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게시판/종말의 징조

[스크랩] 1989년 생물무기 및 대테러법 제정자이자 법학 교수는 코로나19 💉💉💉가 대량 살상 무기라고 주장하는 진술서를 제출했습니다.

https://vigilantnews.com/post/law-professor-who-wrote-1989-biological-weapons-antiterrorism-act-provides-affidavit-that-covid-19-shots-are-weapons-of-mass-destruction/
1989년 생물무기 및 대테러법 제정자이자 법학 교수는 코로나19 
💉💉💉 V@x666ines가 대량 살상 무기라고 주장하는 진술서를 제출했습니다. 
 
생물무기금지법을 제정한 프란시스 보일 박사는 서면 증언을 통해 코로나19와 mRNA 백신은 법을 위반하며 대량 살상 무기라고 밝혔습니다.  ❗️ 
 
그는 이러한 주사제의 배포를 중단하고 사용을 검토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사건은 현재 법정에서 고려 중이다.  박사의 진술  보일은 이 과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Fauci 재판의 또 다른 큰 진술 
 
이것은 과학이 아니며 의학적 개입으로 제시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불이익을 줍니다.  이는 생명윤리와 인권선언 제6조에 대한 명백한 위반이다.  정부 공무원의 위반 규모가 반인도적 범죄를 구성할 정도입니다.  "백신"이 실제로 많은 사람을 죽이고, 불구로 만들거나, 불임하게 하고, 자녀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은 이를 훨씬 더 심각한 권리 침해로 만듭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일하고, 여행하고, 교육을 받고, 사회에서 진정으로 번영하고,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권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자결할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부끄러움. 
 
그리고 바로 지금, 군츠부르크는 mRNA의 미래에 관한 이야기로 SPIEF를 사로잡았습니다.  놀라운. 
 
👉🏻프란시스 보일 증언: “MRNA 주사는 생물학적 무기의 기준을 충족합니다”
https://redko-da-metko.ru/2024/06/07/pokazaniya-frensisa-boyla-v-floride/


 

출처: THANK YOU JESUS 원문보기 글쓴이: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