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천국과지옥·3

▣ 지옥이 풀리면-휴거와 대환란 메세지 [텍사스 제일 침례교회 로버트 제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 승리의 길 - 지옥이 풀리면 [텍사스 제일 침례교회 로버트 제펄슨 목사님]

※주의 : 우리가 휴거와 대환란에 대한 메시지를 접할 때 이런한 점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첫째 예수님을 믿으면 모두 다 휴거된다.(오류)
- 깨어 기도하며 거룩하고 점도 흠도없이 주 앞에 서기를 힘쓰라 하였습니다. 즉, 깨어 기도하는 신앙과 거룩함이 상당히 이루어진 영혼의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술취하고 방탕한 신자는 당연히 안되고 어느 정도의 기도생활가지고도 부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온전한 준비는 성령충만을 힘쓰며 성령으로 인도함을 받으면 성령께서 온전히 준비되게 해주신다는 것입니다.

둘째 모든 성도와 교회가 환란을 완전히 피한다(오류)
- 모양은 성도지만 그 영혼은 상당히 타락하여 이미 성도라고 할 수 없는 자들이 있고, 모양은 교회이지만 그 안에서는 오히려 예수님의 십자가를 부인하는 교회도 많이 있게 됩니다. 이미 세상과 상당히 짝하며 타락한 교회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에는 한 때와 두 때 반동안 성도의 권세가 깨어진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 환란을 피하고 인자앞에 서도록 깨어있어 기도하지 않는 교회와 성도는 환란을 통과하게되고 심지어 아주 많은 기독교인들이 배도하는 일까지 그 환란 때에 있게됩니다.

세째 대환란은 안 믿는자를 위한 심판이다(오류)
- 마지막 때 대환란을 통해서 안믿는자에 대한 심판의 의미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대환란은 오히려 세속화되고 타락한 교회와 성도를 환란을 통해 정결케하시는 의미가 더 크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환란은 안믿는자 보다 세속화되고 타락한 교회와 성도에 대한 심판의 의미에 더 큰 비중이 있다는 것입니다.

무조건 예수님 믿기만 하면 엉터리 신자건 뭐건 다 휴거되고 환란을 피하게 된다고 가르치는게 과연 성경적일까요? 예수님이 그렇게 대충대충하시는 그런 하나님이실까요? 이런 점들을 유의하면서 항상 깨어있기를 힘쓰시기 바랍니다.

《 1부 》


《 2부 》- 1부가 끝나면 플레이 버튼 꾹!


※ 출처 : CTS
ː INVITATION ː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Daum 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