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게시판/종말의 징조

[스크랩] Asha: 지구상의 모든 나라들에게 심판이 설정되었다 & 일식 징조로 부터 심판의 11일은 니산월 10일이고 이 날일 수 있는 5 이유

4/10일자로 Asha B 의 받은 메시지가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recompense-asha-b/


"내가 선과 악에 대해 천국의 창들을 열고 있다. 선과 의를 예치한 자들은 선과 의를 받으리라. 나쁜 악을 예치한 자들은 이제 나의 진노를 받으리라. 나의 자녀들은 나에게로 와서 의로운 상급을 받으리라. 지구상의 모든 나라들에게 심판이 설정되었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행한 것들의 보응을 받으리니, 나라들과 백성들과 땅에 임하리라. 많은 사람들이 이제 전 지구에 걸쳐 싸인들을 보리라. 많은 사람들은 동요되고, 뒤로 넘어지리라. 나라들은 이제 상실과 결핍을 체험하리라. 나라들은 이제 무릎을 꿇기 시작한다. 나라들은 이제 떨며 흔들리기 시작한다. 지구상의 모든 나라들이 나에게 등을 돌렸음으로, 미치지 않는 나라는 없으리라. 선을 행한 나라는 없도다, 단 한 나라도. 지구상의 모든 민족은 잘못된 길로 인도되었도다. 나의 심판들은 지구안에서 연연하지 않으리라. 모두가 내게 대적하였도다. 모두가 그들 자신의 길로 갔도다. 나의 길들과 나의 의를 배운 오직 나의 자녀들만이, 지구상의 소수이고, 내 안에 머물러 있다. 세상의 지도자들도 마찬가지이다. 모두가 부패되었다. 잘 한 자들은 하나도 없다. 단 하나도. 그들의 마음들은 나를 위하지 않는다. 그들의 마음들은 악의 디자인으로 차 있다. 그들의 마음들은 나와 나의 거룩한 이름에 대적하는 악의 장치들로 차 있다. 선을 행하는 자도자는 없다. 단 하나도. 백성들은 악과 사악의 길로 인도되었도다. 지구상에 구원 받을 자격이 되는 나라는 없도다. 단 하나도. 백성들은 그들의 지도자를 따랐도다. 그들은 잘못된 길로 인도되었다. 그들은 나에 관한 거짓으로 가르쳐졌다. 그들은 나에게서 얼굴을 돌렸고, 이제 나도 그들에게서 나의 얼굴을 돌리리라.  많은 사람들이 내게 돌아오지 않음으로 멸망 당하리라. 그들이 나를 알지 못함으로 나를 부르지도 않으리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치명적인 길을 따랐고, 나와 나의 말씀을 무시했도다. 그들은 나와 나의 얼굴을 찾기도 무시했도다. 이미 심판들은 설정되었고, 주사위는 던져졌다. 지금 심판들이 각 나라에 임한다. 그들은 백성을 나에게로 불러오는데에 실패로 그 뛰따르는 결과에 고통을 겪게 되리라. 지금이 시간이다. 내가 나의 백성의 많은 자들에게 보여 주었듯이, 이 지구의 거주자들에게 다시 자비를 보이리라. 내가 많은 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의 말씀과 함께 나의 자녀들을 보내리라. 들을 자는 들을 것이요, 받아들일 자는 받아들이리라. 이것이 최종 부름이다. 나의 백성을 나에게로 오게 하는 준비를 위한, 나의 귀향전의 최종 심판의 부름이다. 구원을 위해 그들을 준비케 하여라. 나 없이, 그리고 나의 말씀을 들음 없이 그 누구도 멸망 당하는 것은 나의 뜻이 아니니라. 시간은 왔고, 주사위는 던져졌다. 내가 보내는 종들에게서 깨닫고 믿는 자들은 구원을 받으리라. 내게 오지 않는 자들을 위한 심판은 설정되었다. 나의 구원의 선물을 거부 할 많은 사람들이 있으리라. 내 앞에 더 이상의 싸인은 없으리라. 심판은 던져졌다. 이 모든 것의 심판은 지금 시작된다. 싸인들은 보여졌고, 심판은 정해졌다. 이제 내가 선을 행하기 위해 나의 자녀들과 동행한다. 너희의 사랑하는 아바로 부터"


어제 글을 올릴 즈음에 막 출구조사가 나왔고, 그 결과에 가슴이 철렁했는데, 결국 그렇게 확정되고 말았네요. 그러나 위의 메시지를 읽어보면, 왜 그렇게 되었는지,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온갖 거짓과 기만과 불의의 선동으로 나라가 온통 대혼란을 겪게 되고, 마비 될 터인데, 결국 심판을 위해 하나님이 허용하시는 것이고, 각 나라에 심판이 임한다고 하였음으로, 우리나라도 예외일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환란기는 마귀에게 허용되는 기간임을 명심해야 하는 것이며, 참 그리스도인은 오직 주님과 천국만을 바라보면서 일단 악의 이 세상에서 탈출해야 하는 것이고, 이 세상에서의 진리와 의와 평화는 주님이 지상재림하셔야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속상해 할 필요가 전혀 없으며, 오히려 때가 임박한 또 하나의 증거임으로 기뻐해야 할 것입니다. 


