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활복음/부활복음·1

[스크랩] 영혼육이 치유되고 들림받을 신부로 단장케 되는 기적의 보혈기도문 (수시로, 매일 아침10시, 오후5시, 밤 10시에 기도하세요)

선포기도 순서 (16분)

1.주 십자가 보혈 선포 기도문

2.나의 신랑 예수님께 드리는 기도문

3.하나님의 전신갑주 기도문

4.사단마귀 대적기도문

5.성경적인 천사 요청 기도문




1.주 십자가 보혈 선포 기도문

저는 예수님의 피의 권세와 능력을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의지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의 권세가 실체로 이루어지는 것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피의 역사가 내 삶에 미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능력이 내 육체에 나타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축복이 내 삶에 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권세가 내 마음에 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로 어두움의 세력이 물러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능력으로 지혜와 계시의 정신이 더 밝게 나타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권세와 피의 능력으로 모든 질병이 떠나가게 하옵소서.
모든 근심걱정이 떠나가게 하옵소서. 사단의 세력이 물러가게 하옵소서.
하늘의 신령한 축복과 번영이 있게 하옵소서. 화해와 사랑과 용서와 평화가 넘치게 하옵소서.
영혼과 범사가 안전하고 형통하게 하옵소서.
저의 삶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입술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마음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육체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걸음걸음마다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사역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머리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뇌 조직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심장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가정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사랑하는 남편(아내)과 자녀에게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영혼에 보혈의 피를 부어 주옵소서.
저의 생각 속에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손길에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찬양에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기도에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듣는 모든 말에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뇌, 눈, 귀, 입에 보혈의 피가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신경조직, 세포조직, 혈관조직, 소화기관, 전 육체가운데 보혈의 피가 흐르게 하옵소서.
저는 예수님의 피를 사랑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존중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찬양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신뢰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자랑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선포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의 권세를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의 능력을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의 약속과 공의를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가 살아서 역사하시는 능력임을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사랑하고 의지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자랑하고 증거합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가 생명의 피이며, 영생의 피이며, 죽은 자를 살리는 피임을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로 사망과 죄와 저주와 질병이 떠나게 됨을 믿고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자유함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사단과 어두움의 영들이 물러가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심령과 마음에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삶이 풍성하고 육체가 건강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안전하게 보호받고 기쁨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지혜와 계시의 말씀을 밝히 깨닫고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감사와 기쁨과 평강을 충만히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생명의 역사, 능력의 역사, 축복의 역사, 건강과 평강의 역사를 누리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예수생명을 얻게 하시고 들려 올라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모든 기도와 소원과 삶이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과 권세로 풍성하게 이루어지게 하옵시고 순간순간 예수님의 보혈아래 들림받는 순간까지 안전함을 누리는 복된 삶을 살게 하신 만왕의 왕으로 곧 오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곧 오실 예수님의 피를 의지하고 자랑하고 증거하고 선포하며 살 것을 결단합니다.
곧 속히 오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2.나의 신랑 예수님께 드리는 기도문

