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칩·1

[스크랩] (주님의 메시지)베리칩 짐승의 표 받으면 불 못에 들어간다-서미영 목사

지금은 어두운 시대 사단의 시대이다.

 

 “베리칩 짐승의 표 받으면 불못에 들어간다. 얼마 안 남았다. 곧 시작된다. 너희들이 세상 살기가 참 좋은 세상이라고 하면서 누구나 다 선호하게 된다.

당연히 나를 모르니 좋아할 수밖에 없다. 나를 알고 지혜가 있으면 짐승의 표 베리칩이 나 예수와 상관이 없음을 알아서 피하고 거절하여 받지 않겠지만 나에 대하여 지식이 없거나 나를 믿는다고 하더라도 계시록의 짐승의 표가 아니라며 오히려 권장하여 많은 나의 자녀들을 받게 한다. 그들은 영으로 나를 만나지 못한 자들이다. 아직도 베리칩 짐승의 표가 맞는지 안 맞는지 분별이 없는 자들이 수없이 많다.

면목상 나의 자녀들은 말씀의 지식이 부족하고 나를 만나 본 경험이 없음으로 나에게 묻고 여쭙기보다 사람들의 말에 속아서 상당수가 칩을 받게 되어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거짓 선지자들에게 미혹 받고 칩 속에서 나를 떠날 영혼들이 너무 많아 마음이 아프고 슬프다.

이 때를 대비하여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한다. 담대하고 강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말씀 붙잡고 기도 많이 해야 한다. 말씀이 있는 자와 기도하는 자만이 내가 도울 수 있느니라. 나를 믿는다고 내가 도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너희 마음을 나에게 줘 본 일도 없는데 내가 어찌 그를 알겠느냐? 어찌 도울 수 있겠느냐?  나를 만나고 나와 상의하여 나와 함께 한 자만이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는 자만이 내 것이므로 내가 도운다.

 

 

: 짐승의 표. 베리 칩에 대해 어떻게 대비합니까?

 

(1) 말씀을 가지고 준비한다.

   마음에 담아서 반복적으로 외운다.

(2) 그들이 가까이 올 때 피한다.

(3) 말씀을 묵상하고 적용하여 예수님이 지켜 주시는 것을 믿고 말씀을 지켜 행할 때 예수님을 생각한다.

(4) 너희 안에 내가 있는 자는 내가 지킨다. 예수님의 피. 의의 흉배. 십자가 준비 못하면 못 간다.

   새 옷을 갈아입듯이 예수님에 대해서 많이 알고 몸에 익혀서 예수님과 대화하는 것을 쉬지 말아야 한다. 그래야 주님께서 지시하신다.

  

 

1) 짐승의 표에 대해서 어떻게 준비합니까?

 

  내 말씀을 가지고 준비한다. 준비하지 못하면 못 간다.

 

(1) 말씀을 마음에 담아서 반복적으로 외운다.

(2) 그들이 가까이 올 때 피한다.

(3) 너희 안에 내가 있는 자는 내가 지킨다.

(4) 기도 많이 하고 너희들의 기도에 따라서 내가 일한다. 또 기도 많이 하면 마치 보호막과 같아서 성벽과 같다.

(5) 나와 함께 하는 것을 배워서 몸에 익혀야 사망 앞에 설 때에 두려움과 불안함이 없다.

(6) 온전히 나의 것으로 새 옷을 갈아입듯이 나에 대하여 더 많이 알아서 몸에 익혀야 한다.

(7) 나와 대화하는 것 쉬지 말아야 내가 이끌고 지시한다. (19:12~29)

(8) 그날에는 안전하게 편안하게 하지 못한다. 피난 다닐 마음먹고 간단한 소지품을 항상 준비하고 다녀야 한다.

(9) 악한 자나 선한 자에게 나의 사랑을 주어야 한다.

(10) 너희들의 마음은 나의 말씀을 붙잡고 있어서 민첩하게 대치할 통로를 만들어서 행동에 옮겨야 한다.

 

(11) 계속 맞대항 하지 말고 친절을 베푸는 자를 조심하라. 이유가 없이 친절을 베풀지 않는다.

 

 

2) 시대를 분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대가 악하다. 악한 시대에는 선한 사람이 없다. 어떤 사람이건 사람으로 보지 마라. 그 속에 들어 있는 악한 짐승 같은 것이 있음을 알아서 한 곳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한다.

 

 

3) 내가 인도하는 대로 따라오면 된다.

 

 “너희와 내가 하나 됨이 중요하다. 말씀을 많이 읽고 암송하여서 지키고 기도 많이 하고 나를 뜨겁게 사랑하도록 하라. 자기 자신은 자기가 지키는 것이다. 자신이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한다.

“주님! 왜 자꾸 무서운 말씀만 하십니까?

“믿음을 키워서 곧 떠나야 하기 때문이다. 먼 여행을 위해서 오래도록 준비하는 것이다. 천국 갈 준비다. 기간은 그리 길지 않을 것이다.

 

 

4) 지혜가 필요하다. 생각을 조심해서 말을 잘해야 한다.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스파이맨 거미 인간 선물 공세로 영혼을 사냥할 것이다. 철저히 훈련 받고 파송된 자들이다.

 

그때에는 너희 자신 외엔 누구든지 다 적이 된다. 가족도 조심하고 그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처를 알리지 말아야 한다. 그때에는 세상 사람들은 살기가 좋고 편안한 세상이거니와 나의 자녀들은 환난의 날이므로 나와 함께 해야 피할 길을 인도 받는다.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모든 종교는 하나로 통일하려는 속셈으로 각 종교 단체가 한 곳에 하나라는 것으로 너희들을 이끌어 들이려고 하는 것이다.

그들의 배후에는 사단이 역사하고 영혼을 사냥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의 마음과. 생각. . 그들에게서 나오는 모든 말과 행동들이 사단의 조종을 받고 있으므로 사람으로 보면 안 된다.

하나님 믿는다고 그리스도인이라고 하는 말에 속지 마라.

경제의 어려움으로 그들은 돈으로 접근하고 직임을 주는데 수고의 댓가는 돈이다. 그들의 수법이며 가장 쉬운 방법이다.

이러한 말씀들을 기억해 두고 행동도 민첩하고 한 군데 오래 머물지 말고 살아야 한다.

그때에 각자가 자기 믿음은 자기가 지키는 것이며 가족이라고 남편이라고 아내라고 의지한다고 구원 받는 것이 아니며 믿음을 지켜 행하여야 한다.

 

 5) 새 곡식을 먹고 묵상하여 지켜야 내가 너희들을 지킬 수 있다.

 

 

“때에 맞는 말씀이 생명의 말씀이다. 너희의 중심을 다하여 나에게 집중하라. 너희의 염려와 걱정 나에게 다 맡기고 너희들은 깨어 있어라. 나 예수를 만나도록 노력해야 한다.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 WCC로 간 자들은 하나님을 배반한 자들이다. 마지막 날에는 어떠한 삶을 살아야 하는지 잘 배워서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나에게 여쭙고 물어봐라. 저들은 지혜가 고단수다. 사단의 조종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과 대화하려고 하면 안 된다. 이 말씀을 수시로 읽고 몸에 습득해야 한다. 

 

 

새곡식 연중 집회 : 수,금 저녁 7:30. 주일 오전 10:30, 오후 1:30.

              횃불교회: 분당선 태평역 5번 출구 10미터 앞에서 우회전 80미터 골목사거리에서 좌측 30미터  2층         

                           책구입 및 연락처 :010-2581-8011

출처 : 디아스포라
글쓴이 : 디아스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