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칩·1

[스크랩] (주님의 메시지)곧 있게될 전쟁과 뒤이을 666시대를 준비하라-서미영 목사

 '환난시대에 먹어야 할 새곡식을 주노라!'의 저자 서미영 목사님께 주님께서는 "이제는 안전하고 평안한 삶은 끝났다. 때가 임박하다. 너희들을 속인 마귀의 종노릇을 언제까지 하려느냐?"라고 책망하십니다.

 

이것은 훈련상황이 아닙니다.

영적인 실제상황입니다.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이 아닌 악한 영과의 싸움입니다.

영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문제의 본질이며 이 영계의 실상을 반영하는 일들이 자연생태계 또는 인간사회에 표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정세와 경제동향, 그리고 전염병과 동성애 확산, 교황의 행보 등으로 때를 분별할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을 집어삼킬만한 퍼팩 스톰인 전쟁(마 24:7)과 666 시대(계 13;16-18)가 눈앞에 다기오고 있습니다.

문제의 본질인 영적 전신갑주를 취하여 대비할 수 있도록 '새곡식'을 주시고, 애굽(온세상)에 임할 재앙에 같이 휩쓸리지 않도록 예수피의 새언약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첫 유월절에는 흠없는 숫양과, 누룩없는 빵, 쓴나물을 먹고 양의 피를 발라 재앙을 피하였지만, 새언약의 백성인 우리에겐 생명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인  때에 맞는 말씀을 먹고 마음에 새겨 광야(환난)를 통과해야합나다.

(출12:11)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음성 녹음 009_001.avi

 

출처 : 디아스포라
글쓴이 : 디아스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