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말세 징조·3

외교협의회 역사로서의 새세계질서(NWO)|

 

<FORM name="memo_form" action="EditMemo.do?PCPHOMEUSER=b_JSkRmzcSMezbDaKIiyEQ00&folderUid=1592797&articleUid=3867817&via=articleView" method="post"> </FORM>

외교협의회 역사로서의 새세계질서(NWO)

세계정부사회의 폭넓은 개념에서 21세기를 뒤돌아보게 보면, 그 설립의 원조는 미국의 은밀한 조직인 오늘의 외교협의회(CFR)에 이르게 된다. 협의회의 시작은 1차 세계대전으로 인한 회의에서 자연적으로 발달되었다.

1917년 뉴욕외교협의회 역사로서의 새세계질서(NWO)에서 에드워드 맨델 하우스(Edward M. House) 대령은 우드로 윌슨(Woodrow Wilson)대통령의 핵심 참모였고, 사람들을 만나서 100여 가지 두드러진 전후문제를 함께 논의하였다. 지구주의자들은 나라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경제장벽을 없애자며, 총체적인 나라들의 연합체가 형성되려면 평등한 무역의 조건이 이루어져야 된다고 하였다.

1919년 5월 30일, 하우스 대령은 미국대표로서 혼자 파리(Paris)의 화려한 호텔에서 있었던 평화회의에 참석하여 미국에서 왕실국제연구소(Royal Institute of International Affair-RIIA) 지부를 만들 것을 결심하였다.

CFR는 영국의 왕실국제연구소 지부로 된 것이다. 지구주의자들은 이 연구소를 단일-세계정부쪽으로 나아가기로 하고 공개적으로 의견을 모았다.

1921년 7월 21일에 미국지부가 시작된 것이 외교협의회(Council on Foreign Relations-CFR)이다. 새로 만들어진 외교협의회 설립조항에 명시된 2장에는 CFR 회의에 관한 세부내용은 누설치 못하게 했으며, 누구든지 CFR규정에 위반하는 사람은 회원에서 제명시키는 것은 CFR의 은밀한 비밀을 유지시키기 위함이라 했다.

밀접하게 일했던 CIA국장들엔 Allen Dulles를 시작으로 CFR 회원들에는, Richard Helms를 포함하여 William Colby, George Bush, William Webster, James Woolsey, John Deutsch, 그리고 William Casey. 등이다. CIA에 관한 많은 연구자들의 주장은 사실, 그들의 봉사는 무력에 대한 보안으로 미국만의 조직이 아니라 CFR은 친구들, 친척들과 협동적인 단체들의 형제를 보호한다.

외교협의회(CFR)를 연구하는 제임스는,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의 왕국과 악을 위한 단일정부 사이에서 날카로운 생존적의 전쟁에서 엄청난 싸움을 해야 할 것’으로 전망했다. 주목할 것은 많은 미국사람들은 기성권력기구와 오래전부터 전해오는 성경, 둘 사이에서 어느 한편을 택할 것인지 싸와야 할 것이다.

외교협의회(CFR)에 오신 모두를 환영합니다. 나의 이름은 Richard Ohas입니다. 오늘 행사는 녹화된 웝 캐스트에 담은 것입니다.

[녹화장면] George W. Bush 대통령이 주지사 시절이었던 1998년 선거유세를 위해 DuPont 회사가 마련한 장소에서 자신의 안목(Vision)을 설명할 때, 한 시민(Alex Jones)이 연방은행제도이사회와 외교협의회(CFR)를 연관시켜서 강한 질문을 하게 되고, 그로인해 Alex Jones는 경찰에 연행되는 장면에 이어서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과 우리의 차세대를 위하여, 우리 앞에 ‘새 세계질서(New world order)'로 서서히 나아가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세계는 질서를 위해 법이 있습니다. 그 법망으로 이루어진 늪이 아니라 국민의 행위를 다스리는 법질서의 세계를 이루고, 그리고 이르게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실제로 새 세계질서를 성공시킬 기회가 온 것입니다. UN 창설자들은 하나의 체제를 위해 연합된 국가를 약속했던 그들의 세계관(世界觀)을 이행하기 위하여 UN은 평화유지정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UN을 창설한 의도는 모든 나라들을 연합하여 단일정부, 곧 세계정부를 만들기 위함이었다.

[그것은] 한 작은 나라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큰 이상(Idea), 곧 새 세계질서(New world order)는 다른 종족의 모든 나라국민이 뭉쳐서 하나의 공동체인 다른 종류의 세계로 다가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평화와 보안, 그리고 자유와 법질서는 이러한 혼란시대에 우리는 다섯 번째 목적[새 세계질서]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세계가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참으로 전망이 있는 새로운 질서의 세계가 있습니다.

(주) ‘모든 나라국민이 뭉쳐서 하나의 공동체’는 단일정부를 말한다. ‘다른 종류’라는 말은 독재체제를 의미한다.

‘새로운 세계가 다가온다.’는 말은 적그리스도(지구정부)세계가 다가온다는 뜻이다.

그리고 새로운 질서가 있다는 말은 세계정부독재체제를 의미한다.

 

번역:장죠셉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