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천국과지옥

천국 상급

천국 상급은?


1) 하나의 죄성을 마음에서 온전히 뽑아냈을 때 입니다죄성을 하나 온전히 내 마음에서 뿌리 채 뽑아내면 천국서열이 달라집니다천국에서 서열이 있나요있습니다!!!

서열이라고 하면 우리들은 부정적인 느낌이 심기어져 있어서 거부감 들 수도 있을텐데요이 땅에서의 권위적이고 교만한 그런 서열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섬김과 아름다움의 영적 질서입니다가령아브라함과 구원받은 한편 강도의 영적 서열이 같겠는지요..

이에우리가 2층천의 처소를 받을 사람이 미움이나 간음끼를 마음에서 뿌리채 뽑아냈다 칩시다그럼 이 사람은 2층천안에서 서열에 확~~~~~~~ 뛰어버립니다그런 상태에서 기도하거나 찬양한다고 해보세요주님께 올라가는 마음의 향이 달라지겠지요!!! 그러니 상급도 남달리 쌓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자꾸 마음을 할례해가고 내 안에서 죄성을 버려나가다 보면 주님 형상 닮아지게 되겠구여그러다 마음이 온전히 할례되어 죄성의 꿈틀거림이 없다면 3층천으로 처소가 바뀌는 것입니다그러니 마음의 할례가 얼마나 큰 축복인지 아실 것입니다.


2) 하나님 나라와 영혼구원을 위해 눈물뿌려 기도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에서도 보시면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다 하셨는데요여기서 애통은 슬퍼나 서러워서 낙심되서 세상 일로 속상해서 흘리는 육적인 눈물이 아니구여영적으로 흘리는 눈물입니다바로 하나님 나라와 영혼구원을 위해서 기도하며 흘리는 눈물입니다.

이런 눈물은 주님께서 단 한방울도 땅에 떨어뜨리지 않습니다천사들이 모두 담아갑니다그래서 자기 처소를 꾸미는데 쓰입니다이런 눈물은 천국에 전달되면 보석으로 변하면서 처소를 꾸미는 재료로 수놓아 집니다.

감사의 눈물찬양의 눈물등등 주님과 관련된 모든 눈물은 모두가 천사들이 양손으로 담아가서 보석으로 변화되어 처소 만드는 재료로 쓰입니다계시록에 보시면 보석의 유형이 다양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그 사람의 성결도성품사모함에 따라 갖가지 보석의 종류와 색깔로 처소가 아름답게 꾸며지게 되는 것입니다.

다만꼭 눈물만이 이렇게 처소재료로 쓰이는 것은 아닙니다처소재료로 쓰이는 것은 눈물위에도 많습니다같은 보석이라 해도 처소에 따라 보석의 빛의 세기와 빛깔이 다릅니다그러니 처소결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고마음을 할례해 가시기 바랍니다.


3) 문서선교를 활발히 하는 경우입니다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일한다해도 저마다의 성품에 따라 일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영혼들에게 전도하고 은혜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그 모든 책과 자료들은 천국에 가시면 처소의 서재 안에 금빛과 보석으로 둘어져 영광과 상급으로 인쳐져 있습니다이 땅에서의 행함을 영광과 상급으로 인쳐주시되 서재로도 꾸며주시는 것입니다.


4) 전도하는 경우입니다전도하다보면 힘들기도 하고 물질도 필요하며 신발이 닳기도 하는데요주님께서는 이마저도 천국에서 상급으로 인쳐놓으셨습니다가보시면 멋진 복음의 신발로 영광과 상급으로 인쳐져 있습니다또한 전도는 처소만드는 재료로 쓰이면서 그 사람의 성품과 성결도에 따라 아름다움 보석과 금 빛깔로 수놓아 있습니다.

여기서도 보시면전도 1명 한 사람과 100명 한 사람과의 상급은 다르겠지만 처소는 같을 수 있습니다처소는 상급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믿음의 분량(마음의 할례)에서 결정된다 하였습니다그러니마음의 할례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계기가 되셔야 할 것입니다.

