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칩·7

[스크랩] (긴급)일본에서는 환자에게 베리칩을 넣고 있다고 통화 후 문자도 보내 왔습니다(문자확인)

일본으로 출가한 50대의 여성분과 통화 후 문자보낸 내용입니다. 666짐승의 표인 베리칩을 환자의 치료목적으로 외국에서는 넣고 있습니다. 환난 때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이 통제시스템에서 감시통제하도록 내 자신을 자연스럽게 넘기고 있습니다. 666베리칩을 강제로 시행하게 될 때 꼼짝없이 조종당하는 하수인이 될 것입니다. 성경은 물론 깨어 있는 종들에게도 절대 짐승의 표(베리칩 RFID등)을 받지 말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작년에도 일본인과 결혼한 여자분이 아는 언니가 베리칩을 받은 후 얼마 후 사망하자 한국으로 잠시 나왔다가 저를 만났습니다. 받은 사람들이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고 창시자와 베리칩회사에서도 사람을 감시 통제하는 수단이라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적그리스도의 때가 아니고 666짐승의 표가 시행되지 않았다고 해서 자의든 타의든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곧 신부들이 들림 받은 후 강제로 받게 되는 때에 자유의지를 잃고 적그리스도 우상에게 경배하므로 결국 유황 불못에 던저져 영원토록 후회할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히 올린 글 참조
2017년 유로코프의 대표를 짐승으로, 바이오 디지털칩을 짐승의 표로 3D그래프 프리젠테이션를 통해 엘리트들의 인구감축 주장과 바이오(베리)칩 임플란트 하지 않는 사람을 모두 학살(제거)하겠다는 잠재의식 메세지(Subliminal Message)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갖을 필요는 있습니다.
신디케이트(syndicate) 조직은 동성결혼제도를 합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디케이트(syndicate) 조직에는 배교한 일부 교회목사들, 신학자들이 있으며, 그들의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몸안에 이식하는 칩을 666짐승표가 아니라고 미혹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몸안에 이식하는 칩을 666짐승표라고 믿는 성도를 신천지처럼 이단으로 정죄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예언을 글자대로 믿고 순종하려는 성도들을 신천지처럼 이단으로 정죄하고 있습니다.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김베드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