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천국과지옥·3

▣ 한국 VeriChip 수입계약 ▣ [필독!]

▣ 한국 VeriChip 수입계약 ▣



2002년 12월 6일 Applied Digital Solutions(ADS)는 한국과 VeriChip 독점판매 계약이 체결됬다고 발표했다.

멕시코와 에콰도르가 수억만불의 계약이 끝난 상태에 있는 ADS사의 VeriChip은 미국내에서 사람의 몸에 넣을 장소가 발표 되었는데, 현재까지는 아리조나 1, 플로리다 4, 택사스 2, 등 일곱 장소라고 한다.

플로리다 팜 비치에 소재하는 Technology 회사 ADS 는 나스닥 주식에 상장된 회사이다. ADS사에 따르면 한국은 마이크로칩 상품 독점 판매권 계약에 서명했다.

그 계약은 향후 5년동안 한국시장에 한하여 켈리포니아 소재 무역회사로부터 한국이 수입하게 된다.

ADS 사는 한국의 수입사 이름을 밝히지 아니하고 가명으로 한국의 "세계적인 종합과학기술(GIT)"에 ADS가 생산하는 베리칩을 한국시장에 독점판매권을 허용한다고 했다.

계약에 따르면 최저가격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도록 했으며 한국 GIT측은 3개월 주기로 반드시 5000개의 베리칩을 소비해야 된다고 명시되었다고 한다.

따라서 한국 GIT 는 개인 신상정보가 들어 있는 베리칩을 반드시 사람의 몸에 주입시켜야 된다.  또한 GIT는 같은 기간에 모든 정보를 읽게하는  스케너 216개도 함께 소비해야한다는 내용이다.

기본 계약에는 향후 5년동안 GIT가 한국 판매독점권을 갖게 된다.  그리고 ADS 가 생산하는 베리칩을 GIT는 5년동안 최소 75,000개의 베리칩과 함께 7,500개의 스케너를 시중에 판매하도록 되었다고 한다.


◐발췌: 미국 South Florida  " The Business Journal " 2002년 12월 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