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Showed Him What's Coming Soon to Planet Earth! | Loren Sandford
게시일: 2018. 9. 16.
하나님께서 지구에 곧 닥칠 일들을 보여주셨습니다. 로렌 샌포드
God Showed Him What’s Coming Soon to Planet Earth ? Loren Sandford:
가장 정확한 예언자로 알려진 로렌 샌포드 목사님에게 미래에 있을 일들을 들어보세요.
로렌 샌포드 목사님은 은사주의 운동으로 잘 알려진 존 샌포드, 폴라 샌포드 목사님 부부의 아들 입니다.
선거 전에, 오바마 전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 및 관련 세부사항들을 예언을 통해 맞추었습니다.
한번은 꿈에 쇼핑몰을 걷고 있었는데, 오바마 전대통령이 그 쇼핑몰에 와서 총기사건 희생자들에 대해 애도하는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갑자기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져서, 무대에 올라가서 오바마와 같이 손을 잡고 사람들과 같이 희생자들을 추도했습니다.
그 꿈 이후, 마지막때는 대상이 누구가 되었든 아버지의 사랑으로 모두를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를 미워함으로, 아무도 오바마를 위해 기도하지 않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서는 꼭 기도를 해야 합니다.또한 하나님께서 저에게 트럼프 정부의 장관급 인사에 대한 세부사항도 미리 알게 해 주셨고, 2015년에는 전국을 흔들 만할 큰 부패 사건이 있다는 말씀도 해 주셨습니다. 아직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지금 끓는 주전자처럼 그 사건이 일어날 조짐이 보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죄에 대해 지구가 반응하고 있습니다. 온실가스효과 및 기후변화로 인한 재앙이 아니고, 우리들이 짓는 죄들이 쌓여가면서 이에 대해 지구가 반응하고 있는 겁니다. 역사적 규모의 재난들, 하와이 화산폭발, 캘리포니아 허리케인 및 가뭄들 모두 하나님께서 정하신 만물의 법칙아래,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마치, 죄를 지으면 거기에 대한 모든 대가가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를 통해 연민과 사랑의 사역을 이루실 것 입니다. 로마제국이 기독교인들의 사랑으로 무너졌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요.
2016년 대선 이후에 바로 경험한 네 막대기의 환상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사실, 저에게는 환상이 잘 주어지지 않아서, 환상을 보게 되면 집중하는 편입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환상에서 4개의 나무 막대기가 땅에 꽂혀져 있었는데, 마지막 4번째 막대기는 구부러져 있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죠, 주님’이라고 여쭤보니, 주님께서 ‘이것이 교회에게 남은 시간이다’라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삼년 반 동안의 사역이 생각났습니다. 사역 이후에 주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순교하셨고, 그 이후에 오순절 성령강림을 통해, 복음과 교회가 전세계에 퍼졌다는 부분이 상기되면서, 이와 동시에 핍박도 같이 임할 것 이라는 생각 말입니다.
이사야 60:2의 말씀처럼,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어둠을 절대 과소평가 하지 마십시요, 동시에 빛이 임하시면 그 어둠을 사라집니다. 현재는 이런 변화의 경계에 있는 시대이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순절보다 성령의 은혜가 더 강하게 부어지는 시대입니다.
오바마는 교회와 이스라엘의 적이 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교회와 이스라엘을 지지합니다.그리고, 절대 미대사관의 예루살렘 이전의 영적중요도를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요. 저희 미국이 지금 계속되는 번영을 날들을 누리고 있는 이유는 경제적 번영에서 오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 하십시요.
민수기 24:9의 말씀처럼, “꿇어 앉고 누움이 수사자와 같고 암사자와도 같으니 일으킬 자 누구이랴. 너를 축복하는 자마다 복을 받을 것이요, 너를 저주하는 자마다 저주를 받을지어다.”
