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게시판/종말의 징조

이스라엘 시간으로 13일 정오에 대환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펌]

Qatar sends Israel 'positive message' regarding hostage deal advancements - KAN
https://m.jpost.com/breaking-news/article-837005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가자 휴전협정이 1단계 합의됐다고 합니다. 향후 변동사항이 발생할지도 모르나 그 어느 때보다 대환난에 가까워졌습니다. 예상대로 1월 13일이 아버지의 유월절이 되고 이스라엘-팔레스타인 평화협정이 성사되면 이틀 후 대환난이 시작됩니다. 이스라엘 시간으로 유월절 정오에 해와 달이 빛을 내지 않고 별들 3분의 1이 떨어질 것으로 보이며 언약 백성은 곧바로 아버지를 뵐듯 합니다. 


창43:16 요셉이 그들과 함께한 베냐민을 보고 자기 집의 치리자에게 이르되, 이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짐승을 잡아 예비하라. 이 사람들이 정오에 나와 함께 먹으리라, 하매 
창43:17 그 사람이 요셉이 명한 대로 하여 그 사람들을 요셉의 집으로 인도하니라. 






그후 삼일 동안 온땅에 암흑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출10:22 모세가 하늘을 향하여 자기 손을 내밀매 짙은 어둠이 사흘 동안 이집트 온 땅에 있었으므로 


마27:45 이제 여섯 시부터 아홉 시까지 어둠이 온 땅을 덮었더라. 






사흘 후인 시브 월 17일엔 노아의 홍수인 심판이 시작되리라 생각됩니다.


렘6:1 오 베냐민 자손들아, 너희는 함께 모여 예루살렘 한가운데서 나와 도피하고 드고아에서 나팔을 불며 벧학게렘에서 불로 표적을 세우라. 북쪽에서 재앙과 큰 파멸이 나타나느니라. 
렘6:4 너희는 전쟁을 예비하고 그녀를 치라. 일어나라. 우리가 정오에 올라가자. 날이 저물고 저녁 그림자가 넓게 퍼졌으니 우리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두 국가 해법을 통해 멸망의 아들이 드러날 것입니다. 멸망의 아들이 하마스의 포로된 자들을 석방시키며 평화협정을 맺을 것입니다. 오늘 안식일이 대환난 전 마지막 안식일이 될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며 언약 백성 형제분들은 남은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못지키시거나 안지키시는 분들은 아버지께 안식일을 지키지 않았음을 용서해주시라고 하시면 용서해 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마10:41(한킹)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영접하는 사람은 선지자의 상을 받을 것이요, 의인의 이름으로 의인을 영접하는 사람은 의인의 상을 받을 것이라.


 

 
댓글4추천해요0
댓글
  • 작성자 25.01.11 08:13 새글
    답글
    기능 더보기
  • 작성자 25.01.11 08:39 새글

    왜 지금 이 시점에 계엄령을 발동했고
    왜 지금 이 시점에 대통령 탄핵과 군대 지휘관들이 직무정지가 되었는지와
    왜 지금 이 시점에 시리아에 터키가 지원하는 새정부가 들어섰으며
    왜 지금 이 시점에 러시아 수송선이 시리아로 움직이는지와
    북한은 왜 국경에 병력을 배치하고 실전훈련을 실시했는지를 깊이 생각하셔야 합니다.

    여야 정치인 모두와 정치지도자들 모두 이집트 세상에 속하여 있습니다. 모두 짐승의 표를 받고 멸망의 아들과 짐승에게 경배할 자들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우리에게 유리한 이집트 통치자를 세우고 이집트의 정치에 관여할 것이 아니라 이스라엘 백성과 이스라엘 백성이 되려는 이집트인들을 준비시켜 같이 출애굽할 준비를 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이집트 정치와 시스템에 간섭할 것이 아니라 이집트 탈출 준비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이집트가 망할 것이란 것을 믿어야 됩니다. 대한민국도 사라져 세계단일정부 소속이 될것이며 한국인도 사라져 짐승의 표를 받은 자만 남을 것입니다. 휴거되지 못하고 남은 모든 이방인이 죽습니다. 대환난이 시작되면 여러분이 지지하던 정치지도자에게 쏟았던 자신의 힘과 노력이 헛된 꿈에 불과했음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지금 돌이키셔야 합니다.

    답글
    기능 더보기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1.11 08:2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1.11 0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