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대환란/휴거·2

[스크랩] 2016년 5월 14일 `미니스터 폴` 형제가 받은 메세지. 긴급중보기도 10일째.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는 천사들. 밝고 붉은 행성.

2016년 5월 14일 '미니스터 폴' 형제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긴급중보기도 10일째.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는 천사들. 밝고 붉은 행성.

============================

나는 매일 아침 9:30 에 바닥에 납작 엎드려서
다른 이들을 위해 긴급하게 중보하고 계시를 구하며
기도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을 매일 계속해서 하려고 합니다.

덧붙여서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이 지키지도 못할 서원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서원을 하고 그것을 깨는 것 보다는
서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내게 보여진 것들을 여러분에게 다 말해주려고
하는데,하나님의 임재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에 참여하시면
하나님과의 여러분의 영적 동행이
전혀 다른 수준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분을 느낄 것이고,
그분이 여러분에게 말씀하실 것이며,
여러분은 그분의 음성을 들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변화할 것입니다.
내 삶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차례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내게 보여진 것은 요한복음 10:23-29 입니다.

'예수께서 성전 안 솔로몬 행각에서 거니시니
유대인들이 에워싸고 이르되
당신이 언제까지나 우리 마음을 의혹하게 하려 하나이까
그리스도이면 밝히 말씀하소서 하니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으되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가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행하는 일들이
나를 증거하는 것이거늘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그들을 주신 내 아버지는 만물보다 크시매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그 다음으로 내가 본 것은 하늘을 나는 천사들이었고,
그들은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간다!"

"곧 간다" 라고 말씀하지 않으셨던 것에 주목하세요.
"내가 간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다음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를 들어 올린다."
그때가 내가 천사들을 보았던 때입니다.

중보하는 가운데 그 다음으로 내가 본 것은
밝고 붉은 별 또는 행성이었습니다.
정말로 밝고 붉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내가 아직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여러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행성 X 가 붉은 행성입니까?
그게 쑥입니까? 그게 성경에 있으니까요.
내가 밝고 붉은 별을 보았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것이 천사들이 우리를 위해 싸우는 것과
상관이 있다는 것 외에는.

그리고, 그것이 나를 요한계시록 3:1-3 으로 인도했습니다.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지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너는 일깨어 그 남은 바 죽게 된 것을 굳건하게 하라
내 하나님 앞에 네 행위의 온전한 것을 찾지 못하였노니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켜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둑 같이 이르리니
어느 때에 네게 이를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그래서, 내가 중동 지역이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구글 지도에 '사데'를 검색했더니,
무엇이 나왔는지를 보세요.
또 다시 뉴욕이 나왔습니다.
내가 한 것이라고는 '사데'를 검색한 것 뿐입니다.
그 지역을 보여드리겠는데,
내게 계속해서 보여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여기에 37번 거리가 있고,
지도 중간에는 타임스퀘어가 있습니다.

그 다음에 내게 드러난 성경 말씀은 호세아
12장이었습니다.

<호세아 12장. 쉬운 성경>

'이스라엘은 바람을 뒤쫓고
종일 동풍을 따라가면서 거짓말과 폭력을 매일 더해간다.
앗시리아와 협정을 맺고 이집트에 기름을 선물로 바친다.

여호와께서 유다를 책망하시고
야곱이 한 일에 따라 심판하시며,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대로 주신다.

야곱은 어머니 뱃속에 있을 때에 그 형과 다투었으며,
어른이 되어서는 하나님과 다투었다.
야곱은 천사와 싸워 이겼으며 복을 달라고 울며 빌었다.

하나님께서 그를 벧엘에서 만나시고
그 곳에서 우리에게 이야기하셨다.

주님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이시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그 이름은 여호와이시다.

그러니 너희는 하나님께 돌아와서 주께 충성하고
진실하여라.
정직하고 올바른 일을 하며
언제나 주를 너희 하나님으로 의지해야 한다.

이스라엘은 저울을 속여 파는 장사꾼처럼 백성을
속이기를 즐겨한다.
이스라엘은 '나는 부자이다.
스스로 노력해서 부자가 되었으므로
아무도 나의 죄를 찾지 못할 것이다'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너희를 이집트에서 인도해 낸
너희 하나님 여호와다.
너희가 광야에서 그랬듯이 내가 너희를 다시 장막에서
살게 하겠다.

내가 예언자들에게 말하고 여러 환상들을 보여 주었다.
그들을 시켜 내 교훈을 너희에게 주었다.

길르앗 백성은 악하다.
그들은 아무런 쓸모가 없다.
백성이 길갈에서 수송아지를 제물로 바치고 있으니,
그들의 제단이 밭이랑의 돌무더기처럼 될 것이다.

옛날에 야곱은 메소포타미아 북서쪽으로 도망했으며,
아내를 얻으려고 그 곳에서 일하고
다른 사람의 양 떼를 돌보았다.

여호와께서 예언자를 시켜 야곱의 자손들,
즉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에서 인도해 내셨다.
주께서 예언자를 시켜 이스라엘 백성을 돌보게 하셨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이 주를 분노하게 했다.
주께서 그의 죄에 대해 벌하셨으며,
주께서 받으신 그의 조롱을 그들에게
그대로 갚아 주실 것이다.'

나는 여러분께서 이것을 읽으시고 기도하시기를
요청합니다.
모든 것을 받아서 모든 것을 점검하시고
기도하신 다음 해석하십시오.
영을 시험하십시오.
이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

번역자 의견:

이 메세지는 '웬디' 자매나 '드보라' 자매 같은 종들을 통해
계속해서 말씀해 오신 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됩니다.
뉴욕에 대한 진노와 파괴의 메세지들이 계속해서
주어지고 있고, 뉴욕의 타락과 죄악이 이스라엘의 죄악과
동일시되는 메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행성 X 또는 니비루의 영향이 지구 전역에서
이미 보여지고 있고, 이 행성은 '파괴자'로도 불리는
악령들의 행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천사들로 하여금 성도들을 위해 이
악령들과 싸우게 하고 계신다고 믿습니다.

휴거는 임박해 있습니다.
그러나, 휴거가 일어나기 전에 우리가 먼저 보게 될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이 먼저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진노의 대상이 아니고,
다만 그 가운데 마지막 추수를 거둬들이는 일에 참여를
하다가 휴거되게 될 것입니다.

지난 많은 메세지들을 돌아볼 때 미혹의 메세지들을
살펴보면, 사람들을 휴거에만 집중하게 하여 휴거가
생각보다 늦어진다고 느끼게 해서 낙심하고 의심으로
빠져들게 하고자 하는 대적의 계략이 드러납니다.

무조건 휴거가 당장 일어날 것만 같이 사람들을
성급하게 몰아가는 것은 대적의 계략입니다.
하나님은 늦지 않으시고 반드시 그분의 모든 뜻과 계획을
성취하실 것입니다.
지난 6천여년 간의 지구 역사를 볼 때 휴거 때까지 남은
시간은 정말로 짧은 시간이고 우리는 정말로 지구 역사의
끝에 서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며칠이냐 몇달이냐 하는 좁은 시각에서
벗어나서 하나님의 뜻과 타이밍을 신뢰하고 흔들림없이
순종할 필요가 있습니다.
갑작스런 재앙이 어느 때에 닥칠지를
우리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장이라도 아무 미련없이 떠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동시에 언제까지라도 기다릴 준비 또한 되어 있어야 합니다.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