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긴급영상/긴급영상

[스크랩] ♡♡ 2017년 5월 30일 Lilly Girl 이 주님으로 부터 받은 말씀 !! ♡♡

https://youtu.be/GLqBK70QxcY


나에게 속하는 내 백성들은
나의 귀환이 가까우며 심지어 문앞에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들은 내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문은 지금 닫히고 있으며
내가 구원을 위하여 너와 함께하는 시간이다.


마지막 경고들은 나갔으며,
너는 지금 내 음성을 들을 것이다.
충성스런 자들 모두 오너라
내 양은 우리 안으로 들어 오너라.
나는 나와 함께 너희를 날아오르게 할 것이다.


나는 유일하게 진실된 왕이고,
아름답고 부활의 능력이 충만한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이다.
내 아버지의 뜻은 성취될 것이다.
아무도 이 계획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간다. 가는 도중이기 때문이다.


마침내 우리는 함께할 것이며
결국은 영원히 하나가 될 것이다.
충성스런 너희 모두 나아오라.
기쁨과 승리가 도래했다.
우리 나가자.
우리 날아 오르자.


나는 너희의 믿음, 너희 구원의 완성자이다.
나는 모두 이루었다.
끝났다.

출처 : 하늘향연
글쓴이 : 마리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