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설교·6/장죠셉목사님

[긴급 상황점검] 세계는 어디로 가는가?|…

긴급 상황점검] 세계는 어디로 가는가?

 

(아래의 향후 세계정세 예상은 철저히 제 사견임을 전제합니다.)

이 카페에서는 그동안 북-미간의 세계대전 가능성에 대한 긴급한 토론이 있어 왔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일단 화급한 상황은 모면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직도 여전히 중국/러시아/일본의 지도자들이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긴장하고 있는 상태이긴 하나... 당장의 중대한 사태는 벌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예상보다는 약간의 시간이 생긴 셈입니다.


대화의 주제가 1차원/2차원/3차원/그 이상의 복잡한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이걸 일일이 설명하기가 매우 어렵군요. 어느 한 부분에 이야기를 맞추면.... 다른 부분에 설명이 불가한 애매한 일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향후 전개되는 모든 이야기들은 철저히 제 시각에 따라서 가감없이 전개할 예정입니다.


*북한의 비밀병기는 전 세계 대전을 치를 수 있을 만큼의 진보된 과학기술에 의한 차세대 무기체계를 갖추고 있고 모든 전쟁준비는 완료되었다고 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주요 강대국들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요구가 주요 강대국들 사이에서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있는 또 다른 이유가 존재합니다. 바로 유대세력들이 추진해온 신세계질서(세계단일정부 수림의 로드맵) 때문입니다. 북-미간의 대결이 아니라 ‘북한과 유대세력간의 대결’이라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면... 북한의 전력과 유대의 전력(유대의 전력은 미국만 고려되는 것은 아닙니다.)간에 누가 더 세냐?...의 문제로 귀결 됩니다. 북한이 공개하지 않은 비밀병기들이 있듯이... 유대세력이 공개하지 않은 비밀병기들에 대해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론>

지금의 북한정권은 히틀러의 나치와도 같이 제3차 세계대전을 위해 유대세력이 방조한 상태에서 키워진 ‘라스트 바탈리언’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 판단으로는 유대의 계획상에서 전쟁 일정이 조정될 것이고...  그 전쟁의 시작은 북한이 시작합니다. 유대의 정체를 알고 나면 그들이 매우 고차원적인 시나리오와 방대한 다차원적 계획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유대가 벌이는 전쟁과 인류청소를 북한이 대신 수행하는 결과를 초래할 계획이고... 이것이 애초 유대가 세밀히 계획했던 다차원적 시나리오의 일부라고 봅니다.


흐름은 다음과 같이 전개될 겁니다.

*미국 : 본격적인 미국의 파산작업 진행(이달부터) - 각 주정부의 파산시작 - 연방정부의 디폴트 선언과 대안제시 - 미국내 폭동발생 유도, 계엄선포, 대량학살과 구금, FEMA의 REX84가동 - 북미연합 출범. 준비된 아메로로 화폐전환

*중국 : 티벳, 위그루 등 분리독립 시위격화와 중국정부의 유혈진압, 대량희생 발생 - 인접국가들의 개입(정치, 종교분쟁화) - 중국 공산당/군부와 중국권력층간의 대립격화 - 중국 권력층과 인민계층간 대립격화 - 중국경제도 미국과 함께 동반몰락 - 경제몰락, 소수민족 분리독립, 에너지/식량문제 대규모 혼란발생(유대세력이 에너지/식량 봉쇄조치)으로 중국이 분열됨.

*러시아 : 미국발 전 세계공황에 러시아도 붕괴.

*한반도 : 이러한 상황에 북한은 전쟁을 시작. 일본군의 남한상륙. 북한-일본-미국간 전쟁발발. 북-남,일 간에 전면전 발발 예상.


*종합 : 현 상태로는 유대의 세계정부 수립(제1차 단계 : 북미연합, 아시아연합, 유럽연합, 아프리카연합)은 기정사실이 될 것임. 이후 완전한 세계단일정부가 출범. 이 과정에 살아남은 전 세계인을 상대로 새로운 경제체제와 정치체계, 사회체계가 강요될 것임. 새로운 세계(신세계질서)는 기존의 화석연료 에너지에 의존하지 않는 첨단 과학 기반의 세계로 진화할 것임. 이 질서를 받아들이는 인간들은 RFID(베리칩)의 삽입이 의무화 될 것이고 24시간 감시와 조정을 받게 됨. 지상세계와 지하경제(이 사회시스템을 거부한 인간집단)로 나뉨. 단일정부의 첨단과학사회 조감도가 바로 ‘비너스프로젝트’ 임. --> 시대정신 동영상 참조. 시대정신은 이런 계획을 교묘하게 홍보한 유대전략 홍보 다큐임.


(이 글에 대한 결과는... 최소한 2011년 까지 실감할 수 있을 것임.)



출처:국익수호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