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게시판/종말의 징조

[스크랩] 캐나다, 시민 은행 계좌를 사회 신용 점수에 연결

https://slaynews.com/news/canada-links-citizens-bank-accounts-social-credit-score/
 
Canada Links Citizens’ Bank Accounts to Social Credit Score
캐나다, 시민 은행 계좌를 사회 신용 점수에 연결


캐나다는 대중의 재정적 자유를 장악하기 위한 대대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시민의 은행 계좌를 독재적인 사회 신용 점수와 연결함으로써 은행 시스템을 급진화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은행 시스템은 곧 소위 "오픈 뱅킹" 프레임워크로 전환될 것입니다.
지지자들은 이를 은행이 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사용자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인" 방법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조치로 인해 사회적 지위와 은행 업무가 통합되어 정부와 선출되지 않은 관료가 우리 재정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영국에서 시작된 세계은행 파트너인 OBE(Open Banking Excellence) 조직은 사회적 신용 점수와 은행 정보, 디지털 현금 및 ID를 "편리하고" "포괄적인" 한 곳에 통합할 것이라고 자랑합니다.

40개국에 진출한 OBE는 "업계 내에서 지식 공유, 새로운 사고 및 파트너십을 촉진하는 탁월한 플랫폼과 콘텐츠를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더 나은 금융 포용을 위해 개방형 금융 및 데이터 채택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pen Banking Excellence의 설립자인 Helen Child는 “더 공정하고, 더 포용적이며, 더 개방적인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열린 사회”는 급진적인 억만장자 조지 소로스가 옹호하는 이데올로기로서 국경 개방, 감옥 없음, 만연한 범죄 등을 포함하는 “진보적” 사상입니다.
그러나 이 계획 지지자들의 반복적인 주장에도 불구하고 은행업의 포용성과 공정성의 필요성은 설명되지 않습니다.

SLAY BEEF로 음식과의 전쟁에 맞서세요!
- 여기에서 미국산 쇠고기를 맛보세요 - GMO, mRNA, WEF, 빌 게이츠가 없음 -
Child는 이 계획에 대해 “이는 재정적 포용을 촉진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데이터의 민주화입니다.”
Child가 언급하지 못한 것은 현금 없는 사회로 나아가면서 데이터가 금보다 더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대중을 통제하는 데 있어 대중의 돈에 대한 접근권과 구매, 거래, 자유롭게 이동하는 능력을 통제하는 것보다 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출처: THANK YOU JESUS 원문보기 글쓴이: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