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 칩

[스크랩] 첫 번째 짐승의 표 (2012년 6월 7일)

첫 번째 짐승의 표

(201267)

 

주님께서 가라사대 사람의 수는 육이다. 사람의 수는 육이다. 사람은 무익하고 연약하다. 하나님의 피조물이다. 칠은 하나님의 완전수이다. 부족함이 없으시고 능력이시다.”

 

1)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사람은 연약하다. 부족한 수이다. 생명 다음에 물질이다. 물질이 사람을 좌우한다.

물질이 우상이다. 사람이 물질을 섬긴다. 사람은 하나님 보다 물질을 더 사랑한다.

 

2)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두라.

네 보물이 있는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물질을 따라가다가 넘어진다. 가난한 자와 함께 함은 있는 자로 하여금 나눔의 삶을 살며 서로 사랑하며 섬김의 삶으로 하늘에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라고 하신 것인데 욕심은 탐욕이요 탐욕은 우상 숭배이다. 그리고 욕심과 탐욕 속에 사단의 계략과 전략이 역사하기에 사단을 숭배하게 되는데 사단은 사람들의 가장 약한 점을 점령하는 것이 사단의 수법이다.

 

3)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하나니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나니 생명 다음에 물질인 것을 알고 사람을 높여 놓고 사단의 종노릇하게 한다.

외모 : 부와 권력과 명예와 권세와 학벌과 배경. 이것에 약한 자로 인하여 숭배가 되니까 좋아할 수밖에 없고 이것 때문에 생명이 오고 간다.

 

4) 깨어있는 자만이 분별이 있다. 짐승의 표 안 받는다.

성령의 인 친 자만이 성령의 인도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지혜로 깨닫게 된다. 그러나 사단은 거짓말쟁이요. 사단은 항상 거짓말을 하며 속인다.(8:44)

너희들의 약점을 노린다. 그들의 장점이다. 너희들의 필요하고 원하는 것을 쟁취하도록 사단은 욕심을 통해 끌어당긴다. 결국 원망해서 포기하도록 한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어 있어서 지혜가 있어야 한다.

너는 말씀의 씨다. 씨를 뿌려서 건질 자들을 건지려고 세웠다. ㅇㅇㅇㅇ 교회 그동안 그들의 영적인 것을 믿어 신뢰했으므로 사단은 귀로 속이고 거짓말하여 환난을 일으켰다. 깨어 있지 못한 영혼들은 남의 말에 흔들린다.

나의 말씀을 사단은 계략과 전략으로 속이고 거짓말 하는데 앞잡이며 평소에 신뢰함을 받는 자로 인하여 속여서 역사한다. 깨어 있지 못한 자는 속아 넘어간다. 주님께 항상 여쭈고 상의하는 것 잊지 말아야 된다.”


출처 : 환난 시대에 먹어야 할 새 곡식을 주노라!
글쓴이 : 새곡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