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탕화면 대문/바탕화면 대문

[스크랩] (긴급) 일본에서 전화 온 유방암 환자는 대학병원에서 이마의 베리칩을 넣은 자매가 사망한 걸 보고 수술 앞두고 두렵다고 전화 걸어옴.(환난의 때?)

일본에선는 아주 작고 미세한 전자칩(베리칩)을 대학병원 등에서 실시하고 있다고 일본으로 출가한 여자성도님은 어제 직접 전화해 왔습니다.
옆집 환자인 친구에게 이마에 연분홍색처럼 보이는 것을 이마에 넣고 관리했다고 합니다.
무슨 영문인지 모르지만 10일만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 베리칩은 쌀알처럼 작은 알갱이로 이마에 손을 대고 만지면 느껴진다고 합니다.
이 자매님은 현재 유방암 초기로 대학병원에 가서 수술을 해야 한다며 나도 모르는 가운데 이마나 손에 베리칩을 넣으면 그 친구처럼 죽을 수 있지 않을까 두렵다며 떨면서 말하였습니다.
이 자매는 대학병원 간호사에게 이마에 넣은 것을 구체적으로 물어보자 알려 주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실시하고 있는 대학병원을 조사하고 더 구체적인 자료들을 보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이제 소리없이 의료용으로 가까이 다가온 적그리스도의 통제 시스템인 666짐승의 표 베리칩을 강제로 받게 하여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보낼 것입니다. 무서운 시대입니다. 우리는 빨리 공중에 오시는 주님 곁으로 이사가야할 시간입니다.
영국에서는 전자칩(베리칩) 이식을 의무화한다는 기사가 떴고 알다시피 우리나라도 베리칩을 이식 받은 애완견들이 종기가 발생하고 병에 걸리고 빨리 죽었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 ..짐승의 표(베리칩)을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5경배하는 자들에게 악하고 독한 종기가 나더라"(계16:2)
이것은 후삼년 반 대접 재앙이 쏟아지기 전에 있을 일들의 예표입니다.
그 때에는 짐승의 표(666베리칩)을 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악성 종기가 생겨 날 것입니다.
반도체 공장에서 일했던 사람들이 백혈병과 갖종 암으로 많이 죽었고 지금도 투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만큼 전자파가 몸에 해로운 것인데 이것을 몸에 넣어 GPS로 추적을 한다고 하니 악성종기가 안생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환자 관리하기 위해 받은 베리칩 받은 자가 10일만에 사망한 것입니다. 정확무오한 성경 말씀을 이루는 사건들입니다.
또한 사람의 마음을 조정할 수 있는 특수 전자파인 베리칩으로 개인의 자유의지가 박탈되어 짐승의 우상(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므로 영원히 죽임을 당하여 지옥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사도요한을 통하여 요한계시록에서 7번씩이나 '666짐승의 표'를 받으면 멸망이라고 분명히 명령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살아 있는 주님의 말씀으로 실제의 수입니다.
실제수가 아니고 상징이라며 받아도 구원과는 아무상관 없다는 한국교계의 발표와 베리칩을 전하지 않고 함구무언하니 개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로마교황청에선 모든 카톨릭교회는 666 짐승의표 베리칩을 모두 받으라고 명령이 하달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에 한국에서 WCC개최하였습니다. WCC는 다원주의, 성경불신주의, 종교통합주의, 동성애주의(퀴어문화축제), 타종교도 구원이 있다, 일부다처제주의 등등 그 모체는 로마카톨릭임을 알아야 합니다. WCC 개최된 후에 666은 베리칩이라는 단정한 교회는 문을 닫게한다는 말도 떠돌고 있습니다.
천국으로 가는 길은 갈수록 좁아지고 있는 문입니다.
최후 승리는 오직 주님께서 지신 십자가를 지고 죽으면 죽으리라 일강점기시대의 신사참배에 일사각오의 정신으로 투혼을 불살랐고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순교적 사명의 길만 고집하셨던 주기철, 길선주, 최권능, 손양원목사님 등의 순교의 얼을 이어받아 지금 산순교의 길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주님은 곧 오십니다. 금년은 창세이후로 전무후무한 대환난으로 돌입도리 시간입니다.
순교적 각오로 최후 보루의 복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신부들은 곧 영광의 혼인잔치에 다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남은 자들을 666짐승의 표(베리칩)의 멸망과 도탄에서 구하는 것도 우리의 몫이니 열심히 증거합시다. 마라나타~!! 김베드로010-8233-0153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김베드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