베이스가 이런 카드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참고블로그>> UN이 2030년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베리칩을 이식하려 한다. (방월석목사님)


이미 뉴월드오더세력의 통제의 수단으로 사용하려고 개발과 제도적인 준비를 끝낸(2004년 미국 FDA에서 허가받음) 베리칩이 바로 짐승의표임을 우린 깨달아야 한다.



- David Kang -


블로그원문>>베리칩을 예표하는 영국정부의 손목밴드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주는교회
글쓴이 : 희갱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