오직 주 보혈의 피를 의지합니다.
예수님의 고귀하신 보혈을 찬미하며 지금 이 시간 선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피 흘리심으로 나를 죄에서 해방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죄를 이기는 권세가 있으며, 어두움의 영이 물러갑니다.
예수님의 피는 모든 죄를 씻어주는 능력이 있으며,
예수님의 피는 죄의 저주를 제거하는 역사가 있으며,
예수님의 피는 죄의 결박을 끊어주는 힘이 있으며,
예수님의 피는 나의 마음을 깨끗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시며,
예수님의 피는 나의 돌 같이 굳은 마음을 녹여주시고, 악한 마음을 사라지게 하시고,
예수님의 피는 나의 마음을 온유하고 부드럽게 녹여 주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더러운 마음을 사라지게 하시고,
예수님의 피는 모든 질병이 생겨나지 않게 하시고, 질병을 이겨내는 능력을 주시며
예수님의 피는 모든 영 육 간 질병을 치료해 주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죄의 유혹과 죄의 욕구가 마음에서 사라지게 하시며,
예수님의 피 만이 부정을 거룩하게 하고,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하는 능력임을 믿습니다.
지금 이 시간 갈보리 언덕에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고통당하신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주님이 찔리심으로 나의 모든 죄악이 도말되었음을 믿습니다.
주님이 고통당하시고 신음하심으로 나의 모든 고통이 사라졌음을 믿습니다.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보혈이 내 마음을 적시고 내 몸을 적십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십자가만 바라보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으로 살게 하시고,
그 보혈의 능력이 신부의 삶에 체험되게 하옵소서.
주님, 보혈의 능력으로 질병이 떠나가고 실패가 사라지고 환난, 전쟁이 소멸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예수님의 보혈이 내 영혼과 육체속에 살아서 역사해 주옵소서.
주님은 나에게 자유 주시기 위해 십자가 지셨습니다.
주님은 나에게 생명 주시기 위해 십자가 지셨습니다.
주님은 나에게 구원 주시기 위해 십자가 지셨습니다.
주님은 나에게 휴거받게 하시기 위해 십자가 지셨습니다.
이제 내가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을 믿습니다.
내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기를 원합니다.
내 옛사람을 십자가에 못 박기를 원합니다.
내 꿈과 소망과 미래를 십자가에 못 박기를 원합니다.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예수님이 내 안에 사십니다.
그리하여 나의 삶이 신랑으로 오실 예수님의 빛과 생명을 나타내는 삶이 되게 축복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에수님의 보혈로 말미암아 악한 마음이 생겨나지 않게 하시고,
어떤 일을 만나도 분노하지 않게 하옵시고, 나쁜 사단의 병균이 휴거의 날까지 나의 육체를 해하지 못하도록 지켜 주옵소서.
주님, 오늘도 예수님의 흘리신 보혈을 노래하는 입술이 되게 하옵시고,
주님, 오늘도 에수님이 베푸신 은혜에 감사하는 입술이 되게 하옵시고,
주님, 오늘도 곧 공중 강림하실 예수님의 기쁜 소식을 듣고 증거하는 입술이 되게 하옵소서.
영광 중 뵈올 때까지 언제나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시고,
범사에 감사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순간순간마다 나의 마음과 삶과 육체에 고귀하신 예수님의 보혈을 부어 주옵소서.
내가 걷는 걸음마다 보혈의 강물이 되게 하시고, 풍성한 삶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내가 하는 일마다 예수님의 보혈이 증거되게 하시고, 악한 것이 자리잡지 못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보혈의 강물 속에서 약속된 모든 축복과 은혜와 역사가 나의 삶 전체에 넘치도록 하옵시고, 나의 가정 위에 평생토록 미치게 하옵소서.
주님, 오늘도 나의 마음이 항상 주님을 향하게 하시고,
모든 일에 기도하는 은혜를 허락해 주옵소서.
모든 기도와 소원과 감사가 주님의 도우심과 능력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시고,
곧 오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주님, 내 마음에 예수님의 보혈이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주님, 예수님의 생명의 피, 진리의 피, 의의 피, 그 영원한 피가 나의 삶 전체에 흐르게 하옵소서.
저의 심령과 가정과 교회에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영광의 나팔소리가 들리는 그 순간까지 예수님의 보혈을 의지할 것입니다.
휴거의 그날까지 곧 오실 주님의 말씀 의지할 것입니다.
휴거의 그날까지 예수이름 의지하며 승리의 삶을 살겠습니다.
휴거의 그날까지 예수님의 보혈의 피를 자랑하고 증거하며 살겠습니다.
곧 오실 신랑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3.하나님의 전신갑주 기도문

하나님말씀 에베소서 6장 10절로 17절에 의지하여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예수님은 곧 오실 나의 신랑으로 열망하며 내 머리에 구원의 투구를 씁니다.

