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666짐승의 표·2

666표는 베리칩이다, 강력히 전하는 김 손진목사님~!!(이사할 때가 다 됐네요...)|*|

666표는 베리칩이다, 강력히 전하는 김 손진목사님~!!

어젯 밤 집회에서 전한 말씀 요약하여 올립니다.

지금은 세계가 베리칩으로 긴장하고 있습니다.

멕시코는 끝났습니다. 영국은 끝나갑니다. 미국은 시행하고 있습니다.

VIP 고객부터 시작합니다. 의료보험부터 시작합니다.

2013년 3.28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나라도 10만이상이 박았습니다.(한국의 유명한 부흥사이셨던 원로목사님께서 몇일 저와 목사님들이 계신 자리에서 큰 교회 어떤 목사도 베리칩을 미리 받아 쉬쉬하고 있다고 하셨음)

이 베리칩이라고 하는 것은 사람들이 절대 666표가 아니라고 대형교회 목사들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원과는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보십시오. 왜 지금 받고있는 칩이 궁뎅이 등 아무곳에나 받아야지 이마와 오른손입니까?

성경에 그렇게 기록한 것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 바코드가 666으로 바뀝니다. 저들은 우리를 속이고 있습니다.

편리한 신분증, 이것으로 세계를 하나 되게 하고, 보호받게 하고, 아이를 잃어버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것은 짐승의 표입니다. 저는 이것을 위해 수없이 이것 땜에 기도해 왔습니다.

그 칩은 쌀알만 합니다. 주사기에 넣어 칩을 넣는 방법가지 보여 주셨습니다.

외국인 한 사람이 희 가운을 입고 우리 교인들 모두 칩을 박아 앉혀 놓고 본당 성전에 서서 우리 모두 신앙고백을 합시다. 전교인들이 고백하였습니다.

“나는 만왕의 왕이신 666 대장 마귀를 믿습니다”...(중략)

그때 천사가 와서 빨리 준비한 곳으로 떠나시오. 당신도 여기 있으면 강제로 베리칩을 박습니다....(중략)

베리칩이 구원과 절대 상관이 있습니다. 미든 안 믿든 여러분의 몫입니다.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환난을 준비합시다. 준비하지 않으면 당합니다(아마 환난에 남을 자들을 얘기한 듯..)

끝까지 뭉쳐서 믿음으로 악한 마귀와 싸워 승리합시다.

먹는 문제, 직장문제, 자녀 굶는 것을 못보고 베리칩을 박습니다.

아닌 것은 아닙니다. 남편과 30년을 정 때문에 살았어도 아닌 것은 아닙니다.

여태까지 베리칩 얘기가 없었습니다. 666 베리칩 박은 자는 지옥 갑니다. 이것을 철저히 대비해야 합니다. 깨어 근신하며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이렇게 좋은 예수1,2,3(김 손진목사),나됨 출판사.

약력

1972.2 충북 청원 용곡교회 시무

1973.11 예장(통합) 충북노회 여전도사

1974.1 충북 영동 누교리교회 시무

1977.4 충북 영동 마포교회 시무

1984.10 경기 안양 양성교회 시무

1993.11 경기 안성 변화산 기도원 설립

2001.5 뉴욕 양성교회 개척

미국 자택 1646-206-9807

교회 1201-314-6232

한국 교회 031-446-0691

HP 011-686-3927

나는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이 간증(천국지옥)책을 쓰기로 결심했고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이 책을 읽고 난 후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준비하고 더욱 깨어 있어 모든 자들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가 이 땅에서는 아직 기회가 있고 시간이 있기에 잘못 믿고 잘못된 것 모두를 회개하고 고치면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정신을 차리고 주님을 잘 섬겼으면 좋겠다는 애타는 마음입니다.

또한 세계에 있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주님 오실 때 혼인잔치에 참여하여 기뻐하며 같이 영광을 돌리기를 바랍니다.

잘못 믿고 잘못 알고 있다가 통곡하며 후회하는 지옥백성들이 절대로 되지 않기를 호소합니다.

이 간증은 신학적인 것은 아니지만 내가 본 확실한 간증입니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자들이 읽고 지나가 버리지 말고 인생의 삶이 바뀌어 천국에서 만나 이 책을 읽고 새 삶을 살게 되었다는 좋은 소식이 꼭 들리기를 바랍니다(서두 인사말 요약) 2012.5 김 손진 목사

저들은 유혹의 무기가 먹고 사는 문제, 병원치료비 문제로, 사람들을 자기 부하가 되도록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최고의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는 666칩을 받지 않고는 어떤 물건도 구입할 수 없고 병원도 갈 수 없고 직장도 다닐 수 없는 시대가 온답니다.

앞으로 666시대가 되면 적그리스도들이 뭉쳐서 온 세계를 통치할 것입니다.

교인들과 목회자들도 베리칩을 받는 자가 3분의 2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진짜와 가짜를 고를 것입니다. 이 표가 없으면 살기가 너무 힘들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성도들 중에 배교자가 많이 나옵니다.

그러니 준비하셔야 합니다.

목사님은 그런 대환난이오기 전에 사랑하는 자들과 천국으로 오셔야지요(이렇게 좋은 예수 3집 p72)

1) 한국을 위해 말씀하셨다. 북한이 정권이 교체되면서 이전 보다 더 악랄하게 나라를 다스릴 것이고 OOOO에 또한번 한국이 어려움에 처할 것이며 한국은 이미 빨갱이가 너무 많아져서 나라가 심히 어렵게 될 것이라고 나라를 위해 기도를 많이 하라고 하셨다.

2) 미국을 위해서는 적그리스도가 나라를 정치하되 OOOO년 안에서 모든 자들이 베리칩을 다 받을 것이라며 요한계시록13:16-17을 말씀해 주셨다. 그러시면서 환난을 준비하라고 하셨다.(p211)

년도의 표기에 조심스럽게 측근목사님이 여쭸는데... 주님과의 약속이라 밝힐 수 없다고 합니다.

이곳 집회에 참석하여 계속 말씀을 듣고 있고 많은 종들도 참석하여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이렇게 마지막 때를 외치시는 숨겨 놓은 신실한 종이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축복이라 믿어집니다.

5년 동안 민족복음화운동본부에서 상임본부장으로 수많은 목회자들을 상대하고 영분별과 섭외활동을 했었지만 아직 이분의 영성을 만나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정확히 말씀으로 이 시대를 꿰뚫고 조명하고 계셨으며 주님께서 쓰시기에 합당한 종임을 여러 루트를 통해 확인해 보았는데...고개 숙여집니다.

아마 환난 때에 남은 자들을 인도하도록 부름받은 사명의 종임을 직감과 영감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적그리스도의 등장을 앞두고 치밀한 계획아래 신세계 정부들의 활동을 볼 때에 주님께서 얼마나 가까이 다가 오셨는지 알게 되므로 참으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부들과 베리칩 등장은 별개 문제입니다. 아무 상관없습니다. 주님께 붙어 있는 첫 열매들이기 때문입니다. 24시간 오직 재림의 주님께만 올인합시다. 각자에게 주님의 음성이 들릴 것입니다.

이 모든 영광을 다시 오실 주님께만 돌립니다.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