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천국과지옥·2

[스크랩] 천국과 지옥 그리고 휴거, 놀라운 간증 _조준원형제

조준원형제의 이 간증은 너무도 귀하고 놀라운 간증이기에 이곳으로 옮겨 왔습니다. 이 간증동영상과 더불어 아래에 기록한 간증청취후기도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더 큰 유익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조준원형제의 이 간증을 듣고 너무도 귀하고 놀라운 은혜들을 받았다. 그 자신이 초신자로서 아직 확실한 믿음이 없으면서도, 여러 가지 합병증으로 아무런 소망이 없이 죽어가던 어머니를 붙잡고, 요한계시록을 읽어주며 꿈에서라도 천국을 보시라고 축복하며 기도하던 조준원형제.... 그런데 꿈이 아니라 생시로 천국에서 예수님을 만나 예수님께 직접 안수를 받으시고 모든 질병으로부터 완쾌되신 어머니... 아들인 조준원형제가 자신을 대신해서 이 간증을 전파해 줄 것을 몇 번에 걸쳐 약속받은 후, 그 아들에게 낱낱이 전해주신 천국과 지옥에 관한 진솔한 간증들... 특별히 그리스도인이었던 자신의 남편과 수많은 크리스챤들과 사역자들이 실제로는 지옥에 떨어져 있음을 보고, 주님으로부터 구원과 연관된 말씀들을 듣고 전해주는 대목들은 다음과 같은 성경말씀들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해 보게 해 주는 매우 귀중한 것들이었다.

(마 7:21-23) 『[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22]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23]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계 14:4-5,12)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5]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약 2:14-3:1) 『[14]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19]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20]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을 알고자 하느냐? [21]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바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2]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26]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3:1] 내 형제들아 너희는 선생된 우리가 더 큰 심판을 받을 줄 알고 선생이 많이 되지 말라』

(딤후 3:12)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벧전 4:15-16) 『[15] 너희 중에 누구든지 살인이나 도둑질이나 악행이나 남의 일을 간섭하는 자로 고난을 받지 말려니와 [16] 만일 그리스도인으로 고난을 받으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도리어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벧전 5:8-9) 『[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9]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악한 세상과의 충돌로 인하여 박해의 고난을 받게 된다는 말씀들이다. 하지만 복음을 위하여 당하는 이러한 영광의 고난과 악을 행함으로 받게 되는 무익한 고난은 다른 것이며(벧전3:17), 영광의 고난은 기쁨으로 감내해야 하는 것이지만 악으로 인한 무익한 고난은 피해가야 하는 것들이다.

예수님께서 조준원형제의 어머니를 안아주시면서, “네 믿음이 크다! 네가 여기에 온 이유는 네가 고난을, 그리고 네 십자가를 버리지 않고 잘 인내했기 때문이다. 네가 나를 사랑하고 내 말씀을 지켰고..., 네 믿음을 지키고 고난을 받아야 한다.”는 말씀을 하셨다고 한다. 그러면서 조준원형제의 어머니가 말씀하기를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이 있고, 맡겨진 십자가가 있다. 그것을 다 견뎌내야 한다.”고 하셨다고 한다.

조준원형제는 어머니의 그 이야기를 “현세에서 복 받는 복음”은 잘못된 것으로 이해했고, 인터넷검색을 통해 조엘 오스틴과 릭 웨렌 등이 그런 잘못된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임을 발견했다고 한다. 인본주의적 번영신학자들을 매우 조심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잘못된 인본주의적 번영신학과 성경적인 형통의 복음은 명백하게 다른 것임을 조심스럽게 지적해주고 싶다. 그 부분의 이야기를 자칫 잘못 들으면 경건한 그리스도인들은 내세의 소망과 더불어 현세에서도 형통의 복을 받게 된다는 성경의 진리를 놓치게 하겠다는 조심스러운 마음이 들었기 때문이다. 다음의 말씀들을 잘 묵상해 볼 때에 그러한 위험의 요소로부터 보호받게 될 것이다.

(막 10:29-30) 『[29]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와 복음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어머니나 아버지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는 [30] 현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어머니와 자식과 전토를 백 배나 받되 박해를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눅 18:29-30) 『[29]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집이나 아내나 형제나 부모나 자녀를 버린 자는 [30] 현세에 여러 배를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하시니라』

(딤전 4:8)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

(잠 22:4) 『겸손과 여호와를 경외함의 보상은 재물과 영광과 생명이니라』

(신 15:4-5) 『[4]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만 듣고 내가 오늘 네게 내리는 그 명령을 다 지켜 행하면 [5]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기업으로 주신 땅에서 네가 반드시 복을 받으리니 너희 중에 가난한 자가 없으리라』

(신 28:1-6) 『[1]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는 그의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2]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청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이르리니 [3]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을 것이며 [4] 네 몸의 자녀와 네 토지의 소산과 네 짐승의 새끼와 소와 양의 새끼가 복을 받을 것이며 [5]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복을 받을 것이며 [6]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

(시 1:1-3) 『[1]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3]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이 주제와 연관되어 아래에 링크된 글들도 잘 읽어볼 수 있기를 바란다.

번영신앙과 번영신학은 서로 다른 것이다.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888

한국교회여, 번영신앙위에 굳게 서라.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952

진짜복음과 짝퉁복음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947

번영신학(?)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오해들[I]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959

번영신학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오해들[II]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963

번영신학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오해들[III]

http://cafe.daum.net/gvlove0691/K3nD/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