내 가슴에 나는 보혈기도로 죄 사함 받은 의인된 신부라는 의의흉배를 붙입니다.

내 허리에는 곧 하늘로 오르는 민첩한 신부로 때에 따라 주시는 감추인 만나인 진리의 띠를 띱니다.

내 발에는 예수님의 최후 지상명령인 마지막 복음인 휴거와 666 베리칩의 진상을 알리는데 땅끝까지 증인이 됩니다.

나의 왼손에는 인자가 올 때의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잡습니다.

나의 말의 오른손에는 살았고 운동력 있고 사단을 찌르는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잡습니다.

내 영혼육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였습니다.

완전하게 무장하였습니다.

내 생각과 마음과 뜻과 행하고 보고 듣고 말하고 만지는 것 등 저의 모든 것을 들림 받는 순간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이끌어 주시고 주장하여 주옵소서.

주여 ! 영광의 그날까지 내 영혼육의 주인이 되셔서 생명책에 기록된 이름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소리가 들리게 하옵소서.

곧 다시 오실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4.사단마귀 대적기도문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지금 신부들을 묶고 있는 악한 영들은 지금 즉시 떠나갈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지금 신부들의 모든 죄와 저주와 사망권세 음부의 권세가 지금 즉시 파쇄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십자가 상에서 다 이기신 십자가 보혈의 능력이 임한 신부들에게서 사단은 즉시 뒤돌아설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모든 영혼육에 임한 저주와 물질탐욕의 저주는 다 파쇄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지금 즉시 소멸의 불이 임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원수사탄아! 모든 신부들의 생각과 마음과 육체에서 지금 즉시 손을 뗄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주님 소유인 신부들을 괴롭히거나 더 이상 손대지 말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모든 교회들이 첫 열매 신부들로 다 채워질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공중권세 잡은 사탄의 영들은 그 진이 다 무너질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온갖 질병을 몰고 와서 신부단장의 방해가 되게 하는 질병의 근원은 영원히 소멸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모든 질병의 세력은 삼킨바 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모든 물권들이 풀려 영혼구원하는데 쓰이고 재림의 길을 예비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현대판 선악과 따먹게하고 하나님 말씀을 교묘히 숨겨 정면대적하는 종교통합주의와 우상숭배인 WCC는 지금즉시 무너지고 파쇄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부활휴거의 새 생명과 부활휴거의 생기의 바람이 더 힘차게 불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영안이 열려 다시 오실 예수님이 밝히 보여지게 될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임박한 휴거와 대환난을 알게 하고 666 짐승의 표인 베리칩의 숨겨진 정체를 알고 절대 받지 말지어다.
신랑되신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우리 가족과 우리 교회에 휴거의 문이 활짝 열릴지어다.
곧 오실 신랑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5.성경적인 천사 요청 기도문

주여! 천사장 미가엘을 보내셔서 저를 눈동자같이 지키시옵소서!(10:13)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 온갖 사탄의 계략과 올무와 덫들로부터 지킬지어다.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천사야! 휴거받을 신부인 내 영혼을 지키고 섬길지어다.(1:14)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천사들이여! 를 따라 주시는 말씀만 듣도록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103:20)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낙심한 엘리야를 어루만지며 먹을 것을 주었던 천사야!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왕하19:5)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간구소릴 듣고 구원한 천사들아!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20:16)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하나님을 찬양하는 천군들이여! 내 영혼을 찬양으로 도울지어다.(148:2)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이사야의 기도를 돕는 스랍천사야!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6:1-8)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항상 주님의 얼굴을 뵙는 천사야! 내 영혼을 도울지어다.(18:10)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영혼의 모든 길을 지킬지어다.

(시 91:11)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천사 하나로 대적 185,000명을 때려 죽였던 것처럼

천사야! 내 영혼 주변의 사탄마귀, 군대귀신을 초전박살 낼지어다. (사 37:36)


신랑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이기는 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