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밑에 있는 글들은 예수님의 메세지 카페에서 가져온 글들입니다.
노르웨이의 지하시설에 대한 새로운 소식
가져온 곳 :
카페 >예수님의 메시지
|
===============================================================================================
[스크랩] 행성X와 비밀대피기지 - 어느 노르웨이 정치인의 폭로 1
어느 노르웨이 정치인의 폭로
-행성 엑스로 인한 2012년 종말과 비밀리 진행되는 노르웨이 정부 및 다른 정부들의 종말 대처에 관한-
다음 메시지 정보는 우리가 부토에 대한 추모 헌정문을 올린 뒤 바로 받은 것으로 이 정보의 진실 유무를 지금 바로 입증할 수 없어도 우리는 이를 공표할 수 밖에 없었음.
이 정보를 보낸 사람의 이름은 이미 우리가 확인했고 그는 노르웨이 수상이나 따로 찍은 부토 전 수상과 찍은 일련의 사진들을 동봉해 자신의 신원을 암시했으며 우리는 이 제보자의 선의를 믿지만 그의 동의 없이 이 사진들과 제보자 이름을 공표하지 못함을 양지하시기 바람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이 제보의 중요성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임-
이 제보 내용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 우리가 임의로 문법과 스펠링을 손봤는데 제보자가 영어권 인사가 아니기 때문임.
----본문내용----
본인은 노르웨이 정치인으로 뭔가 엄청난 일들이 2008년부터 2012년에 걸쳐 일어날 거라는 걸 먼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노르웨이 정부는 지하에 기지와 벙커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 그 이유가 다만 노르웨이 국민들을 보호한다는 것이며 공사가 언제 끝날 거냐고 물으면 2011년 전에 끝낸다고 말합니다. 사실 이건 이스라엘이나 다른 많은 나라들도 마찬가지로 하는 일들입니다. 이 정보가 사실이라는 것은 본인이 동봉하는 사진들과 거기 등장하는 지도자들과 국무위원들이 입증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이 사실들을 알고 있지만 이 내용이 드러날 경우 사람들이 공황상태에 빠지게 됨을 원치 않기에 경고를 발하지 않는 것입니다.
행성엑스는 지금 다가 오는 중입니다, 노르웨이 정부는 미국과 EU 국가들과 협력해서 북극지역과 다른 주변에 식량과 종자들을 저장하기 시작했고 그들의 의도는 오직 권력을 가진 소수 엘리트들과 격변 이후 다시 문명을 일으킬 의사 과학자 등등 한정된 인원을 구하려는 것입니다.
정치인인 나 역시 군대가 주둔한 MOSJOEN지역 지하 기지에 간 적이 있었는데 거기는 빨강 파랑, 녹색의 분리된 세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노르웨이 군부의 승인아래 그 지하 켐프는 오래 전 세워졌습니다.
재난이 닥치면 지상에 남겨질 사람들은 다 죽을 것이지만 이 계획으로 200만 노르웨이 인들이 생존할 것인데 그건 다시말해 그날 밤 혼란 속에 260만이 죽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하기지는 큰 도어들이 세 지역을 분리하는데 어떤 경우도 그 분리는 지켜질 것입니다. 이는 매우 처참한 일이고 나중에야 이 사실을 알 사람들을 생각하면 난 소리쳐 울고 싶을 뿐입니다.
정부는 1983년부터 지금까지 국민들을 속여왔고 노르웨이 저명 정치인들은 다 이 사실을 알아도 결코 발설 하지 않는데 그건 그들 역시 대피할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서 입니다. 만약 폭로하게 되면 반드시 암살될 것이지만 난 이제 상관하지 않겠습니다
지상의 모든 생명체와 인류는 생존해야 하므로 더 늦기전에 이 사실을 알아야 하는데 모든 정부는 이를 알면서도 어쩔 수 없다는 태도입니다.
스스로 살아남을 사람들은 부디 지대가 높은 평평한 곳으로 가서 적어도 5년을 버틸 깡통 음식과, 을 비축할 동굴을 찾으십시요. 여건이 되면 방사선 방지 알약이나 바이오수트 같은 보호의류를 준비하세요.
나는 종말이 올 것을 100프로 확신합니다. 앞으로 대비할 4년 동안 무기를 구하고 생존그룹을 만들며 비축식량을 확보한 대피처를 마련하세요.
이에 관해 뭐든 내게 물어보십시오. 종말에 관련된 노르웨이 상황을 아는대로 답해주겠습니다. 부디 눈을 뜨세요. 정부는 당신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지하기지에 우주인들의 표지도 있었는데 나는 자주 노르웨이 정치인들이 누군가의 조종을 받아 말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외계인들에 의해 생각까지도 조종당하는 것입니다. 곧 당신들도 이런 사실을 보고 알게 될 것입니다.