제가 환상에서 본 4번째 막대기는 다음 대통령 대선의 주기인 4번째 해의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예언은 조건부로 이루어 집니다, 즉 우리의 회개와 기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그가 꼭 재선 될 수 있게 기도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극좌파 인물의 당선을 통해 국민권리를 잃어버릴 것이고, 극심한 부패를 경험하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이 방송 청취자 및 스튜디오에 계신 분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하나님의 지혜로 나라를 다스리고,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지혜를 알면서 살 수 있기를, 여러분들의 매일 기도 제목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6인치가 넘는 장 절제 수술을 받은 후에, 천사를 만난 간증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수술 후 3주 넘게 누워 있었습니다, 여전히 극심한 통증과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여러 색으로 만들어진 갑옷을 입은 천사가 갑자기 나타나서 제 아픈 부위를 칼로 찔렀고, 저는 극심한 통증과 함께 소리를 지르면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를 악령으로 생각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대적했는데, 생각해 보니 저는 일어나지 못 했었는데 일어나 있었고, 순간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저희 교회는 예배 중 70% 정도 성도들이 치유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한번은 기름부음에 대한 환상을 주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제 머리와 교회에 엄청난 양의 기름을 부어 주시는데 바닥에 막 퍼질 정도의 엄청난 양이였습니다. 지금 은혜의 시대에 행하 시는 일이신데, 준비된 성도면 누구에게도 다 행하시는 일 입니다. 은혜, 회복, 치유의 기름부음 입니다. 제 40여년 결혼생활도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베드로가 걸어 다닐 때 그 성령으로 사람들이 치유된 것처럼, 베드로 뿐 아니라 지금 저희도 같은 역사를 행할 수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저희는 다가오는 시대에 대해 준비를 해야 합니다. 지금과 같은 은혜의 시대 때는 잠들기 쉽습니다. 번영은 예수님의 몸인 교회와 십자가 복음에는 독이고, 지금 번영의 시대에는 환란을 대비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향한갈망을 더 키워야 하는 시간 인 것 입니다.
그게 바로 지켜야할 언약입니다, 저는 제 와이프, 그리고 하나님과 맺은 충성의 언약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지킬 것 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갈구하는 갈망을 가져야합니다. 말씀의 검 없이는 어디도 가시면 안됩니다. 마지막 때를 대비하는 것은 총, 물, 식량을 준비하는게 아니고, 하나님을 향한 갈망을 키우는 것 입니다, 히브리서 4:12의 말씀처럼 말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생명의 말씀을 자신에게 넣으시면 주님께서 일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변화시켜 주실 것 입니다. 말씀이 읽기 싫다 라는 건, 말씀 이신 예수님을 거부하는 것 입니다. 왜 그런 선택을 하시나요? 또한, 말씀을 다 이해 하지 못 하셔도 계속 읽으면 당신에게 그 말씀이 들어 갈 것이고, 이후에 그 말씀이 이해가 될 것 입니다.
지금 하나님을 알고, 경험하고, 만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한 분들은 이 기도를 따라하세요. “하나님. 제가 많은 실수를 했고, 그 죄와 실수에 대해 죄송합니다. 예수님의 보혈이저를 씻어 주셔서 제가 깨끗해진 걸 믿습니다. 제가 깨끗 해졌기 때문에, 지금 제 안에 초청 드립니다. 제 마음에 오셔서 주인 되주시고, 같이 살아 주시고, 저를 버리거나 떠나시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제가 예수님을 떠나지 않게 은혜를 허락해 주세요. 저에게 주님에 대한 갈망이 있기를 허락해주시고, 제가 온전하게 제 의지와 온 마음으로 주님을 찾게 해주세요.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번역: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LDH집사님
https://cafe.naver.com/grace0406/108897
'국내·영상·설교 > 국내 영상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박한수 목사-여호와께 성결! (0) | 2018.10.21 |
---|---|
[스크랩] 임철 목사-회개한적 없이 교회를 통해 지옥가는 사람들(15분 말씀) (0) | 2018.10.21 |
[스크랩] 전도자의 마음을 회복하자 - 최인성 목사(인천신실교회) (0) | 2018.10.07 |
[스크랩] [20180930] 견고한 진을 피하라 (여호수아 6장 5~7절) 김문훈목사 (0) | 2018.10.02 |
[스크랩] 장경동 목사의 부흥 - 담대하고 후회하지 말라 1부 (0) | 2018.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