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기의 한반도2/위기의한반도·1

[스크랩] 땅굴을 통한 북한의 남침 야욕, 여전히 진행중이다! 씽크홀??? |

진실에 맞서길 거부하는 비겁한 대한민국 지식인들!

 

 

대다수의 대한민국 국민들은 살 자격이 없는 비겁한 군상들이라 생각된다. 땅굴의 진실을 애써 외면하면서 "땅굴 없다"라는 거짓을 외치는 대통령과 서울시장과 여적의 장군들을 즐겨 좇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서울시 싱크홀 조사단장 관동대 토목학 교수 박창근 씨! 당신의 눈에는 공동의 인공벽면이 보이질 않는가? 어찌 토목과 교수로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일을 이렇게 천연덕스럽게 할 수 있단 말인가? 거짓을 갖고서도 당신의 제자들은 당신을 존경하고 따르고 있는가? 당신은 땅굴을 감춰야 할 인물인가?

 

아래 제기하는 5개 사진에 대한 나의 설명에 성실한 답변을 공개적으로 요구한다. 그리고 대한민국 유수한 대학교의 토목/건축과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제언(전화 010-6755-7108)을 앙망한다. 당신들의 용기와 전문적 견해가 나라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1. 공동의 천장과 벽면이 인공적으로 가공된 것이 아니란 말인가?

 

2. 아치형의 저 동굴의 모습이 빗물 쓸림으로 자연히 생길 수 있단 말인가?

 

 

 

3. 시추공을 뚫은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가?

   공개하기 어려운가?

   다만 80m의 공동일 뿐인가?

 

 

 

 

 

4. 아래 사진이 인공의 남침땅굴이라는 결정적 증거일진데 자연히 생긴 동굴이란 말인가?

 

5. 싱크홀 조사단원들은 다 자연히 생긴 동굴이라는 당신의 발표에 동의하였는가?

   소수의견은 없었는가?

 


 

 

 

 

 

 

 

 

 

 

 

 

 

 

 

 

 

 

 

 

 

 

 

 

 

 

 

 

 

 

 

 

 

 

 

 

이스라엘의 남부 가자지구에서 하마스가 북한군의 기술지원을 받아 뚫어놓은 땅굴의 수효가 신문지상에 보도되었습니다. 그 숫자가 무려 수백개라고 합니다.

 

이제까지 30여개를 파괴했다고 합니다. 미얀마에 600~800개의 땅굴망이 북한군의 기술지원 아래 뚫려있다는 보도는 보신적이 있는지요?


북한은 1954년이래 60년동안 저 땅굴을 팠습니다. "20~24개의 땅굴망이 있다"는 1970년대의 정보판단입니다. 이제는 상상의 디멘전을 달리해야 할 것입니다. 저도 믿을 수 없는 수십,수백개의 땅굴망이 다우징에 의해 탐지되고 있는데 전들 어쩌란 말입니까? 줄여서 보도할까요? - 한성주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