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666짐승의 표·2

[스크랩] 짐승의 표가 베리칩을 통해 실체를 드러내다!

상당히 긴 내용입니다. 베리칩에 대한 의문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누가 어떠한 말로 미혹하여도 명백한 증거 앞에서는 진실이 사장되지 않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아래 링크는 베리칩이 짐승의 표인지 아닌지의 내용에 대한 서술이 정리가 매우 잘되어있습니다.

마르틔스, 수정바다님 자숙하시고 따질일 있으시면 자료 올린 출처에서 따지시고 님들은 그냥

패스해 주시기바랍니다.


언론보도를 무시하는 처사 개인의 자유행사를(칩 언론 보도자료등) 거짓말장이로 몰아가는

정죄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소위 님들이 잘안다는 전문가?(의문) 행세로 말미암아 여기에 도배글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님들은 님들이 주장하는 대로 다른 계시판에 올려 주시고 이곳은 베리칩이 왜? 짐승의 표인가를 알고싶은 분들께만 허용된 공간입니다.


님들과(수정, 마르) 더이상의 언쟁은 불필요합니다. 대화의 격이 떨어집니다. 정중히 사양하오니 이글을 읽지도 마시고 보지도 마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님들껜 댓글 안답니다.




---------------------------------------------(내용 중에서 발췌)

동물용 RFID 칩은 중국으로 생산과 사업권을 넘기고, 인체용 RFID 칩은 일본에다 기술개발과 생산을 일임시켰다. 

일본 주도로 인체 삽입용 RFID 칩을 생산토록 하며 미국은 우회루트로 공급을 받도록 물꼬를 틀었다. 일본은 또한 한국을 RFID칩의 생산에 적합한 나라로 정하고 2010년 이후 몇 년간의 준비를 거쳐서 2014년부터 의료용칩이 생산이 되기 시작하였으며… 올해부터는 인체 삽입용칩까지 확대적용하여 생산하기에 이르렀다.

 

일본 주도(삼성도 합세) 2015년부터 생산되기 시작하는 RFID칩은 2016년엔 공급 물량을 늘려 미국을 통해 전세계로 퍼져나갈 것이다. 공급이 있다 함은 그 만큼 수요도 있음을 시사한다. 아마 2017년도부터는 본격적으로 베리칩 시술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다. 일본 기업체들은 향후 10년안에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인체 삽입용 칩을 받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신체의 6 곳에 삽입이 되는 것으로 설명함)

[출처] 짐승의 표가 베리칩을 통해 실체를 드러내다! (예수님을 따르는 아가페목장) |작성자 돌쇠

--------------------------------------------------------------------------


@참고로 인체 삽입형 베리칩과 동물용 베리칩은 모양 자체가 다릅니다. (아래 자료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링크 클릭! http://cafe.naver.com/grace0406/64152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닐슨과루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