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 마리아 십자가/마리아 십자가

[펌]메세지..(3월 20일)

[펌]


하나님의 백성들아..
내 자녀들아..
내가 사랑하는 나의 거룩한 백성들아..
너희가 거룩하여졌느냐?
내가 너희를 거룩하게 하기 원하노라.
내 백성아..
너희가 참으로 악한 데서 나왔느냐?
너희가 이제 너희 악함을 버렸느냐?
너희가 나의 거룩한 영으로 채움을 받았느냐?

내 백성들아..
내가 너희를 훈련시켜왔고, 가르쳐왔고,
이제 내가 너희를 붙잡았으니 너희는 나를
따라오라. 나를 놓치지 말라.
내가 너희를 끝까지 인도하여 줄것이니
나만 따라오라.
너희가 무엇에 신경을 쓰고 있느냐?
무엇에 너희 마음을 빼앗기고 있느냐?
정신차리고 나를 바라보고 따라오라.
이제 시간이 정말 없다.
너희가 다른 허튼 생각에 빠질 시간이 없다.

자녀들아..
너희가 나를 집중하라. 더욱 집중하라.
이제 그 끝이 다가오고 있으니 더욱 나와
함께할것이라.
내 안에 꽉 붙어있으라.
너희가 흔들리지 말라.
너희 영혼을 깨끗케 하여라.
나의 말씀으로 단장하고, 너희 기도로
나아와서 너희 영이 강건함을 얻을지어다.
악한 영들이 틈타지 못하게하라.

자녀들아..
생각을 바로잡아라.
내가 주는 생각들로 바로잡을찌어다.
영혼들이 흐려지지 않게하라.
너희 생각이 악한 생각으로 물들지 않게하라. 내가 너희를 보호하고 있나니 나와
함께할지어다.

영혼들아..
너희가 더러움에 빠지지 않게 주의하라.
악한 영혼들이 너희를 꽤어서 무너뜨리고
멸망의 길로 끌고갈까 염려하노라.

내 자녀들아..
내 음성을 듣고 잘 따라오라.
나를 바라보고 잘 따라오라.
내 안에 붙어서 너희 자신이 온전한지
살필지어다.

영혼들아..
너희가 멸망의 길로 가지 아니하도록
조심하라. 끝까지 나를 따라와야 하리라.
아버지께서 늘 염려하시는도다.
너희를 사랑하시는도다.
너희가 나를 바로 알고 온전히 좇아오기를
원하노라.
나의 발자취를 따라오라.
내가 명하는 일들을 감당하면서
내가 주는 사랑을 받고 나를 온전히 따라오라. 너희 심령이 메마르지 않게 할것이며, 흐트러지지 않게 할것이며, 나를 온전히 사랑함으로 따라오라.
거룩한 영으로 충만함을 입을지어다.

사랑하는 백성들아..
내가 너희를 끝까지 사랑하여서 내 나라에 오게 할것이니 나는 너희 하나님이라.
너희 신랑 예수라.
내가 너희를 아름답게 하여서 내 신부삼기
원하노라.

나를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너희 사랑이 식어지지 않게 할것이며
나를 기쁘게 할지어다.
내가 너희를 온전히 사랑하여주기 원하나니 나의 사랑이 부족되지 않기 원하노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 하루하루가 참으로 가시밭길이구나.
너희 심지가 꺼지지 않게할것이며
나의 성령의 불로 활활 타오르게하라.
너희가 나를 사랑함으로 뜨겁게 불타올라서 우리 사랑이 더욱 뜨거워져야 하리라.

하나님께서 너희를 기다리시나니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를 기다려라..
내가 곧 너희를 맞이하러 가리라.
예수께서 너희를 끝까지 살피시나니
너희 자신을 잘 살펴서 정결함으로
예비하고 있을지어다.
승리하기 바라노라.
사랑하노라.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