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국게시판/시국게시판

부정선거의 배후는 중국"이라고 확신주는 세가지 사항

1.첫째, 4.15 총선에도, 4.10 총선에도, 선거 직전에 더불당의 선거 책임자들이, 중국 공산당 관계자들을 만나서 협의한 것.

4.15때는 문재인 선거 브레인 양정철이, 중국 공산당 당교( 정책, 홍보, 사상 훈련) 교장 만나서 협약하고, 화웨이등 빅데이터 회사와 협의.

4.10때는 이재명 당대표가 선거전에 중국 대사 만나서, 고개 숙이고 "세,세" 한것. 무슨 청턱에 대한 " 세,세" 일까?

2.둘째, "부정 조작의 핵심"인 화웨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인증번호"는 중국만 알고 있다. 양정철이 방문 협의한 화웨이- 네트워크는, 백도어를 통하여, 연결된 선관위 메인 서버를 조작하는 비밀 루트. 그래서 미국 당국도 보안 문제로 모든 화웨이 네트워크의 자유국가 주요 정부 기관의 사용을 금지 시킴.
북한도 모르고, 중국만 알고 있는 " 화웨이 인증번호"를 사용해야, 선관위의 모든 정보와 개표를 조작할수 있다.

3.셋째, 세계에서 중국만이 수천만명의 개인 정보를 분석하고, 선거 조작 할수 있는 빅데이터 시스템 운영하고 있다. 사전선거와 당일 개표 상황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맞춤형 조작을 하기 위하여는 대규모 빅데이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파워가 있어야 하는데, 중국만이 가능하다.




https://cafe.naver.com/kppmembers/116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