위의 메시지에서 더 이상의 싸인은 없다 하였음으로, 4/8일 7년만에 반복된 개기일식이 마지막 징조이고, 이제는 일어나는 일만 남았다고 판단됩니다. 그런데 4/8일의 마지막 징조로 부터 심판을 의미하는 11일은 바로 4/18일의 니산월 10일로서, 매우 중요한 날인 것입니다. Silva Sherry 자매가 받은 10일의 경고를 여러 차례 소개해 드렸고, 그 10일은 예수님이 무덤에 계셨던 3일과 노아의 방주 7일로 구성됨을 받았다고 전해드렸지요. 그래서 교회가 지킨 지난 3/29일의 성 금요일로 부터 부활절까지를 3일로 보고, 4/1일부터 4/7일까지를 7일로 예상해 보았던 것인데, 일어나지 않았지요. 4/8일의 일몰부터 유대종교력으로 새해의 정월 초하루가 됨으로,  결국 하나님께서는 교회가 지킨 칼렌다가 아니라, 현재의 일반 유대력을 사용하신다는 것이 입증 된 셈입니다. 그런데 4/9일의 일몰부터 니산월 2일이 됨으로, 니산월 2일, 3일, 4일을 3일로 볼 때 $2.34 에 부합되고, 4/12일부터 4/18일을 7일로 볼 경우, 4/18일이 니산월 10일로서, 4/8일로 부터 11일이 되는 것과 일치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내일 무슨 중대한 사태가 터지고, 4/18일로 이어질지는 알 수 없으나, 4/18일의 니산월 10일이 왜 중요한지를 다섯가지로 정리해 드리기 원합니다. 


1) 출애굽기 12장 3절에 기록된 바, 니산월 10일은 흠없는 어린양을 선택하는 날인데, 첫신부가 흠없는 Elect 로 선택 받은 자들인 것입니다. 


2) 마태복음 21장 1절-9절에 기록된 바, 예수님이 어린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시면서, 일부의 백성으로 부터 메시야와 왕으로 영접 받으신 날이 바로 니산월 10일의 종려주일이었는데, 첫신부는 메시야와 왕으로 오시는 주님을 공중에서 맞게 되는 것입니다. 


3) 여호수아 4장 19절에 기록된 바와 같이, 여호수아의 인도를 받은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요단강을 건넌 날이 니산월 10일이었는데, 영적으로 볼 때 현재 첫신부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요간강을 건너는 상태 즉 영계로 들어가는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4) 오바마가 2013년 3/22일 베들레헴의 탄생교회를 방문했던 것인데, 그 날이 바로 니산월의 10일이었던 것이며, 그가 주님을 모방하는 자인 것입니다. 그리고 322 는 엘리트 비밀세력이 표방하는 수로서, 인류를 5억으로 감축하는 강령을 새긴 죠지아 가이드스톤도 1980년 3/22일에 Open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오는 니산월 10일이 4/18일로서, 18 은 666 이 되며, 오바마의 이름이 18 문자로서, 계시록 13장 18절에 부합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는 니산월10일의 4/18일이 데살후 2:7 에 기록된 바, 막는 자의 옮겨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5) 여러 차례 간증 드렸듯이, 주님이 저의 재정을 막고 계시다가 처음 이스라엘 성지를 방문하게 되어 예루살렘에 도착하게 해주신 날이 1983년 니산월 10일의 바로 전야였고, 그 다음 날인 니산월 10일날 Old City 로 들어가 벳바게 길에서 행해지는 순례자들의 행렬에 저도 감격적으로 눈물을 흘리며 동참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왜 주님이 저를 니산월 10일에 맞추어 예루살렘에 도착하게 해주신 이유는 한동안 후에야 깨달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즉 종려주일은 메시야와 왕이 나타나는 권고 받는 날로서, 말씀에 기록되어 있었음에도 택한백성이 깨닫지 못함으로 결국 배척 처형하였고, 긴긴 고난과 수난의 역사를 통과해야 함을 아셨던 주님은 예루살렘을 내려다 보시며 우셨던 것입니다. 놀랍게도 택한백성뿐만 아니라 교회를 위해서도 메시야와 왕을 영접 할 권고 받는 날이 말씀에 기록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던 것이며, 이를 상고하여 전하는 Watchman 사역을 하라는 의미로 깨달아졌던 것입니다. 그런데 더욱 까무러칠 정도로 놀라게 되는 것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어쩌면 택한백성과 교회를 위해 동일한 니산월 10일의 날을 권고 받는 날로 정해 놓으셨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알지못한 택한백성이 고난과 수난을 겪어야 했듯이, 이를 알지 못해 환란기에 남겨지는 교회도 동일하게 고난과 수난을 겪게 되는 것이며, 위의 Asha 메시지와도 일치하고, 왜 좌파세력이 이번에 압승하게 되었는지와도 일치하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오는 니산월 10일이 Appointed Day 인지 알수는 없으나, 이란과 이스라엘의 전쟁 발발이 초읽기에 들어 갔고, 미국에서의 심판도 초읽기에 들어간 만큼,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종려주일의 중요성을 감상하시면서 잘 대기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of4y4xtQJII
 
후원: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ZU4Nq64T1UU
 
Abby: 내가 곧 나의 아들들을 나타내리라 & 보복공격의 날자가 정해졌다는 이란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849











 

출처: 천국은 확실히 있다 원문보기 글쓴이: eui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