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 칩

[스크랩] 베리칩과 납치 연구 는 이미 40년 전부터

시작이 되고 있었 습니다!

제 나이 올해 53세 이니 적어도
40년 전부터 베리칩 실험 이 시작되고
있었어요!

저 쫌 이상 하죠!! ㅎㅎ
그 이유는 제가 초등 2년 부터 그때는 국민학교 였죠!

그당시 저희 큰누님 이 저보다 12년 위
띠동갑 이셨는데 대형 서점 에서 일을 하고 계셨 어요!
그당시 대형 서점 이 종로 서적 이라고

있었는데 국내에서는 제일 큰 서점 이었죠! 큰누님이 매달 23일 정도에 월급을 받으시면 저에게 월간 소년 중앙이 라는 꽤 두툼한 책을 사다 주시곤 했습니다!

그 책엔 그당시 유소년에 호기심 을 끌만한 기사 가 많았었는데 그때 저 와 인연?! 이 시작된 베리칩 기사를 그때 보았답니다!
쇼킹 하시죠!

그때 기사를 제가 정확히 기억하고
있거든요!
그때 부터 저는 그것에 대해 의구심 을 갖고 연구??!!를 나름 했었는데 그당시는
인터넷이나 그밖에 정보를 구할수 있는 곳것이 없 음으로 그냥 의혹과 의문 호기심 만 잔뜩 불러 일으키기만 했었어요

저에 호기심을 일으켰고 베리칩이 그때 부터 시작 되었다고 제가 단정 짓는 기사가 그때 부터 그 책에 실린것이 었어요!

뭔기사 였냐면 그때본 기사 와 장면이
아직도 제 뇌속에 그대로 촬영 되어 녹화 되어 있답니다

기사 제목은
"UFO 에 납치되었다 살아온
사람들" 입니다!

이런기사와 더불어 영국과 미국 에서 주로 사람들이 한밤 중 에 납치가 되었다 돌아 오는 사건이 벌어 지는데
그사람들의 공통점 은 납치된 사실만 알고 전혀 그외에 기억이 없다는 것과 납치되었다 돌아온 사람들 공통점이 손 이나 뼛 속에 쌀톨 크기의 칩 이 박혀 있었다는것!
그래서 그것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라는 기사 입니다!
그 기사 엔 그사람들 몸 에서 제거된 그 칩(지금 베리칩과 똑같음)
의 사진과 엑스레이로 찍은 몸 속에 삽입된 칩 사진도 함께 실려 있었습니다!
그 월간지를 보관 못한게 천추의 한입니다 그래서 그당시 어린 나이 임에도
이미 베리칩과 프리메이슨을 접하게 되었고 무척 그때 부터 관심이 많게 되었 어요!
뭐 그 나이엔 우주와 외계인 그런데 관심이 많을수도 있지만 저는 좀 달랐던거 같아요!
그리고 그당시에
밤 마다 매일 똑같은 꿈 을 꾸는데
그 꿈이 엄청 무서 워서 숨 이 막혀오고
숨 이 넘어갈때쯤 깨어나 막 울기를 반복 했어요!
그래서 밤 이되면 무섭고 괴로 웠는데
그때 부터 잠자기 전에 하나님께 기도 하고 자기 시작 했어요 ㅎㅎ
어린 나이에도 불가사의한 것으로 부터 괴로움 을 당하니 하나님 을 찿게 되더라구요!
그당시 그 꿈 은 공포 그자체고 공황 이었어요!
그후 어느 순간 그 꿈 으로 부터 해방 되었구요!!!

암튼 지금 으로 부터 40여년 전부터 서구 에선 이미 베리칩이 완성 되서 인간에 실험 이 시작 된겁니다!
명백한 증거죠!
그후 중고를 거치고 대학 들어 서면서 인터넷이 생겨나고 서서히 자료들이 올라 오더군요!!
암튼 제가 어린 유년기때 보았던 그것이
바로 베리칩 이였다니 40년이 흐른 지금 까지도 신기하고 방통하다는 생각 뿐 입니다!!

베리칩은 벌써 예전부터 준비되어온
것이죠!!!

하기사 거슬러 올라가면 6천년전부터 예정 되 있었을수도~~^^

마라나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