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1/자유게시판

[스크랩] 퍼온글입니다 금년여름이......



 사람들의 생각은 비슷비슷하나 봅니다. 저도 올해는 필시 예사롭지 않은 한 해가 될 것임이 예상됩니다.

저는 폭을 좁혀서 아예 올해 여름이라고 지목하고 싶습니다.

세계 경제, 자연(재해), 전염병, 전쟁과 전쟁의 징조, 이상 기후 등 필시 올 여름이 대단히 위험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예언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작년에도 그랬고 재작년에도 그랬다고 얘기합니다.

하지만 아닙니다.그렇지 않습니다.올해는 여러가지 면에서 특별히 위험합니다.올해를 잘 넘겨야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전에 소개했던 '일루미나티 광고(원제는 #231134421 Be ready.)'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면서 그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mzkCIjAiLY



'일루미나티 광고'는 그간 역사가운데서 사탄의 계획으로 일어났던 자작 테러사건이나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들이 일으켰던 역사적 사건등을 주마등이 스쳐 지나가듯 보여줍니다.


그런데, 위 이미지처럼 보스톤 테러 사건 사진의 오른쪽에 희미하게만 나타나는 사진이 있습니다. 왜 희미하게 처리했을까? 사람들은 오히려 이러한 부분에 주의가 가게 마련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그것에 뭔가 의도하고 있는 계획이 숨어있는지 모릅니다.


                                            < 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Black_Tom_explosion >


그런데,희미하게 처리된 사진은 유투버들 사이에서 1916년 7월 30일 미국 뉴저지 주의 저지 시티에 있는 블랙 톰 부두 폭발(Black Tom explosion)사건의 사진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아래 지도에서 보는 것처럼 블랙 톰 부두(Black Tom pier)는 뉴욕시와 아주 가깝고 뉴욕 항구에서 계속하여 이어져 내려오는 주변에 있는터라, 뉴욕항의 일부로 봐도 무관할 듯 합니다.


(폭발사건은 자유의 여신상으로부터 체 1km거리도 되지 않는 무기·탄약 창고에서 일어났다.그리고 그 탄약창에는 무려 1,000톤에 가까운 소총과 화기들 그리고 50톤에 가까운 TNT가 보관되어 있었다고 한다.폭발로 인한 엄청난 파괴력때문에 주변에선 리히터 규모로 5.5정도의 큰 진동을 느꼈고,로워 맨해튼에 있는 가옥의 수 천채 창문이 깨지거나 금이 갔으며, 미국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에도 치마 부분과 횃불에 불똥이 튀어 10만달러 상당의 피해를 입었다.)


왜 다른 사건들과 달리 희미하게 처리했을까?


그것은 아마 그들이 딱 100년만에 그와 같은 파괴력을 지닌 자작 테러 사건(False flag terror)을  이번에 일으킬 계획을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그리고,올여름을 지목하고 있는 또 다른 사건이 그들의 광고에 나타납니다.




 그것은 아이 팻 고트2에서 조지 W. 부시를 묘사하고 있는 장면뒤로 칠판에 그려진 상어와 관련이 있는데, 물론 상어로 인해 주변 해변에서 수영을 하던 사람들이 인명을 잃은 것도 중요하지만 사건이 일어난 년도와 계절에 중요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역시 같은주인 뉴저지 주의 저지 해변(Jersey Shore)에서 연쇄적인 상어 공격이 있었던 해는 1916년 7월1일~12일 사이입니다. 그리고 그 해는 유난히도 폭염이 기승을 부렸다고 합니다. 마치 올해가 그리 될 듯이 예상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Jersey_Shore_shark_attacks_of_1916 >


뉴욕항 근처에 있는 블랙 톰 선착장 대폭발 사건도 1916년 여름에 있었고,연쇄 살인상어 공격도 1916년 여름 뉴저지에서 일어났습니다. 이들(=일루미나티)이 두 개의 사건을 같이 묶어 놓았다면,우리는 그해의 딱 100년만인 올해 2016년을 생각해 보아야만 합니다.



(막 나가는 오바마: 지난 4월30일 오바마가 백악관 출입기자 초청 만찬회에서 자신의 연설을 마치며 마이크를 내리 던지고 있다.그리고 입술에 검지와 중지 두손가락을 데었는데,이것은 영국식으로 F**U**(엿 먹**.)를 의미한다고 한다.음모론자들은 마이크를 내리던지는 데에는 이제 끝장을 내겠다는 의미가 있는 것으로 뉴욕 핵 테러를 암시하고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위 영상에서 글자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뒤짚어야만 의미를 알 수 있는 내용이 있는데, '뉴욕에 물(Sector NY water)' 이다. 뉴욕에 핵 테러나 뉴욕항 근처에서 핵이 터지면 맨해턴을 비롯한 뉴욕의 번화가와 뉴욕시전체가 핵 폭풍에 의한 수십미터 높이의 쓰나미 피해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911 쌍둥이 빌딩 테러가 수십년전 부터 어둠의 세력에 의해 각종 영화와 미디어를 통해 암시되어 온 것처럼,뉴욕에 핵 테러 또는 쓰나미란 소재도 각종 미디어들에 의해 암시되어 온 바 있다. 하지만 미국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뉴욕의 멸망이야말로 세계가 본격적인 말세지말로 빠져드는 종말적 사건이 될 것이다)




끝으로 올해 2016년 미국의 운명이 어찌 될 것인지를 하나님이 지식의 은사를 통해 한 형제에게 산문시 형식으로 영감을 주어 쓴 내용이 있는데, 일단 소개해 드리고 해석은 다음에 하기로 합니다.


<출처: https://z3news.com/w/pr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오솔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