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 체험/베리칩·1

[스크랩] 666 짐승의표 (사단의 필살전략)

성경은 요한계시록을 통해 짐승의 표를 얘기하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가 되면 인간의 과학기술은 엄청나게 발전할 것이고, 우리들의 발전된 과학 기술로 우리 자신을 통제하고 감시할 악한 도구를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매매의 수단으로 삼을거라는 것을 하나님은 미리 아시고, 성경을 통해, 조심하고 주의하라는 메세지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베리칩보다 더 발전된 형태의 칩이 되어 손과 이마에 삽입이 되어질 때, 어떤 기능이 첨가되는지는 알 수 없지만,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무시무시한 성경예언이 실현되어질 것입니다.


사단의 입장에서는 이 표가 엄청 반가울 것입니다. 그 표(칩)에 어떤 기능이 숨겨져 있기에, 몸에 심기만 하면 성도와 불신자를 단번에 지옥에 보낼 수 있는지...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지금의 베리칩에는 많은 오해의 설들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개발되어 나올 인체이식 칩에는 우리의 뇌파를 조절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이 내재되어 이마에도 삽입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 뇌파를 조절하는 능력으로 우리의 생각의 사고를 조절하여 예수를 믿는 생각을 빼앗을 거라는 것을(마약처럼), 그래서 우리의 구원을 잃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이 칩을 본격적으로 받는 때가 오면 모든 교회는 극심한 핍박을 받을 것이고, 진짜 교회는 지하교회가 되어 숨어서 예배를 드려야 하는데, 이때는 화폐는 사라진 전자화폐 시대이기에 이 칩을 받고도 믿음생활을 한다면, 국가에서 그 기능을 꺼버려 모든 경제활동을 마비시키는 정책을 펼침으로 인해, 먹고 사는 문제 때문에, 스스로 믿음을 포기하게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렇게 구원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을, 조심스럽게 두가지로 추측해봅니다만 아마도 전자는 아닐 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수틀리면 강제이식도 가능한데 그렇게해서 지옥행이 결정된다면 성도들이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아무튼 이것은 아직 제 생각일 뿐입니다. 그러나 말씀은 분명 매매를 할 수 있는 칩이 들어가면 구원을 받을 수 없다고 하였으니, 우리는 어떠한 칩도 받아선 안 됩니다.


그리고 받기만 하면 무조건 지옥에 간다고 외치는 것이, 극단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이것은 엄연히 성경에 나온 말씀을 가감없이 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심판도 분명 공의가 채워져야만 실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한번의 삽입으로 영원한 구원을 상실한다면, 사단의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시나리오이기 때문에, 이것의 실현을 위해 총전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런 강력한 지옥을 보내는 도구가 전 세계에 사용되어 지도록 하려면, 먼저 전세계에 창세 이후로 본 적 없는 죄악에 대한 공의가 채워져야 합니다. 절대 까닭없는 심판은 실행되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단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타락을 일으키기 위해 발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한 가지가 바로 전세계의 동성애 합법화입니다.


그러나 하나님 나라의 그리스도인들이 쉬지 않고 기도하고 있기에, 결코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쪽에서 잘 선방하고 막고 있는 중입니다. 죄가 엄청나게 역사하는 나라는 짐승의 표가 들어가기가 매우 쉬워질 것입니다.


둘째는 몸에 삽입하는 칩으로 매매하는 방식을 베리칩으로 선전 광고하고, 시장진입을 시도해 보았지만, 아주 극소수의 타락한 이들에게만 선호를 받았지, 아직 대다수 사람들 부정적인 견해를 내었고, 특히 기독교계는 이를 성경의 예언으로 보고,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는 것을 이들은 아마 모니터링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극단적인 반발 가운데 시장 진입을 시도하는 어리석은 기업인들은 아직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엘리트들은 전세계 국가들이 이 칩을 선호하게 만들어서 어쩔 수 없는 반강제적으로 진입을 시도하려 할 것입니다.


그중에 최고의 전략은 바로 전세계 각 나라들을 빚더미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라는 경제적 이익으로 얻어지는 수익과 국민 세금으로 엄청난 나라의 살림을 운영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어려워지고 국가 경제가 어려워져 국민과 기업들의 세금이 줄어둔다면, 엄청난 공무원의 월급지급과 국방 운영, 그리고 도시관리 비용을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요?


그러면 각 나라의 정부는 정책회의를 시작할 것입니다. 우선 세금을 확보할 수 있는 정책에 대해서 먼저는 경기부양과 무역증대를 통한 수익과 세금을 기대해보겠지만, 지금의 전세계 경제는 금융권이 하나로 묶여있고, 무역도 하나의 시스템으로 묶여있기에 자칫 영향력 있는 한 나라가 경제적으로 무너지면, 도미노처럼 그 대륙안에 경제적으로 묶여있는 나라들이 무너지고, 이는 결국 전세계 경제가 무너지는 시스템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국가는 세금확보를 위한 탈세와의 전쟁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엄청난 탈세가 이루어지는 이유는 바로 지하경제입니다. 지하경제란 현금으로 지하세계에서 이루어지는 경제활동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마약 및 불법 상거래 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지하경제의 규모는 OECD 가입국가 중 최고라고 합니다. 이런 지하경제에 숨어 있는 현금의 흐름을 국세청에서 잡을 수 있다면, 무너진 국고 재정 회복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성경의 예언대로 나라 경제가 어려워지면 국가는 현금이 사라진 시대를 더욱 선호할 수밖에 없는 구조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현금이 사라진 전자화폐 시대가 이루어진다면, 엄청난 세금을 거두어 나라 살림을 이루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 과거 경제위기(IMF)가 찾아왔습니다.


국고에 기축통화 달러는 제로가 되어 엄청난 돈을 빌리게 되고, 이자에 원금을 갚기 위해 세수가 확보되어야 국가가 운영되어지기에,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현금의 흐름을 잡을 수 있는 카드와 체크카드가 활성화되었고, 이를 국가가 적극적으로 밀어주었습니다.


그래서 엘리트들은 불법 상거래와 지하경제 활성화를 뒤에서 조장하고(마약, 포르노, 불법도박, 성매매 등) 전세계를 FTA 조약으로 하나의 무역권으로 묶고 최종적으로 전세계 경제의 대공황을 위해 3차 대전을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3차 세계대전이 터진다면, 많은 인구가 죽을 것이고, 밀 한되에 한 데나리온 곧 하루 품삯을 내야하는 하이퍼 인플레이션이 오는 극단적인 전세계적 기근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런 엄청난 기근 속에서 국가의 운영을 위해 화폐없는 전자매매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고, 그래서 세수확보를 위한 문제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짐승의 표 시대가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전 세계의 흐름이 지금 이대로 진행되어가고 있습니다.



P.S 전세계적으로 사단의 총공격이 오는 이때, 기도할 제목들이 많습니다.


국가의 경제활성화를 발목잡는 정치인들이 국회에 많이 숨어있습니다. 국고를 바닥나게 하려고 무분별한 선정 무상복지를 진행하는 시장들이 있습니다.


잘 분별하시고 나라의 경제회복과 이 나라를 빚더미로 만들려는 정치인들을 잘분별하여 강력한 중보기도로 막으셔야 합니다. 빚은 사단의 마지막 강력한 무기입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각자 주어진 사명감당하시며 끝까지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샬롬!




출처: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 쾌속남아




http://cafe.naver.com/grace0406


출처 : 하늘향연
글쓴이 : 천향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