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CC 찬반토론 /WCC 찬반토론

[스크랩] WCC 개 목줄을 아시나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가 주최가 되어 WCC한국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서 WCC제10차 총회를 2013년도에 개최했다. 그리고서 위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백서를 발행했다.





WCC제10차 총회를 개최하고서 발행한 백서에서 인사말을 통해 한결같이 WCC와 총회 개최한 것을 찬사, 찬미했다. 그런 백서에 다음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백서 P225)


위 내용이 왜 문제되느냐 하면 WCC는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신 목적까지도 완전 왜곡하고  완전 거짓 증거하고 있다는 점이다.


왜 우리가 WCC를 공격하고 경계하는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기독교회라고 한다면 꿈도 꾸지 못할, 사탄의 회중들이나 할 짓을 하기 때문이다.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왜곡 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자신들이 목적하는 바를 성취 시키기 위해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거짓  증거하기 때문이다. 자신들의 정체성과 그  행위들이 마치 성경적인 기독교회인냥, 기독교회의 사역인냥 포장하고서는  구원받은 주의 사람들, 즉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미혹케 해서 그릇된 길로 끌고 가기 때문이다.


백서에서 밝힌 WCC 주장들을 다시 보라.


"하나님의 비전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인간의 교만과 인간 사이의 갈등으로 깨어지기 시작했고 그 아픔은 창조주와 피조물, 인간과 인간, 인간과 자연의 분열로  이어졌다. 하나님께서 이 분열을 치유하고 다시 만물이 하나님안에서 한 가족이 되고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생명의 풍성함을  누리게 하기 위해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셨다(요10:10)"

  

WCC의 그 같은 주장이 맞는지 요10:10절을 보자.


요10:10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보신대로 요10:10절 어디를 보더라도 WCC가 주장하는, 하나님께서 이 분열을 치유하고 다시 만물이 하나님안에서 한 가족이 되고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생명의 풍성함을 누리게 하기 위해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셨다,는 이 같은 언급이 없지 않는가? 


WCC는 성경을 바르게 인용하는 적이 없다. 모든 성경 말씀 인용은 자신들이 목적하고 추구하는 바, 일치를 위하여 악용할 뿐이고 거짓 증거할 뿐이고, 왜곡 시키는 것 뿐이고, 미혹하는 것 뿐이고, 속이기 위함뿐이다.


사탄이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의 말씀 비스무리하게 왜곡 시킨 거짓을 기억하라. 비스무리한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낳게 되었는지 생각하라. WCC가 그렇다.  


WCC가 목적하고 추구하는 바(이 세상 사회구원)는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교회에게 명하신 복음전도 사역이 절대 아니다. 비스무리해 보이지만 완전 틀리고 거짓이다. 다른 복음이다. 이들의 행위를 갈라디아서에 비춰 보면 저주 받을 자들의 행위이다.


갈1: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1: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1:8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1: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WCC는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다. WCC가 펼치는 일은 성경적인 기독교회의 사역이 아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시고 죽으심으로 말미암은 사망에서 생명얻는 복음이 아니다. 죄와 율법의 저주에서 건짐을 받는 구원의 복음이 아니다. 멸망치 않고 영생 얻는 생명의 복음이 아니다. 죄인에게서 하나님자녀로 거듭나는 복음이 아니다. 불의에서 의롭다함을 얻는 의의 복음이 아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이르게 되는 소망의 복음이 아니다.


WCC들이 말하는 이 세상 사람들의 분열의 치유나 이 세상 만물들이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게 하시기 위하여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신 것이 아니지 않는가?  


요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에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심과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시고 죽으심과 부활하심과 제자들을 삼으심은 사망에 이르게 되는 이 세상  죄인들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믿음으로  영생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에 이르게 함에 있다.


그러나 WCC가 목적하고 추구하는 바는 이와는 완전 다르다. 만약 구원받은 기독교회가 WCC가 목적하고 추구하는 일치 노선(이 세상 사회구원)에 가담하게 되면 죄악된 이 세상에 다시 처박히게 되고 만다. WCC는 구원받은 기독교회를 노략질하는 양의 탈을 쓴 이리다. 그 양의 탈이 이 세상을 위한 사회구원이다. 의로운 것 같이 거룩한것 같이 앞세우지만 돌 무덤에 깨끗이 칠한 회칠이고 양을 속이여서 노략질 하기 위해 이리가 닾어쓴 양의 탈이다.


마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마 23:27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한국교회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WCC를 경계하고 멀리 물리쳐야 한다. 그렇지 않게 되면 도살장으로 끌려 가는 개 목줄에서 결코 벗어나지 못하게 된다. 그 개 목줄이 하나님이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는 것과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께 지으셨다는 것을 앞세워 펼치는  WCC의 이 세상 사회구원이다. (에큐메니칼 운동, 신앙과 직제일치 운동, 글로벌 크리스천 포럼운동, 삼위일체 하나님의 선교)   WCC가 펼치는 이 세상 사회 구원은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개 목줄이고 올무다. 걸려들면 벗어나지 못한다. 사탄의 거짓이기에 그렇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자신들이 목적하는 바를 성취 시키기 위하여 성경을 왜곡 시켜 거짓 증거하는 정체성이 사탄이다. WCC가 그렇다. 그런 WCC회원이 한국교회에서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이다. 이들이 주최가 되어 WCC총회를 한국교회 안으로 끌고와사 2013년도에 개최했다. 

 



출처 : WCC 반대운동 연대 / WEA 반대운동연대
글쓴이 : seou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