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CC 관련자료·2/WCC&배교.이단.동성애·1

[스크랩] 2016 ‘빌보드 뮤직 어워드’ 동성애를 찬양하다.

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0717684391


헐리웃 영화들과 함께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전파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는 팝 음악의 큰 잔치 2016 ‘빌보드 뮤직 어워드’가 22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다.

 

이번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는 최근 일루미나티가 강력히 밀어붙이고 있는 동성애 어젠더와 이를 사회 곳곳에 확산 시키기 위해 오바마 행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트렌스젠더의 화장실 사용문제를 이슈로 다루었다.

 

아래는 2016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담긴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어젠더를 분석한 Mark Dice의 동영상과 이 동영상에서 캡쳐된 사진들이다.



민망한 옷을 입고 나온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스트립걸처럼 음란한 봉춤을 추고 있다.



두 손으로 봉을 잡고 한쪽 눈(전시안)을 보여주고 있다.



두 손을 머리 위에 올려 뿔(바포멧) 모양을 만들어 보여주고 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서 화장실법(출생 증명서에 기재된 성에 따라 화장실을 사용해야 한다는 법)이 통과된 뒤 이에 대한 항의의 표시로 노스 캐롤로나이나주 공연을 취소한 바 있는 가수 데미 로바토가 남자도 여자도 아닌 제 3의 성을 의미하는 로고가 찍힌 옷을 입고 나와 황금빛 체크 무늬 앞에서 노래하고 있다.




남자에서 여자로 성전환을 한 트렌스젠더 배우 라번 콕스가 진행을 하는 모습.  위키 백과 사전에 등재된 그녀(?)의 이력서엔 과거 남자였다가 성전환을 했다는 기록이 빠져있다.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가수 케샤가 동성애를 상징하는 무지개 견장을 차고 나와  한 쪽 눈을 가리며 손바닥에 새겨진 전시안을 보여주는 일루미나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예레미야 -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주는교회
글쓴이 : 시간의 숨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