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것은 끔찍하게 공포스러운 꿈이었습니다.
거기서 나는 뉴욕항 위의 공중에 거대한 천사가 서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크게 보여서 밤하늘을 덮었습니다.
그의 몸은 전쟁하러 가는 것처럼 황금 갑옷을 입었고,
그의 얼굴과 존재 전체가 너무나 밝아서 나는 그를 오래 응시할 수가 없었습니다.
흰 빛의 광채가 그로부터 사방으로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자유의 여신상 위에 서 있었습니다.
그때는 밤이었는데, 그가 신성한 빛으로 너무나 밝게 불타고 있어서 그의 주변에 있는 뉴욕시에서 나오는 빛은 나는 거의 볼수가 없었습니다.
중간 부분에 붉은 띠로 덮힌 그의 허리띠로 그가 손을 가져가서 검을 뽑았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거대해서 그 둘레가 온통 빛과 불로 활활 타올랐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30 미터는 길어보였습니다.
전에는 내가 천사를 보았을 때 그렇게 두려움을 느꼈던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이 강력한 전쟁의 영이 바로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온 권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엄숙한 표정을 하고 양손으로 그의 강력한 검을 머리 위로 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자유의 여신상을 쳐서 두 조각 내려고 자세를 취한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나는 떨며 숨으려고 했지만 그 천사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고 있었고, 나는 그가 볼 수 없는 곳으로 갈 곳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다음에 그가 이야기했는데, 그의 목소리는 우레와 같았고 항 전체에 울려 퍼졌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얼마나 오래 네가 자신을 낮추기를 거절할 것이냐,
오 미국아? 너는 하나님의 저울에 달아졌고 부족함이 발견되었다.
너의 시작은 위대했고 고귀했으나 너의 끝은 불명예와 파괴가 될 것이다.
만군의 주, 하늘 군대의 주께서 말씀하신다. 시간이 고갈되고 있다.
나의 진노의 대접들은 나의 격노와 심판으로 가득하다. 그것들이 네 위에 부어질 것이다.
너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 그것들을 마시게 될 것이다.
나는 100년이 넘는동안 밤낮으로 너에게 가서 나에게 돌아오라고 호소하였다.
나는 자비롭고 오래 참는다.
너를 심판하는 것은 나에게 기쁨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너는 너의 심령을 굳게 하였고 나의 선지자들과 나의 거룩한 종들을 통한 나의 경고들을 비웃었다.
나는 너를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부터 데리고 나와서 다른 어떤 나라보다 더 높이 너를 높여주었다, 오 미국아. 그러나, 지금은 네가 소돔보다 더 타락했고, 이집트보다 더 크게 죄를 지었고,
바벨론과 페르시아보다 더 교만해졌으며, 로마보다 더 이기적이 되었다.
너는 너 자신의 지혜로 그리스보다 더 자신을 높였다.
너는 역사상 어떤 나라보다 더 많은 우상들과, 우상 숭배의 산당들과, 사치를 가지고 있다.
너의 시작은 순수하고 위대했으나, 이제 너의 죄의 악취가 나의 콧구멍을 채운다.
내가 너를 산산 조각낼 것이고, 너는 네가 심은 것으로부터 진노의 추수를 거두게 될 것이다.
너는 더 이상 열방의 여왕이 되지 못할 것이고 이제 너의 수치를 감당하고 이교도 나라들 중 가장 낮은 자가 될 것이다. 이제 아각과 같이 너는 조각으로 쪼개질 것이다.
오 지구여 지구여 지구여, 주님의 말씀을 들어라.”
그 다음에 무시무시하게도, 그 거대한 검이 자유의 여신상을 내려쳤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머리 꼭대기를 쳤을 때 눈이 멀 정도로 밝은 빛줄기가 있었고 그 검은 그녀의 중간을 쪼개었습니다.
그 다음에 그 검이 다시 또 여러번 그것을 쳐서 그것을 산산조각으로 나누었습니다.
검이 한번씩 치는 것을 끝낼 때마다 불이 터져 나왔습니다. 나는 끔찍한 폭발음을 들었습니다.
그것이 산산 조각나서 항만 속으로 빠져들어가면서 그 동상의 환상은 지진으로 끝났습니다.
나는 울면서 하나님께 자비를 구하며 부르짖었습니다.
나는 전에는 하나님의 이런 면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오직 그분의 사랑과 좋으심만 알았었고 전능하신 이의 진노는 결코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 다음에, 마치 내가 확대된 클로즈업을 보고 있었던 것처럼 꿈이 전환되어서 내가 뉴욕항에서 멀어지기 시작했고 미국 위의 공중에서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보았던 것은 내가 그전에 보았었던 그 어느 것도 뛰어넘는 공포였습니다.
나는 거대한 지진으로 미국이 바로 중간에 둘로 쪼개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미국의 남동부가 바다의 거대한 파도로 덮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
는 캘리포니아의 해안을 쪼개어 떼어내는 듯한 거대한 지진을 보았습니다.
멕시코에서부터 알래스카까지 서부 해안의 큰 도시들이 그냥 바다로 빠져 들어갔고 서부 해안의 많은 부분이 사라질 때까지 거대한 파도가 땅을 엄몰했습니다.