또한여러 명을 전도하고 또 영혼을 끝까지 붙들고 사랑하시는 분들의 전도는 더 엄청난 상급을 받습니다한 영혼도 잃지 않기 원하시는 주님의 사랑과 상한 갈대와 꺼져가는 심지도 끄지 않으시는 주님의 양선의 마음을 이루지 않고서는 이런 행함이 나오지 쉽지 않은데요비록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지 못했어도내 주위의 단 한 영혼이라도 끝까지 전도하고자 물심양면 힘쓰는 사람의 처소와 상급도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나전도를 할 때는 여러 부류의 다양한 타입의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그러다보면 마음의 연단도 받게 되고 자신의 모습도 드러나게 되는데요온유한 마음을 이루면서 전도를 하시게 되면 그에 대한 상급으로는 처소의 땅이 넓어지게 됩니다그래도 처소의 땅이 넓어야 멀 설치해도 설치하고 장식해도 장식을 하니까요.


5) 순교하는 경우입니다순교는 가히 주님께 크게 영광 돌리는 일로서 3층천의 처소를 받게 되구여이 처소를 받게 되면 가히 자신이 갖고 싶고 누리고 싶었던 것은 다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이분들 처소는 집이 아니라 성()입니다.

그런데혹자 중에는 순교하고 싶어도 순교할 일이 없는 데요 하시는 분들 염려마십시요^^ "산 순교"라 하여 이 땅에서도 마지막 복음전파사역에 지극히 작은 일에 정성을 다하고 낮은 마음에서 섬기는 자들죽도로 충성하는 자들에게도 주님께서는 순교로 인쳐주시고 3층천의 처소와 별도의 면류관도 주십니다.

! "산 순교"일 경우에는 내 믿음의 분량이 중요합니다죄성을 버리지 않은 채 좋은 일 많이 한 사람과 좋은 일은 상대적으로 많이 못했어도 죄성 하나하나 마음에서 뿌리뽑아가는 사람과는주님이 보시기에 다르게 인치신답니다죄성도 뽑아가면서 상급 쌓는 일을 하신다면 나날이 영으로 발전하는 것이겠구여.


6) 하나님 나라을 위해 육적인 친구들과 가족마저도 잊고 살아오신 경우입니다천국에 가시면 이 땅에서 만난 사람들이나 가족과 얼마든지 사랑을 주고 받으며 대화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정원과 호수등이 상급으로 인쳐지며 서로 마주앉아 마음껏 대화하도록 각종 테이블과 만남의 휴식처들이 주어집니다물론그 사람의 성결도와 성품에 따라 주님께서는 가장 좋은 것으로 꾸며놓으십니다.


7) 감사하는 경우입니다.

감사기도는 하늘의 상급으로 인쳐지지만 그중에서도 내게 주어지는 세마포 옷에 감사문양이 그려집니다천국에서는 옷도 그 사람의 권세와 영광 그리고 상급을 나타냅니다같은 세마포 옷이라 해도 어떤 처소에 있느냐에 따라 그 영광과 빛이 다르답니다.

이 땅에서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살아온 사람의 세마포에는 감사문양이 새겨지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 사람에 대한 존중과 경외를 갖게 한답니다.


8) 찬양하는 경우기도하는 경우기뻐하는 경우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땅에서 저마다들 찬양 올려 드리고 기도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뻐하는 분들이 계십니다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것 하나 그냥 버리지 않으시고 다 올려받으십니다이에 각 사람의 옷에그 사람의 행함이 어떠했는지 문양을 넣어주셔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 주십니다.

찬양의 문양은 찬양사역자가 아니더라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여 찬양을 올려드리고 그러한 삶을 살았다면 어느 누구에게나 새겨 넣어주십니다이 문양들은 옷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경우에 따라서는 그 사람의 처소에도 그려넣어 주셔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존경과 하나님께 영광돌리도록 수놓아 주십니다.


9) 아멘을 잘 할때 입니다설교시간에 아멘하나님 말씀 앞에 아멘등 아멘을 잘 하시는 분들의 처소에는 꽃들이 자라거나 더더욱 아름다워 진답니다우리가 아멘이 한마디 잘하는 것만으로도 아 땅에서도 보면 은혜를 입는 경우도 있는데요하늘나라에서도 내 처소 어딘가에 무언가를 더더욱 자라나게 하거나 아름답게 해주는 재료로도 쓰인다는 것을 명심하십시다.

