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대한민국

스크랩이 동영상을 보고 사전선거에 대한 2가지의 의문점이 풀렸다

게시글 본문내용

사전선거 조작에 투입된 중국산 프로그래머의 흔적



나는 공기업 연구소 소속의 전직 프로그래머였다.

(과거 포트란77과 코볼 프로그램을 사용했었다.)


이 동영상을 보고 여러가지 궁금증이 풀렸다.
이번 총선의 결과를 보고 100% 컴퓨터 조작임을 확신을 하였지만, 왜 이렇게 허술하게 조작을 했는지 이해가 안되었다.


만약 내가 한다면 여러가지 요인들을 복합시켜 티가 안나게 할텐데, 왜 들통나게끔 저리도 허술하게 컴퓨터 조작을 했는지 이해불가이었다.


그래서 혼자서 내린 결론은... 지시한 사람과 프로그래머와 대화가 부족하였거나, 국내 정치 사정을 잘 모르는 자가 오로지 지시에 따라 무성의하게 프로그램 조작을 하였다고 생각하였고, 그 내용을 주변사람에게 알렸다.


첫번째 의문은 "왜 이리 허술하게 프로그램 조작을 했느냐?" 하는 것이었다.


두번째 의문은 " 우한폐렴이 기승을 부릴때, 문재인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중국인들의 입국을막지 않았느냐?" 하는것이었다.


중국 프로그래머들을 사주하여 총선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면, 두가지 궁금증들이 다 해결된다.


21대 총선은 프로그래머에 의한 컴퓨터 조작되었음을 100%  확신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