2012년에 도시 안에 살거나 주변에 머물게 되는 사람들이 첫번 째로 죽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군대가 나서 살아 남은 사람들을 제거할 것이고 만약 지하기지로 대피하려는 사람들이 있으면 그들은 바로 발포할 것입니다. 지하 켐프 내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고유번호와 이름표로 식별 될 것입니다.
부토의 죽음은 비극입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나도 그녀를 만났고 세계지도자들을 만나 아는데 그들 모두는 종말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건 조용히 처리되고 때가 되면 정부는 그냥 사라질 것입니다. 부디 가족들과 안전하게 대피하시고 이웃들과 함께 직면할 문제들을 해결하십시요
제보자의 연이은 정보
지하기지 몇 개에 가 본 적 있는데 우린 선로 위를 달리는 레일카 를 타고 이동했지요. 몇몇 특정인들만 둘러 볼 수 있었는데 물론 엘리트들과 동반해야합니다. 이 모든 내용은 증거가 있고 나의 정보제공자들은 100프로 그걸 확신지만 그들 역시 살기 위해 비밀을 지키는 것이지요.
모든 노르웨이 엘리트 정치인들은 이걸 다 압니다 그러나 발설하면 지위박탈은 물론 대피기회도 사라지기에 침묵하는 겁니다
노아12 레일카(노아 방주를 따온 것-역주)는 지하캠프들을 이동하는 수단인데 군대가 주로 사용하고 그들이 통제합니다. 각 기지는 오렌지색 삼각형 심볼이 있고 첵인 포스트(출입구)에는 출입자들을 통제하는 에너지장이 흐릅니다.
나는 오직 내 아이들과 다른 아이들의 미래, 그 아이들이 자랄 미래만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부모로 똑 같은 입장이며 우리가 그 아이들을 위해 뭘 했는지 나중에 그 아이들은 알게 될 것입니다
2009년에는 FPR정부가 권력을 잡고 S, jensen이 수상이 될 것입니다. 이건 이미 알려진 일이고 이런 선거는 모두 조작이며 이런 식으로 차례로 파워맨들이 권력을 잡는다는 걸 아는 게 중요합니다.
부디 이 내용을 인터넷에 퍼뜨려 많은 사람들이 살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스크랩] 행성X와 비밀대피기지 - 어느 노르웨이 정치인의 폭로 2
보충폭로 - 노르웨이 정부와 외계인의 비밀 대피기지
내가 군에 있을 때 지하 xx기지(사이트 운영자가 보안상 비밀로 함-역주) 에서 근무를 했었다. 우리에게 부과된 임무는 기지에서 뭔가 중요한 것을 꺼내 다른 기지로 전하는 것이었다. 상부에서는 일체 질문하지 말고 지시하는 대로 하라고만 했다. 우리가 지하기지 밖으로 나가면 트럭을 타고 삼엄한 경비병들이 지키는 입구로 갔다. 그들은 군인처럼 보였지만 군복아닌 다른 옷을 입고 있었는데 그 색은 오랜지 색과 검정색이고 오렌지 색은 금빛 삼각 표지를 달고 검정색은 녹색 표지를 달고 있었다. 내 기억에 그 표지는 뒤집힌 삼각형으로 피라미드 같았는데 거기 기괴한 표시가 있었다. 내게는 그 표지가 E자처럼 보였는데 그건 우리가 쓰는 그런 철자가 아닌 단지 그런 모습이고, E의 중간이 안으로 향한 철자로 그런 문자는 본적이 없는 것이었다. 팔이 아니라 검정 옷 왼쪽 가슴 위와 모자에 달려 있던 표지는 보통 크기로 어디서나 잘 보이는 그런 것이었다. 우리는 큰 입구를 지나갔는데 대체 그게 뭔지 좀 겁이 나기도 할 정도로 공상과학 영화 한 장면을 연상케 했고 너무 생소했다
우리가 500미터 쯤의 터널을 지나자 총을 든 더 많은 군 경비병들이 우리를 데리고가 두 파트로 나누었는데 내가 속한 그룹은 검은 옷을 입은 군인들을 따라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군인들은 우리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쓰라고 지시했다.
거기서 처음 레일 카를 탔는데 -내 생각에 그건 푸른 수정 에너지 같은 거로 움직이는 것 같았다-경비병에게 이 도구가 뭔가 묻자 알 필요 없다는 대답이 돌아왔다.(외계문명임_역주)
레일카 앞 운전자 옆에 창이 달린 박스가 있고 시동을 걸면 그 안에서 청자색 빛을 발하는 커다란 청자색 수정을 볼 수 있고 그건 전혀 본적 없는 아름다운 색이었으며 아마 그 수정이 레일카의 에너지 원 같았다.
