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슬람의 정체/이슬람의 정체

[스크랩] 이슬람 교리의 13가지[코란에서 가르침]

 

코란에서 가르치는 이슬람의 13교리

                                                                                                       

이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정면으로 대적하는 사단의 무리들이다.

이들의 교리를 보라! 이 어찌 인간이라 할 수 있는가?

 

그 옛날에는 숨겨왔으나, 이제는 대담하게 드려 내 놓고 알리는 대담함을 보는가!

이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이들 권세를 행할 수 있는 분위기가 물어 익었다는 뜻이

아닌가?

 

이들은, 2020년까지 한국을 이슬람 화 하기 위하여,  모든것을 동원하여 포교활동을 하고 있다. 무슬림 샤리아의 목적은 세계지배이다. 이것을 이루기 위한 방법은 지하드 이다.

 

지하드는 3가지 형태로 진행 된다.

폭력 /문화/ 금융이다. 오늘날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수단/ 탈레반/ 알카에다/ 하마스는 샤리아법의 지배를 받고 있다. 

-이들은, 이슬람개종을 거부하는 이교도 살해,

-샤리아 법에 따라 살기를 거부하는 자는 무슬림 처형,

-여성을 남성의 소유물로 간주

-강제 유아 결혼

-동성애자 처형

 

▶샤리아 극단주의자들은 이란/ 아프카니스탄/ 인도네시아/ 요르단/ 터키/ 아랍 에미레이트/ 레바논/ 이락크/ 에서 남,여, 노,소, 어린 유아까지, 그리고 무슬림, 비 무슬림, 할것 없이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

 

2009년 하마스가 샤리아법에 통치하고 있는데, 그들의 처형 방법에는 십자가 처형, 참수형, 산채로 철장속에 가두고 물속에 집어넣은체로 질식사, 기타 방법들이 동원되고 있다.

 

이제 이들이 우리나라를 다문화(할랄)정책을 통하여 특히 한국 기독교를 정면으로 공격하고 있다. 이들은, 모든 종교가 알라의 것이 될 때까지 그들과 싸우라는 코란(2:193)을 실천하려는 개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4대전략은 이러하다.

1)취업을 가장하라.  2)학교를 점령하라.  3)결혼과 출산의 고지를 점령하라.  4)경제를 점령하라.

 

▶이러 한대도, 대통령을 비룻한 위정자들은, 돈과 경제 살리기에만 급급하여 모든것을 받아드려 재앙을 스스로 끌어 들이는 어리석음을 범하고 있다.

 

▶이미 -학교의 동아리 모임/학교내의 모슬림 기도처/ 식당의 할랄 음식/ 할랄음식 생산공장 익산에 허용/ 할랄식 도축업계 허용/ 관광 사업/ 결혼 빙자 강간/ 성적 유린/--등, 일부 다처제를 이용한 한국여인들과의 결혼, 무이자 은행대출을 이용한 한국내의 이슬람권 사업 확장--등이 착착 진행 되고 있다.

 

2016년부터 운영될 한국에-이슬람 초등학교가 정부의 허가로 인정 되었다.

이슬람인을 위한 이민정책도 허용되고 있다.

 

◈이대로 간다면, 앞으로 몇 년 후에, 과연 이 나라가 어떻게 되겠는가! 

과거에 풍전등화와 같은 대한 민국을, 분연히 일어선 순교자들의 피로 이 땅을 붉게 물들이면서 건진 이 나라가 아니던가! 이러한 나라가 하루아침에 저 무슬림의 손아귀에 넘어가게 생겼다.

 

이들의 목표는 전 세계를 무슬림화 하는 일이다. 

이들이 어쩌면, 앞으로 나타날 계시록13장의 짐승아닐까? 

 

이 땅에 깨어있는 하나님의 신실한 종들이여!  우리는 어엿이 일어서자!

이들의 거짓된 속임수와, 위협에 주눅들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의 검으로 분연히 일어나 싸우자!

우리의 대장 예수님을 앞세우고 나가자! 그리고 반드시 승리하자!

비록 우리에게 약간의 고난이 따르겠지만, 그러나 후일에 나에게 주어질 영광을 바라보며, 우리는 일어서야 하리라! 그리고 반드시 승리하리라!  

 

▽맨 위의 글 사진은 한국을 사랑해서가 아니다.

대한 민국을 모두 무슬림화 하기위해 이들이 얼마만큼의 정신 무장으로 포교활동을 하고 있는가를 볼 수 있는 장면이다.-기독교는 이들을 대항 할 무엇을 준비해 왔는가?  이들의 기도처까지 정부에서 국민의 세금으로 지어주는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리고 이슬람 선교사 들은 이미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전국 포교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영의 눈을 가지신 분들이여! 우리는 어찌해야 할까요?

출처 : 성경적전인치유훈련원
글쓴이 : 오은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