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책자 원본/소책자 원본

[스크랩] 파수꾼들아 ~!

 




그의 파수꾼들은

눈멀었고,

그들은 모두 무지하며


그들은 모두

말 못하는 개들이니


그들이 짖지를 못하며

잠자고 눕고 졸기를 좋아하느니라.

 <이사야 56:10~16>




 

인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집에게 파수꾼으로 세웠나니,

내 입에 있는 말을 듣고 내게서 나오는 경고를 그들에게 주라.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반드시 죽으리라." 할 때에

네가 그에게 경고도 주지 아니하고, 그 악인에게 그의 악한 길에서 떠나라고 경고하여 그의 생명을 구하라고 말하지도 아니하면, 바로 그 악인은 그의 죄악 가운데서 죽을 것이나 나는 네 손에서 그의 피를 요구하리라.

 

네가 악인에게 경고를 주었는데도 그가 그의 악에서나 그의 악한 길에서 돌이키지 아니하면 그는 그의 죄악 가운데서 죽을 것이라. 그러나 너는 네 혼을 구하였느니라.

 

또한 의인이 자기 의로부터 돌이켜 죄악을 범하면 내가 그 앞에 장애물을 놓으리니 그가 죽으리라. 이는 네가 그에게 경고를 주지 않았기에 그가 그의 죄 가운데서 죽을 것이며 그가 행한 그의 의는 기억되지 아니할 것이라. 그러나 나는 네 손에서 그의 피를 요구하리라.

 

그렇지만 만일 네가 의인에게 경고하여 그 의인이 범죄하지 아니하고 죄를 행하지 아니하면 그가 경고를 받았기 때문에 반드시 살리라. 너도 네 혼을 구하였느니라.

<에스겔 3:17~21>



출처 : 분별하라
글쓴이 : 모래시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