나중에 그 수정을 갖고 작업하는 사람들을 보았는데 그들은 레일카에서 본 사람들 보다 체구가 더 크고 온 몸에 빛을 발했다.(외계인임-역주) 레일카는 길이 일 미터 정도였고 수정 작업하는 사람들은 줄 지어 서서 했으며 그들은 자신들을 어떤 빛에 투과시켰다.
그들은 실로 청자색이었고 빛이 몸으로 스며들면 더 푸르고 강한 색을 띄었다. 빛이 수정들 안으로 들어갈 때 그들은 흰 마스크에 고글을 쓰고 수정들로부터 비켜 서있었다 난 20미터쯤 떨어져 있었는데 그들이 '이동' 이라고 말하면 우리 그룹은 재빨리 움직여야했다
우리가 검색대 에서 쐰 빛은 같은 빛인걸 봐서 그 수정에서 나온 것 같다 기지 안은 튜브 같은 시스템의 통로가 있었는데 다른 레일카가 지나갈 땐 그 속도가 너무 빨라 마치 빛이 지나가는 것 같았다 난 이게 진공튜브 시스템이라 믿었다
레일카는 그 내부가 튜브 그 자체 모습이고 많진 않지만 소지품을 넣을 공간도 있었다, 주요 레일 카, 셔틀카는 12미터 길이로 앞 뒤가 뾰죽하며 운전자외 10명이 탈 수 있으며, 왕복차선으로 운행하는데 빛처럼 움직이므로 지나가는 다른 차를 보지 못한다
나중에 정치판에 들어와 나는 이 지하기지 내부를 조사했고 왜 그걸 만들었는지 알게 되었다. 이 차는 너무 빨라 내리고 나면 멀미를 하는데 누구든 첨 타면 다 그렇다고 경비병들이 말했다
지하에서 외부로 나갈 때는 고글을 착용하고 검색대를 지나야 했는데 이게 참 기이했다. 기지 안은 어디나 무장 경비병들이 있고 검색대를 거쳐야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었는 데 그 방 벽 스크린에 인간-비인간, 청정-오염 같은 단어가 있었다. (외계인들이 작업 구분을 위해 만든 경고-역주)
이걸 보고 난 여기에 인간이 아닌 자들이 있단 말인가하고 의아했다. 검색대에 스크린이 있고 거기 전에 보지 못한 이상한 글이 있는데 내가 아는 건 인간 –비인간, 청정-오염이란 단어 뿐이었다
경비병은 검색대에서 우리에게 다른 방에서 옷을 갈아입고 따라 오라고 했고 우린 그들과 더 아래로 내려갔다. 난 우리가 레일차로 수 마일을 달려왔는데 또 다른 곳으로 가다니 대체 여긴 얼마나 넓은 곳인지 의아했다.
우리는 좌석이 있는 승강기를 타고 하강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3분간 옆으로 이동했다. 여기선 누구도 시간을 언급하지 못하게 해서 우린 몇시나 지났는지 알 수가 없었고 소지품은 모두 압수당했다. 승강기에서 난 헤드폰 같이 생긴 문자를 본 기억이 난다 (외계문자임-역주)
이 지하임무가 끝나고 난 이 세상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는 걸 알았다. ?은 것이 은폐되었고 그게 참 슬프고 두려웠다.
나중에 정치인이 되어 난 진실을 캐기 시작했는데 그 지하기지는 정부와 소수 인간, 그리고 군부를 위한 벙커라는 것이 드러났다.
2012년에 지상세계는 대 혼란이 있을것이나 인류는 살아남아야 한다. 정부는 지금까지 행성 엑스를 추적해왔으면서도 미국에서 나온 행성 엑스에 대한 경고를 제외하면 죽 은폐해왔다.
난 놀웨이의 18개의 지하기지 출구를 안다. 지상의 모든 정부들은 2012년 전에 지난 4,50년에 지은 지하기지로 대피할 것이다. 행성 엑스가 지구 가까이 지나갈 때 엄청난 재난이 일어날 테니까..
그들은 5년, 또는 그 이상 지하에 대피하다 상황이 안정되면 다시 건설하려고 지표로 나올 것이다, 여기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모두들 준비하고 스스로를 믿으라는 것이다. 정부는 도움이 안되니까…
|
![]() ![]() ![]() |
'천국과지옥2 > 말세 징조·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라져 가는 지구자기장 (0) | 2008.11.18 |
---|---|
가상현실 불륜이 현실 이혼으로 (0) | 2008.11.18 |
[스크랩] 사라져가는 킬리만자로 산의 눈 (0) | 2008.11.18 |
“하나님은 동성애도 창조” 발언에 참석자들 반발 (0) | 2008.11.15 |
美 커네티컷 주 첫 합법적 동성결혼 진행 (0) | 2008.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