교회에서 아멘도 잘 하시구여좀 쑥스러우면 집에서라도 성경 읽다가 또는 설교 듣다가도 아멘!을 잘 해나가시기를 바랍니다.


10) 헌금을 드릴때입니다.

오늘날 헌금의 종류는 다양한데요믿음으로 드리지 않는 헌금은 상급으로 올라가지 않습니다단 돈 천원이라도 감사와 믿음으로 미리 준비하시어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헌금을 넣을 때는 꾸겨넣어서 넣지 마시구여미리미리 봉투에 잘 준비하시어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헌금들은 처소 안에 인테리어나 장식품등 아름답게 꾸미는 것에 재료로 많이 쓰이는데요특히 건축헌금은 더더욱 그렇습니다십일조는 이런 재료로 쓰이지 않습니다십일조는 많이 번 사람은 많이 내고적게 번 사람은 적게 내는 것인데요십일조는 이 땅에서 지킴과 축복으로 다시 환원해 주시기에 많이 벌어서 십일조 많이 드린다하여적게 벌어서 적게 드린다하여 이로 인해서는 처소재료의 차등이 없습니다.

시간을 드리는 십일조가 있습니다하루 24시간내에 2시간정도는 하나님과 교제하고 그 분의 일을 해드리는 것이런 행함은 마음의 향과 함께 천국재료로 쓰입니다.


11) 성경보는 것 입니다상급이 됩니다성경을 많이 보시면서 마음과 생각을 주님께 초점을 맞추게 되면 그 사람의 처소재료의 색깔과 세기가 달라집니다.


12) 기도생활입니다응당 상급이 됩니다기도가 마음의 향과 더불어 올라가게 되면 그 사람의 처소에 향이 나게 하시는데요이 땅에서는 문패가 있어 이 집은 아무개 집이라고 인식하지만서도여천국에서는 그 사람의 기도의 향과 마음의 향으로 알게 된답니다.

또한기도생활은 천국의 옷을 늘리기도 하구여옷들에 멋진 문양들을 새겨넣는 수단이 되기도 하며문양 외에도 옷과 머리을 아릅담게 치장하는 악세사리같은 상급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기도생활은 처소재료 뿐 아니라 상급을 쌓는 일에 응당 약방의 감초와도 같은 것입니다무엇을 하나 우리는 항상 하나님께 기도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간증 중에는어떤 분의 처소는 3천층에 가까운 2천층의 처소라고 합니다이 분은 기도생활이 완전 삶이었던 분입니다교회를 가도 기도요어디서나 무엇을 해도 항상 기도를 하실 정도입니다그렇다 해도 이 분의 처소는 2천층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 나라와 영혼 그리고 교회를 위해서 끊임없이 기도했던 행함이 기억되어 3층천에 가까운 2층천의 처소를 받게 되었지만이 분이 3층천에 못들어간 이유는 마음의 할례가 부족했던 것입니다.

육신의 생각이 발동되어 간혹 목사님 말씀과 자기 생각이 안 맞으면 판단이 나올 때가 있었고교회 안에서도 섬김의 본이 좋았지만 소자 하나라도 판단치 않는 그런 중심은 못되었던 것입니다이처럼 기도생활은 처소와 상급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이 또한 마음의 할례가 부족하다면 결코 3층천의 처소는 들어가지 못함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3) 섬김입니다소자에게 냉수 한 그릇이라도 결코 잃지 않는다 하셨는데요작은 소자에게 뿐 아니라 교회 안에서의 섬김은 응당 상급이 됩니다그 사람이 가지고 싶은 것이나 원하는 것을 처소나 옷머리에 치장해 주시기도 합니다.

사람마다의 마음과 향이 다르기에 모든 중심을 보시는 주님께서 그때그때 상급으로 인쳐주실 것이라 봅니다하나의 행함에 단일 상급이 아닌 복합상급으로도 주어지기도 하구여같은 색깔과 문양이라 해도 이중 삼중의 빛의 세기와 아름다움이 다르다 하십니다.

특히나 하늘처소는 믿음의 분량과 처소가 관계된다 하였습니다믿음의 분량은 마음의 할례라 하였구여우리 마음에서 악을 제하여 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천국상급으로 우리들에게 더더욱 큰 소망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계시록 22:12"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W/506