그것이 그냥 태평양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세개의 거대한 로켓 미사일이 공중으로 발사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두개는 바닷물 속에서 나왔고 하나는 땅에서 나와서 먼 거리를 날았습니다.
그것들 모두가 공중에서 터졌는데, 하나, 둘, 셋이 5분내의 간격으로 대기권 상층에서 터졌습니다.
그것은 바깥 우주 근처에서였습니다. 그것들은 끔찍한 핵폭탄이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것이 가장 큰 것이었고 미국의 중서부에 거대한 버섯 구름을 만들었습니다.
그 다음에 땅이 흔들렸고 모든 것이 그냥 깜깜해졌습니다.
집들에서 나오는 아무 전깃불이 없었습니다.
그 다음에 촛불이 켜지기 시작했고 불과 작은 빛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핵폭발들도 있었고 나라 전역에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한때 높고 장엄했던 도시들에는 단지 뒤틀린 철골과 숯이 된 잔해만이 있었습니다.
광범위한 약탈과, 음식과 물자들을 찾아 총을 들고 모든 곳을 배회하는 갱들이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엘리트 전투 경찰처럼 보이는 수천명이 동네들과 심지어 도시들로 들어가서 사람들을 억지로 집에서 끌어내어 수용소처럼 보이는 곳으로 데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는 아니고 일부 경찰들은 하늘색 헬멧을 쓰고 있었습니다.
수백, 수천명의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체포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협조하지 않았고 그냥 총살되어 그들의 집에 남겨졌습니다.
그러나, 이 끔찍한 재앙들의 첫번째 파도를 피해서 숨은 수백만명의 무리가 있었습니다.
부흥이 일어났고, 위대한 전도자들과 선지자들과 사도들이 일어나서 야외에서 수천명들에게 설교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구원받았고 거듭났습니다.
식량의 기적들, 물과 음식의 늘어남, 그리고 놀라운 치유들이 발생했습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하나님께 부르짖었고, 그분은 들으시고 응답하셨습니다.
나는 이것이 단지 미국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고 대환란이 그들에게 임했으며 전세계에서 이런 재앙들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수많은 환란 성도들이 예수님을 주님으로 포기하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굶주리고 있었지만 먹고 살기 위해 그들 몸에 표를 받는 것을 여전히 거절했습니다.
모든 동네마다 매점같이 보이는 것들이 있었는데 그것은 음식과 물을 광고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직 사람이 그 안으로 들어가서 전자 도장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들어가서 홀로그램 동영상 이미지와 적그리스도의 동영상 이미지에 절을 하고 그들의 손과 이마에 전자 문신같은 도장으로 낙인이 찍혔습니다.
만일 그들이 거기서 나왔다면, 그들이 나왔을 때 그들은 좀비같은 모습이었고 그들의 마음과 영혼들은 사라졌습니다.
마치 그들이 영적인 절제술을 받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다음에 이들은 즉시 그 경찰 군대에 참여했고 그 매점에서 먹고 마시고 쉰 후에 무기들이 주어졌습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가 시키는대로 하는 로봇과 같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영원히 잃어버려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상당수는 거기서 나오지 못했고 그 매점 같은 곳 안에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고문당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여전히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을 거절하면 그들의 두뇌와 심장을 쏘아서 그들의 머리를 잘라내는 레이저가 있었는데 그 다음에 그들은 즉시 소각되어서 재밖에 아무 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최고로 끔찍해서, 그것이 가능하다면 나찌 학살 수용소가 소풍처럼 보이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을 통한 이런 방식으로 자동으로 아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처형되었는데, 나는 심지어 이런 것이 가능하고 그렇게 큰 규모로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기술은 내가 보아왔던 것보다 더 진보해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그 무시무시한 주님의 천사를 돌아보았고, 그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두에게 경고하라.
다가오는 진노로부터 도망하라.
너희가 아직 할 수 있을 동안에 회개하고 예수님께 돌이켜라.
잠시 후에 발생할 이런 일들을 너희가 피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주님의 임재 앞에 서라.
이런 일들은 곧 발생할 것이다.
하나님께 돌이키고 자비를 구하며 부르짖으라.
은혜의 문이 닫히고 너무 늦어지기 전에 구원의 방주 안으로 들어오라.”
그것이 내가 적은 환상입니다.
'베리칩·1 > 베리 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베리칩은 짐승의 표입니다!오바마 케어의 핵심입니다!!!!!!!!(펌) (0) | 2016.07.05 |
---|---|
[스크랩] [국민일보] ‘위험한 것들’의 베리칩… CeBIT 첨단기술 박람회 (0) | 2016.07.03 |
[스크랩] `유전자도 편집 할 수 있는 시대` .jpg (BGM) (0) | 2016.06.29 |
양향복목사님께서 직접 시무하시는 교회입니다.(062-524-9190) 필라교회 담임목사 양향복목사(1분전저자, 1분전NOW저자) - 666과 베리칩 (0) | 2016.06.17 |
[스크랩] “뇌에 ‘자기장’을 쏘아 종교·사상 바꿀 수 있다?! (0) | 2016.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