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2/자유게시판·2

[스크랩] 2016년 5월 25일 `웬디` 자매가 받은 메세지. "계엄령이 온다, 나의 아름다운 성도들아." "시간이 되었다."

2016년 5월 25일 '웬디'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계엄령이 온다, 나의 아름다운 성도들아."
"시간이 되었다."

===============================

기도 중에 받은 여분의 말씀:

"점도 주름도 없는 나의 영광스러운 교회에게:

아버지께서는 속지 말라고 말씀하신다.
너희 정부의 악한 통치 아래 핍박이 온다.
계엄령이 온다, 나의 아름다운 성도들아.

너희의 모든 신뢰를 나, 여호와 하나님께 두어라.
하나님께서는 내 아들의 성도들 각각 안에
너희 안에 계신 나의 성령을 통해 드러나게 될
지혜를 숨겨두셨다.
이 지혜는 시간이 시작된 이래로 없었던
이 고난의 때를 통과하기 위해
너희 각각에게 필요한 것이 될 것이다.

만일 너희의 운명이 내 아들을 위해 죽는 것이라면,
너희에게 필요한 것이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고,
두려움의 영으로 짐을 지게 되지 않을 것이며,
사랑의 영을 받게 될 것이다, 나의 아름다운 자들아.

초조해하지 말아라.
하나님께서는 너희 각각 모두를
하늘과 땅을 낳은 나의 손 안에 가지고 계신다.

아버지께서는 발생할 찰나에 있는 것에 대해
너희에게 정보가 주어지도록 이런 것들을 말씀하신다.

야훼께서 말씀하셨다."

---------------------------------------------------------------------------------------------------

왕 예슈아께서도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씀해 주시기를 원하십니다.
일부 여러분에게는 이것이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부디 이것을 그분께 기도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내 백성들에게 말하라.
내가 그들을 위해 간다.
일부에게는 내가 그들의 육체적 몸의 속량을 위해서 가고,
일부에게는 살아 남아 있는 자들을 위해 간다."

여기서 "남아 있는" 을 강조하십니다.
그리고, 그것은 데살로니가전서
4:13-17 에 나와 있습니다.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분께서 이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주기를 원하셨습니다.

----------------------------------------------------------------------------------------------------------------------

2016년 5월 25일 오후 4:41 에 받은 말씀:

"나의 달콤한 내 딸아,
네가 나의 보좌에서 내 아들에게 받았던 귀하고
진실된 말씀을 적어라.
적어라, 나의 딸 웬디야.

아버지께서는 수천년 동안의 대적의 미혹들과
거짓말들을 폭로하고 계신다.
나의 거룩한 말씀 안에 머물러라.

질문이 있으면, 나에게 직접 오너라.
너희가 누군가의 말을 듣기 전에,
내가 그를 인정하는지와 내가 그를 보냈는지
나에게 물어보아라.
하나님은 너희를 잘못 인도하지 않으실 것이다,
내 성도들아.

나는 이 마지막 시간에 나의 메신저들을
강력하게 사용하고 있다.
만일 그들이 나에게서 보내졌다면
너희는 귀가 가려워지지 않을 것이고,
때로는 소화하기 힘든 나의 진리 밖에 없을 것이다.
너희 중 일부는 여전히 오직 젖만 원하고,
젖을 떼지 않았다.

아버지께서는 임신한 여자에게 해산의 고통이
이름과 같이 너희에게 이르게 될 이 시간이
쓰고도 달콤할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내 아들 예슈아를 따르라.
너희의 눈을 그에게 두고,
좌로나 우로나 보기 위해 눈을 그에게서 떼지 말아라.

내 아들이 너희의 빛이 될 것이고,
예슈아의 지극히 좁은 길에 너희를 유지하기 위해
나의 성령이 그의 빛을 비출 것이다.

내 성도들아,
아버지께서 이것을 아무리 말씀하셔도 충분하지 않다.
성령께서 교회들에게 말씀하고 계신 것을 들어라.

내 아들의 일곱 교회들에 대해 읽어보고,
그것들에 대한 분별을 달라고
나의 루악 하 코데쉬 (성령) 께 구하여라.
사람이 항상 세상에 말해왔던 것이 아니라.

상황이 세상과 사탄이 너희가 생각하기를
원하는대로가 아니다.
하나님께서 더 많은 어둠을 폭로하심에 따라
너희가 생각해왔던 너희의 인식 체계 (패러다임) 전체가
바로 너희의 숨을 멎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시간이 되었다.
야훼 하나님의 힘으로 너희 자신의 허리를 동여 매어라.
아버지께서 악을 폭로하시며 말씀하고 계시다.
성령께서 하시는 말씀을 열중해서 들어라."


Creation 님 댓글>>

놀랍게도 같은 날 '미니스터 폴' 형제가 받은
메세지와 동일한 내용이 나옵니다.
일곱 나무들로 보여졌던 일곱 교회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 중에 세 나무들, 즉 세 교회들만 열매를 맺었고,
그 세 나무들이 하나로 합쳐지고, 그 둘레에 불의
보호벽이 둘러졌다는 내용이었는데,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일곱 교회들의 특성들을
자세히 읽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성령님의 분별을 구하며 반드시 읽어보십시오.
아버지께서 명령하셨습니다.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